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게 장애인 판별법 알려드림 ㅇㅇ
금강 | L:37/A:891
1,930/2,010
LV100 | Exp.9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3 | 조회 387 | 작성일 2024-02-12 21:49:25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원게 장애인 판별법 알려드림 ㅇㅇ

사실 이거 장애인 확증법에 가깝긴한데

2퍼센트의 변수정도는 있음imo-1

 

그래도 적중률 90프로 이상에 수렴하니 참고하면됨

 

경계선장애로 의심되는 유저 글을 클릭한다 (사실 의심됐다고 생각이들었을때 거의 맞다고보면됨)

 

1.그 유저의 닉네임을 누르고 닉네임변천사(회원정보 보기) 및 글 쓴 이력(이름으로 검색)을 통하여 최신 글을 서칭한다.

 

☆인간은 이성이라는게 있기때문에 글을 다양하게 쓸수가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본캐가 앵무새인새끼들은 자칭 인간이라고 떠들어대지만 실상은 인간의탈을쓴 금수만도 못한 버러지무새들인거 확인 ㅇㅇ

 

아 맞다 제목이 뭔가 좀 이상한데 그냥 원게한정이 아니고 그냥 일상생활 불가능한 수준이라고보면됨.

개추
|
추천
0
반대 3
신고
    
[L:27/A:165]
진철
님 장애인임?
2024-02-12 21:59:48
[추천6]
[신고]
사마의
레벨 100짜의 자아비판쇼 레게노
2024-02-12 22:15:29
[추천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7/A:165]
진철
님 장애인임?
2024-02-12 21:59:48
추천6
참된호걸오뎅
그런듯.
2024-02-12 22:00:17
추천0
[L:37/A:891]
금강
앞서 말했지만 2퍼센트의 변수가 작용한다고함 ㅇㅇ
2024-02-12 22:01:15
추천0
[L:37/A:891]
금강
그리고 위에 사례에 해당하지않는(예를들어 원게는 이용하지만 게시글도없고 눈팅하면서 가끔댓글만다는 사람들) 케이스는 정상인에게 장애인냐고 물어보면 경계선 의심해봐야함 ㄷㄷ
2024-02-12 22:05:53
추천0
[L:27/A:165]
진철
그런거였음??
2024-02-12 22:08:11
추천0
[L:37/A:891]
금강
위에 추천3개박힌거 다 팩폭맞고 반박못하는 장애인들 ㅇㅇ
2024-02-12 22:17:13
추천0
꼬통중독자거훈
저 글대로면 나 장애운뎈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2-12 22:00:35
추천0
[L:37/A:891]
금강
제목만봐도 앵무새가아닌 사람임
2024-02-12 22:02:01
추천0
꼬통중독자거훈
모르는 사람이 내 닉변기록보면 미친놈인줄 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2-12 22:02:34
추천0
[L:37/A:891]
금강
닉네임이력과 게시글이력을 둘다 대조해서봐야함 ㅋㅋㅋㅋㅋㅋㅋ
2024-02-12 22:03:34
추천0
사마의
레벨 100짜의 자아비판쇼 레게노
2024-02-12 22:15:29
추천5
[L:37/A:891]
금강
바로 1번 장애인등장하시고 ㄷㄷ
2024-02-12 22:16:50
추천0
[L:36/A:76]
니카D루피
ㅋㅋㅋㅋㅋ
2024-02-13 00:08:4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08화 한줄 스포일러 [15]
바주랑
2024-02-21 1 7423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8권 표지 -완성본_ [10]
불멸의패왕
2024-02-20 4 9931
정보공지
원피스 1094화 [2]
금강
2024-02-18 1 9770
정보공지
원피스 1107화 번역본 링크 [16]
바주랑
2024-02-16 7 81034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07화 "널 찾고 있었어" 짧스포 [45]
브랑뉴
2024-02-14 3 59159
정보공지 10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330381 일반  
아 저거 가짜 스포임??
소년시엘
2024-02-21 0-0 94
330380 일반  
뭐야 징베가 다굴해서 이긴다는거 가짜였나?
고무고무ykr
2024-02-21 0-0 42
330379 일반  
루치 진짜 사보랑 싸우는 거 아님? 나중에?
소년시엘
2024-02-21 0-0 26
330378 일반  
작가가 루치를 안버리네 결국 [2]
목하
2024-02-21 0-0 145
330377 일반  
루치가 씹성장형캐릭터였네 ㅋㅋ [3]
morninggrace
2024-02-21 0-0 322
330376 일반  
이걸로 루피가 조로랑 격차가 크다는걸 알수있음 [1]
나나근이
2024-02-21 0-0 383
330375 일반  
쿠잔 꼭 살아남길..
21C아티스트
2024-02-21 0-0 730
330374 일반  
에그헤드 결말 예상 [2]
Bender0
2024-02-21 0-0 448
330373 일반  
저분 가짜는 안들고 오던데 [1]
중립기어
2024-02-21 0-0 392
330372 일반  
가짜 스포잖아 [4]
7대호카게
2024-02-21 5-0 1387
330371 일반  
[팩트] 루치 > 조로 > 징베 > 상디 [2]
강제닉변341
2024-02-21 0-0 275
330370 일반  
합동 공격을 한합에 끝낸 거면 [4]
중립기어
2024-02-21 0-0 550
330369 일반  
조로랑 징베가 같이싸워서 이겼다는데 [9]
아무일이나
2024-02-21 0-0 550
330368 일반  
루치 미래예지 류오 패왕색 패휘감도 없는데 [2]
이름엄음
2024-02-21 0-0 284
330367 일반  
에그헤드 팩트
중립기어
2024-02-21 0-0 134
330366 일반  
루치 진짜 탈최간급인가 [4]
심령탐정
2024-02-21 0-0 1140
330365 일반  
루치>>킹 이라고?.... [1]
이름엄음
2024-02-21 0-0 267
330364 일반  
징베까지 합세할게아닌데 [1]
서시
2024-02-21 0-0 256
330363 일반  
보니도 이제 니카 기술 제대로 쓸수있는거임? [1]
Aimyon
2024-02-21 0-0 1127
330362 일반  
니카는 초사이언임 모든능력자 니카변신가능
#닉058636
2024-02-21 0-0 22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