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상인과 황충이의 차이


기억 2~3 루피와 전력으로 싸우는 카이도우, 기어4를 쉽게 대처하면서 "역시 카이도우를 쓰러뜨린 남자"라고 평하는 키자루
정상인 : 아 키자루는 카이도우를 상대할만한 강자라 저런 연출이 나왔구나
.jpg)
황충이 : 아 키자루 세명 덤벼도 카이도우를 못 이기지만 루피가 패기도 빼고 힘도 빼고 체력도 빼고 싸워서 저런 연출이 나온거구나
| 정상인과 황충이의 차이 |
|
|
정상인과 황충이의 차이
기억 2~3 루피와 전력으로 싸우는 카이도우, 기어4를 쉽게 대처하면서 "역시 카이도우를 쓰러뜨린 남자"라고 평하는 키자루
정상인 : 아 키자루는 카이도우를 상대할만한 강자라 저런 연출이 나왔구나
황충이 : 아 키자루 세명 덤벼도 카이도우를 못 이기지만 루피가 패기도 빼고 힘도 빼고 체력도 빼고 싸워서 저런 연출이 나온거구나
|
|
개추
|
추천
신고
|
![]() | ||||
![]() |
||||
|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
![]() |
|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

|
| ||
|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
|
|
황충이랑은 다른 품격 황충이들은 지들이 정상인줄 알던데 ㅋㅋ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