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키자루는 공과 사가 확실한놈임
자유 | L:0/A:0
134/310
LV15 | Exp.4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1,142 | 작성일 2023-11-29 17:41:3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키자루는 공과 사가 확실한놈임

니네가 말하는 배신 이딴거 일어날일 하늘이 두쪽나도 없으니 개소리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개추
|
추천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쿠로오비
ㅆㅇㅈ 오로성은 포지션이 확실한놈임
니들이 말하는 전투케가 될일 없으니 개소리좀 그만했으면 좋겠음
2023-11-29 17:42:29
추천0
만신이학
+ 신의기사단
2023-11-29 17:49:43
추천0
숫자임
병신새기 예토해서 신났노
남추측에 간섭하면서 욕하는거까지 똑같다
2023-11-29 17:44:55
추천0
노벨논리갑
루피 키자루 전투 누가 이겻다고 봄? 아니면 무승부?
2023-11-29 18:23:18
추천0
자유
같이누웠으면 무승부지
2023-11-29 21:26: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스포 1121화 그림스포 번역 [12]
바사삭
2024-07-18 0 20692
정보공지
TVA 1112 [4]
쿠잔
2024-07-14 0 8219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120화 번역본 링크 [7]
바사삭
2024-07-12 0 76382
정보공지
원피스 데이에서 공개될 리메이크 정보 [12]
브랑뉴
2024-07-08 0 15912
정보공지
TVA 1111 [3]
로로님
2024-07-07 1 6995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349493 일반  
사보 배신 or 흑화 확실한듯
GomugomuCock
2024-07-18 0 57
349492 일반  
대치구도 실루엣 알았다
GomugomuCock
2024-07-18 0 150
349491 일반  
이번편에 대장 걍 개쩌리된거 확정났네 ㅋㅋㅋ
퀸쵸파뺨다쿠컷
2024-07-18 0 80
349490 일반  
ㄷㄷ귓속 이명 광고 사진 확실히 징그럽긴 하군여..
통삼겹살
2024-07-18 0 39
349489 일반  
코비 고점이 키드로 보다 높을라나? [2]
돼지츄잉
2024-07-18 0 163
349488 일반  
마리조아 찾아간 샹크스가 사실 샹크스가 아니라
루디
2024-07-18 0 144
349487 일반  
이렇게 되면 카타 킹 도황 중에 둘은 크길에 붙겠는데 [1]
화살
2024-07-18 0 85
349486 일반  
화상남이 관건이네ㅇㅇ
천마검
2024-07-18 0 63
349485 일반  
해군도 원피스 쟁탈전 참전하네 ㄷㄷ
궁시렁
2024-07-18 0 248
349484 일반  
츄잉 개좆같은 거 [3]
화살
2024-07-18 1 137
349483 일반  
그와중에 조로 머 발견한거노 발도 준비하네 ㄷㄷ
궁시렁
2024-07-18 0 249
349482 일반  
커틀러스를 든... 왼손 검사
화살
2024-07-18 0 274
349481 일반  
그렇게 대칭 따지는 사람이
최강노란원숭이
2024-07-18 0 182
349480 일반  
스모커는 진짜로 버려진건가.
특급노예
2024-07-18 0 67
349479 일반  
샹크스와 같은 좌수검사 [1]
깅가밍가해
2024-07-18 0 151
349478 일반  
좆디련 어딧나 했더니
궁시렁
2024-07-18 0 154
349477 일반  
원피스를 가장 먼저 찾는 건 검수일 거 같음 [1]
화살
2024-07-18 0 216
349476 일반  
뭐여 샹크스 닮았다매?
스타건
2024-07-18 0 173
349475 일반  
근데 마지막 부분 왜 매치업이란 추측이 돔 [1]
히로
2024-07-18 0 451
349474 일반  
뭔 시발 븅신같은 매치업이노 [3]
화살
2024-07-18 0 36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