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좆키 저새낀 지능이 너무 낮은듯
만신이학 | L:0/A:0
451/1,490
LV74 | Exp.3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 | 조회 1,723 | 작성일 2025-05-18 22:58:4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좆키 저새낀 지능이 너무 낮은듯

열매빨이 심하건 안심하건간에 열매 좋은거 먹은쪽이

열매 없을 때 너프를 더 쎄게 받는건 당연한거지(열매 포텐셜 잘 내고 있는 기준)

뭔시발 대장은 사황보다 구더기 열매 먹고 사황이랑 비벼도 열매 없으면 병신되고

사황은 공식 오피셜로 씹사기 열매 쳐먹고도 열매 없어도 너프 없다는 좆병신 소리를 하고 자빠졌노?

개추
|
추천
11
신고
    
만신이학
시발년아 내말이 그말인데 왜 나한테 지랄함?
황충이 좆키 새끼한테 지랄해야지?
2025-05-18 23:54:37
[추천5]
[신고]
만신이학
머라는거야 시발병신아
난 열매빨 그런거 의미 없다보고있는데
느그 황충 병신들이 대장은 열매 없었으면 토비롯포딱 드립쳐서 사황이 더 좋은 열매 쳐먹었단거잖아 이게 이해안감? 왜 시발 전후관계 상관 안하고 사황만 욕쳐먹었다하면 지랄함?
2025-05-18 23:52:44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성이다
먼개소리를 하고 있어 대장도 ㅈ사기 열매 먹어 놓고 사황만 ㅈ사기라 하지말라 그랬지 ㅄ인가
2025-05-18 23:34:30
추천0
만신이학
? 난 사황만사기라고 한적 없는디요
사황이 더 좋은거 먹었댔지 오다 오피셜로 최강클래스 열매라고 확정 지은거 사황이 먹은 열매가 최초에
그거마저 뛰어넘는게 니카라고 나온거아님?
2025-05-18 23:51:57
추천1
오로성이다
그니까 니 논리면 로저 랑 라이벌인 흰수는 열매 없었으면 로저 발끝에도 못 미치는 약자 라는거네 최강의 열매 지진열매 능력으로도 호각 라이벌이니?
2025-05-18 23:45:27
추천0
만신이학
머라는거야 시발병신아
난 열매빨 그런거 의미 없다보고있는데
느그 황충 병신들이 대장은 열매 없었으면 토비롯포딱 드립쳐서 사황이 더 좋은 열매 쳐먹었단거잖아 이게 이해안감? 왜 시발 전후관계 상관 안하고 사황만 욕쳐먹었다하면 지랄함?
2025-05-18 23:52:44
추천4
오로성이다
뭔 토비급이야 그정도 레벨이면 열매없어도 강하다 ㅄ아
2025-05-18 23:53:06
추천0
만신이학
시발년아 내말이 그말인데 왜 나한테 지랄함?
황충이 좆키 새끼한테 지랄해야지?
2025-05-18 23:54:37
추천5
로키
토비급 정도 맞지 ㅋ
무슨 징베도 이길것마냥 얘기하네ㅋ
2025-05-20 01:44:46
추천0
만신이학
씹황을 발라놨지만 토비급이면 더 사기열매 먹은 사황은 열매 없으면 어디급이노? ㅋㅋ
2025-05-20 08:09:54
추천0
로키
머장이 발린거고
칠무해 이상이지 띨빡아 ;
2025-05-20 09:39:45
추천0
만신이학
드르렁한건 사황인디?
2025-05-20 19:37: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29419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9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691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5
17873
세계정부 최강자란 놈이 뭐하냐 ㅡㅡ
이무
2026-06-28 0 32
17872
오늘 애니에서 기대하는 것
인간맨
2026-06-28 0 21
17871
해군을 이긴 사람들
e클래스
2026-06-28 0 19
17870
해군대장 위상 관련 [6]
e클래스
2026-06-28 0 42
17869
속좁은 아재요 [7]
e클래스
2026-06-28 1 67
17868
난 좆을이가 제일 재밌음 ㅋㅋ
만신이학
2026-06-28 0 40
17867
ㅋㅋㅋ 40억 드립 진짜 재밋음 [11]
e클래스
2026-06-28 0 101
17866
좆을아 솔직히 양심적으로 [3]
만신이학
2026-06-28 0 58
17865
ㅠㅠ 차단하고 로갓 눈팅하면서 풀발기 ㅋㅋ [6]
만신이학
2026-06-28 0 56
17864
장균이들은 대체 뭔소릴하는거냐 [3]
e클래스
2026-06-28 0 50
17863
이거보고 긁혔네 ㅋㅋ
e클래스
2026-06-28 0 40
17862
아싸 병신이가 나 건드렸다 ㅋㅋ
e클래스
2026-06-28 0 30
17861
벤벸크만의 강함 예측 [1]
최강붉은개
2026-06-28 0 112
17860
정상인과 황충이의 차이 [2]
만신이학
2026-06-28 7 127
17859
샹퀴 미퀴 중립 삼자 논리 요약.JPG [1]
우리의엄마
2026-06-28 1 44
17858
사최간 레전드 ㄷㄷㄷㄷㄷ [2]
우리의엄마
2026-06-28 0 111
17857
사최간 > 대장 이러면서 다른사람 지능 운운하긴
원잘알
2026-06-28 0 48
17856
다행이 32강 가는구나
호빵맨상디
2026-06-28 0 130
17855
최초로 60억 이상일 수배자.jpg [1]
짜장면
2026-06-28 0 302
17854
여기서 부턴 씹황충통제구역 입니다. [3]
도넛
2026-06-28 0 150
17853
아 범죄자 착한인간 만들기 스토리 가네
명탐정코난
2026-06-28 0 4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