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자 하라고 했다
오로성이다 | L:0/A:0
441/630
LV31 | Exp.7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1,372 | 작성일 2025-11-19 20:52: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자 하라고 했다

응 ㄱㄱ 했지  내가 언제 하지말라함 물어보라 했지

의미가 중요하다며 의미가 동일하다 볼 수 없다잖아

더이상 합의 없다에 의미상 차이  니가 쓴거야

의미는 동일하다 볼 수 없다고 

난 최강이다 와 날  이길 사람은 이세상에 없다

의미상  차이가 있을까요?

이대로 물어보던가 그럼 븅신아

 

졌으면 그냥 자탈하던가 한번만 봐주세요 빌어봐 봐줄게

개추
|
추천
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만신이학
뭐라는거야 병신아 ㅋㅋ
저 뒤로 니가 계속
의미 빼라고 개발작하지않음?
그리고 니가 올린거 내가 말한대로 하지도않았잖아?
근데 뭘 했다는거임?
2025-11-19 20:54:24
추천0
오로성이다
니가 말한 그대로 해도 똑같은 결과인데 그럼 니가 물어보던가 니가 말한 그대로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언제 하지말라 했냐고 빼고 물으라고 했지 ㅋㅋㅋ어쨌는 물어보는건 하지 말라고 안했어
끝났어
2025-11-19 20:58:33
추천0
만신이학
근데 한다고 안했잖아 시발아 ㅋㅋ
내가 그럼 좆대로 물어봐서 차이 없다 했으면 너 자탈했겠냐?
무슨 내로남불이야 ㅋㅋ

뉘앙스 차이 있는건 인정함

근데 "나를 쓰러뜨릴 자는 이 세상의 없다" 가 "나는 최강이다" 라고 한건 맞음 ㅇㅋ?
2025-11-19 20:59:49
추천0
오로성이다
응 ㄱㄱ 했잖아 언제 안한다고 했냐고 안한다 한걸 가져오라고
2025-11-19 20:59:48
추천0
비롤가틀
로성아 너 만식이랑 싸운지 2년 넘지 않았냐?
2025-11-19 20:57:58
추천0
오로성이다
어디서 친한척 말을 걸어? 너 내가 니글에 댓글다면 발짝하며 달지말라고 안했니?
2025-11-19 20:59:22
추천0
비롤가틀
그래서 여태 말안했는데 차라리 내가 심판봐줄게
야차룰로 한판떠라 그냥 야차룰이면 재미없으니 패왕색 패기 허용해드림

웅장하게 놀아보자고
2025-11-19 21:01:55
추천0
DC
ㅋㅋㅋㅋㅋㅋㅋㅋ
2025-11-19 21:10:06
추천0
비롤가틀
빨간머리...
샹크스는 패왕색 있음.
노란머리 상디는 패왕색 없음..
2025-11-19 21:16:20
추천0
DC
걔네들 패왕색 있고 없고를 왜 나한테 말하는 건지
2025-11-19 21:28:32
추천0
비롤가틀
빨간머리dc 요즘 자주 등장하네
요즘 안좋은일있음?

그리고 상디 패왕색 없다고 말하면 안됌?
2025-11-19 21:33:46
추천0
빨간머리
빨간머리dc는 뭐냐...
2025-11-19 21:55:23
추천0
빙시나
비롤아 오늘은 그냥 자라 내일 맑은 정신으로 다시 보자
2025-11-19 21:56:40
추천0
비롤가틀
또 가스라이팅하네...
일상이구나?..
2025-11-19 21:58:08
추천0
만신이학
쟤가 말하는게 너냐?
2025-11-19 21:59:19
추천0
동방신기
ㅈ병신년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2025-11-19 22:02:24
추천0
비롤가틀
유린하는자까지 등장!
2025-11-19 22:03:21
추천0
동방신기
***************************
운영자에 의해서 삭제된 댓글입니다
2025-11-19 22:11:14
추천0
비롤가틀
빅맘 밥많이먹음
2025-11-19 22:12:07
추천0
비롤가틀
좀 생기고 이러면 이해라도 할텐데ㅋㅋ
2025-11-19 22:12:37
추천0
동방신기
빅맘은 또 뭐임? 망상 on이야?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 ㅋㅋㅋ ㅋㅋ ㅋㅋ
2025-11-19 22:21:16
추천0
비롤가틀
화낫네ㅋㅋ
2025-11-19 22:21:42
추천0
비롤가틀
빅맘 많이도 먹네ㅋㅋ
2025-11-19 22:22:28
추천0
DC
ㅋㅋ 클론이래
2025-11-19 22:40:48
추천0
비롤가틀
엥? 빨간머리dc 망상on
2025-11-19 22:52:06
추천0
비롤가틀
여기서 그 누구도 빨간머리를 이길 순 없다!!

물론 빅맘 뱃살로도...
2025-11-19 22:32:4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0950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1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783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9
17900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26
17899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33
17898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50
17897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35
17896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만신이학
2026-06-28 0 143
17895
글많네
티나
2026-06-28 0 25
17894
너무 쉽네 [1]
e클래스
2026-06-28 0 89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07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77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133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86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45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7]
e클래스
2026-06-28 0 69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55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55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95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7]
원잘알
2026-06-28 0 70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23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35
17881
내가 츄잉한게 2022년 8월 17일이 첫글임. [3]
원잘알
2026-06-28 0 62
17880
페미전사 좆을이
만신이학
2026-06-28 2 3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