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안녕하세요. 샴록입니다.
샴록 | L:0/A:0
137/230
LV11 | Exp.5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5 | 조회 1,421 | 작성일 2025-07-27 08:53: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샴록입니다.

오다입장에서 미호크는 

등장한지 얼마 되지도않은 저보다도

후순위입니다.

 

샹>샴>미

 

사>오>대=사최간

 

개추
|
추천
5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샴록
미호크는 그저 조로나 비스타같은 사최간일뿐이며
칠무해출신중 루피에게 당했거나 흡수가 안되서
현상금 인플효과를 잘받았을뿐입니다. 감사합니다.
2025-07-27 08:55:52
추천0
현기뱤
인플레 때문이면 다른 칠무해들이랑 비슷하게 받았겠죠;;
대체 누가 사최간급 강함이면서
인플레빨로 사황급 현상금을 받았나요?
미호크는 타 칠무해나 사최간보다는
사황인 티치의 현상금에 더 가까운데
티치도 인플레 이후라서 거품인가요?
2025-07-27 09:47:19
추천0
샴록
티치는 에이스, 핸콕, 로우도 잡아서 인플레 거품은 아니라 봐요.

미호크는 비스타랑 호각치는 전투력에비해 현상금이 높으니
거품이 맞고요.
2025-07-28 00:43:10
추천0
현기뱤
그냥 비스타랑 호각이 아니구나 라고하면 그 현상금이 납득이 될 일인데요;;
그 어떤 칠무해랑 사최간급도 인플레거품으로36억을 뚫은애가 없는데 미호크만 현상금이 거품으로36억이 되었다는게 너무 논리가 빈약한데요
님 말대로면 아무리 높아도20억대의 현상금이 나왔어야죠;;
요즘인플레 수혜자라고 나온 애들중에 20억조차 넘는 애들이 아무도 없는데
2025-07-28 00:47:14
추천0
샴록
그래서 사최간이상의 실력자를 한큐에 잡는게 나왔나요~
현상금에 맞게 패왕색쓰는 모습이라도 나왔나요~
다떠나시 주인공일행 빼고
빅맘사최간에 비하면
키드,로우,크로커다일,핸콕,도리,브로기들 보면
현상금 두배이상 뻥튀기 됐는데
미호크도 두배이상 뻥튀기된거니
그전시세 현상금으로 보면 10억후반대인데요~
2025-07-28 08:43:34
추천0
현기뱤
그걸 왜 배율로 계산을 하시나요 ㅋㅋㅋㅋ그럼뭐 배로 안늘어난 애들은 병신이라서 그런건가
현상금 인플레라면 모두에게 똑같이 와야지
왜 티치한테는 안오고 미호크 에게는 오냐구요 ㅋㅋㅋ
걍 작가가 사황급 현상금 붙여준거면 그 의도가
아 미호크가 이정도 레벨이구나 라고 해석을 해야지
작가가 설정해놓고 “이거 거품입니다” 라고 생각할거라고 보는게 씹 ㅋㅋㅋ
2025-07-28 12:32:44
추천0
샴록
현상금이 몇명이나 공개됐다고 ㅂㄷㅂㄷ하시나용~
칠무해가 그렇게 많았나용~
티치는 전부터 계속계속 꾸준히 오르는중이고
칠무해들은 갑작스럽게 철폐되면서 인플뻥튀기 제일많이 받았는디용~
크로커다일이 카타쿠리나 킹은커녕 크래커보다 약해보여도 현상금은 크래커보다 두배이상 높아졌는디용~
근데 미호크만 콕 집어서 현상금인플 안받고 35억이라 지껄이는게 훨~~~~씬 개소리같은디용~
2025-07-28 13:14:22
추천0
현기뱤
애초에 인플레이션이라는게 실체가 있는지요 ㅋㅋㅋㅋ
크로커다일이랑 핸콕의 제대로된 전투력이 나오지도 않았는데
무조건 사최간급 아래라고 단정짓는것도 웃기는 일이구요
크로커다일이 2년전 루피에게 쳐맞은게 설정오류 라는건 샹크스 해수 팔뜯긴거랑 동급 그 이상도 이하도 아닌거 잘 아실텐데요? ㅋㅋㅋㅋ
2025-07-28 13:19:27
추천0
현기뱤
작가가 사황급이 아닌데 일부러 거품으로 사황급 현상금을 주었다 라고 보는게 더 부자연스러운 해석이 아닌지요?
2025-07-28 13:20:28
추천0
샴록
버기도 사황급 아닌데 뭐 어쩌라는건지;
그러니까 님말은
킹보다 핸콕,크로커다일,도리,브로기가 현상금이 높다는건
인플레이션이 아니라 진짜 더 강해서라 보시는군요~
로빈이 물가시세 달라졌다고 언급했는데 ㅋ
저능아는 더이상 상대 안해드려요~
2025-07-28 13:25:06
추천0
현기뱤
걔네들이 킹보다 강하거나 동격이상의 강함을 가진다고 해서 이상할게 뭔데요? 도무지 이해가 안되는데
무조건 약해야 하나요?
크로커다일은 제대로된 전투가 나온적있으니 그렇다치고
핸콕이 그들보다 약해야 할 이유가?
2025-07-28 13:26:43
추천0
장충동왕족발보쌈
갈링 몇살이지 6-70대이긴할텐데
2025-07-27 13:12:32
추천0
샴록
머리가 하얀거보면 센고쿠 또래같음
2025-07-28 08:45:5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0404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09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752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9
17899
쥐건련아 [1]
원잘알
2026-06-28 0 28
17898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22
17897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26
17896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만신이학
2026-06-28 0 81
17895
글많네
티나
2026-06-28 0 23
17894
너무 쉽네 [1]
e클래스
2026-06-28 0 58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75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56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98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64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35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7]
e클래스
2026-06-28 0 54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44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49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72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7]
원잘알
2026-06-28 0 62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19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31
17881
내가 츄잉한게 2022년 8월 17일이 첫글임. [3]
원잘알
2026-06-28 0 56
17880
페미전사 좆을이
만신이학
2026-06-28 2 26
17879
씹장균이 페미인 이유 ㅋㅋ [1]
e클래스
2026-06-28 0 4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