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씹황충 좆키새끼 내로남불 수준 ㅋㅋ
만신이학 | L:0/A:0
582/1,450
LV72 | Exp.4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4 | 조회 2,608 | 작성일 2025-04-20 14:48:0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씹황충 좆키새끼 내로남불 수준 ㅋㅋ

 

 

 

작중에 대놓고 

 

검술만 쓰고 레일리랑 호각,

 

좆사기 능력인 니카 상대로 엄대엄하다가 결국 승리한것 까지 대놓고 나와도 

 

 

 

마르코, 죠즈랑 호각 떳다고 억까하길래

 

 

 

도황컷 나는 초빈사 상태인 킨에몬 풀스윙 때리고도 씹멀쩡한거

 

 

쵸파 선에서 컷난는 빅맘 

 

가져왔더니 억지부린다고하노  ㅋㅋ

 

시발 무슨 내로남불이야?

 

 

개추
|
추천
1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모리어티
늙레일리 상대로 호각이 아니라 우세였었음 ㅋㅋ
2025-04-20 15:04:22
추천0
만신이학
체력적으로 우세한거고
검술 자체는 호각이었던게 맞으니까

이런 새끼를 마르코급 주장 ㅋㅋ
가반만해도 루피가 그냥 싸워선 답 없다 생각해서 니카 키는데 ㅋㅋ
2025-04-20 15:05:46
추천0
모리어티
늙레일리는 저때도 무려 캄밸트를 수영으로 횡단하고 해왕류도 사냥할정도로 체력 좋았었음
키자루랑 뭐 얼마나 싸웠다고 벌써 체력 문제가 오겠노 ㅋㅋ

체력 문제가 아니라 그냥 늙레일리가 키자루보다 약하다는 오다식 묘사임
"헉헉" 자료글 정리해놨었는데 츄잉이 다 삭제해버린게 아쉽네 ㅠ
2025-04-20 15:38:02
추천0
로키
야이 븅신아 이딴것도 논리랍시고 올렸냐 ㅋㅋㅋ

미스터3한테 막힌 센고쿠
다단한테 맞고 피흘린 거프
아푸한테 맞고 토막난 키자루
우솝한테 로빈 스틸당한 아오키지, 2년전 루피한테 맞고 붕 날라간 아오키지

아주 다 올리지 그러냐 ㅋㅋ
비슷한 실력자들의 제대뢰된 1:1승부랑
한참 약한애들이 그런장면도 있었다랑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4-20 18:22:22
추천2
만신이학
? 그니까 그게 그거지 시발 ㅋㅋ

키자루는 이미 마르코보다 훨씬 강한놈 상대로도 안밀리는걸 보여줬는데

마르코한테 막혔다고 마르코급이라고 까는게 말이 되냐 시발아? ㅋㅋ

이게 논리가 아니면 니가 평상시 하던건 뭔데 시발아 ㅋㅋ

똑같은 논리로 올려줬더니 "그건 아니지!!!! " 이지랄 ㅋㅋ 양심은 탯줄이랑 같이 잘랐냐 좆저능아 새끼야? ㅋㅋ
2025-04-20 18:24:43
추천1
로키
마르코한테 막힌것도 모자라서 반격까지 당한거랑
샹크스가 루피 구하려다 해수한테 팔 뜯긴거랑 같냐 개병신아

그리고 마르코보다 훨 강한놈한테 개 굴욕적으로 쳐맞는 장면까지 나왔건만
왜 맨날 쳐 우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4-20 18:25:42
추천1
만신이학
아 ㅋㅋ 삐꾸맘은 막힌걸로 모자라서 영혼까지 털려버리셨는데
장난치노? ㅋㅋ

아니 넉백 당하는게 쳐맞는 장면이라고 쳐우기는건 도대체 뭐야?
키자루가 그거 맞고 어디 다치기라도함?

결국 작중 묘사에 따라 어느정도 비비거나 이상하게 벨런스가 안맞는 장면정돈 나올 수 있다는건데
왜 자꾸 씹크스가 팔 잘린건 당연히 그럴 수 있는거고 스팩상 상관없지만
키자루가 마르코 상대로 비비는건 무조건 정상 스팩이어야함?
마르코랑 비비는 놈이 어캐 니카 상대로 안밀린거임 ? 시발아 진짜 ㅋㅋ
2025-04-20 18:30:38
추천1
로키
니카 상대로 존나게 밀린걸 넘어서 아주 탈탈 텰렸쥬~
키자루랑 마르코 비비는건 당연히 정상스펙이지 왜 샹크스와 고등어 차이냐?ㅋㅋ

그리고 니가 맨날 지껄이는 키자루 레일리 호각?
야이 병신아 그렇게따지면 에이스 아오키지도 호각이겄다 ㅋㅋㅋㅋㅋㅋㅋ

엄대엄이란 단어는 에이스와 아오키지의 경우지
개굴욕적으로 새턴이랑 세트로 종잇장처럼 얇야져서 손가락으로 빙빙 날려진거에는 쓰이지 않는 단어다 좆저능아새끼야 ㅋㅋ

니가 마르코를 좆밥이라 단정짓는거 같은디
마르코는 대장급이 맞다 병신아 ㅋㅋ
2025-04-20 19:51:02
추천1
만신이학
쳐쓰러진건 루피인데
어째서 키자루가 밀렸다하노?
샹크스와 고등어차이랬나 ㅋㅋ 니카 상대로 승리한 키자루가
왜 마르코랑 비비는게 정상 스팩...?

이야~~~~ 레일리가 '한합' 비볐나보다?
숨 헐떡거리면서 루피네 도와주고 싶은데 못가겠다고 지가 말하는데
장난하나 ㅋㅋㅋ

쳐발리고 밥쳐먹여진건 루피인데 도대체 어째서 키자루가 발린...?
싸울 생각 없는 심신미약 키자루 때린게 스팩이면 루피가 거프 때린것도 스팩이니까 그것도 쳐라 이놈아ㅋㅋ

이야~ 마르코가 사황급이라고? ㅋㅋ 대단하노 이거
루피가 키자루한테 좆발렸지만 마르코는 키자루랑 비벼서 대장급이다~
논리 야무져요~
2025-04-20 19:54:12
추천1
로키
또 거프처럼 맞아줬다 소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르코가 키자루랑 호각치는게 뭐가 그리 불만이냐 ㅋㅋㅋㅋㅋㅋㅋ
당장 벤베크만도 키자루 풋쳐핸접 시키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극장판까지 치면 사보한테 막히고 샹크스한테는 살해당할까봐 풋쳐핸접도 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자루가 밥을 줬건 말건 쳐맞아서 두번이다 ko당한게 팩트다 줮병신아ㅋㅋㅋㅋ
2025-04-20 19:56:18
추천1
만신이학
?? 둘다 싸울 의지가 없는데 뭔소리노?
아 ~ 불만없지 ㅋㅋ 키자루=마르코>루피 되는거 뭘 ㅋㅋ
이야 마르코는 빅맘 빤스런 시켜도 이긴게 아니지만 벤벸은 키자루 손들게 하면 이긴거라니깐요~
줬건 말건 ㅇㅈㄹ ㅋㅋㅋ 논리 쳐발리니까 "아무튼"시전하노 ㅋㅋ
쳐발렸으니까 누워있는거야 병신아
2025-04-20 19:57:40
추천1
로키
싸울의지가 없다고 맞아줬다는건
ㄹㅇ 신개념 정신승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자살시도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거프의 경우는 때릴의지가 없는거지 개병신아
되도않는 키자루의 경우랑 비교하고 자빠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4-20 20:00:14
추천1
만신이학
?? 맞아줬다고 난 단한 단어도 안썻는데?
싸울 의지가 없는데 그거 때린게 도대체 무슨 의미냐고 한거지 ㅋㅋㅋ
키자루는 그럼 전력으로 싸울 수 있는 상황이었냐고 병신아 ㅋㅋ
둘다 마음이 무너져서 못 싸운거 가지고 뭘 자꾸 거프는 맞아줘서 다르다!! 이지랄하고있노 ㅋㅋㅋ
루피가 워터세븐에서 블루노한테 왜 쳐발렸는데 병신아 ㅋㅋㅋ
2025-04-20 20:01:52
추천1
로키
니가 작가냐 병신아ㅋㅋㅋ
무슨 키자루가 마음이 무너져서 못싸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거프랑 비교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5-04-20 20:03:36
추천0
만신이학
??? 시발 ㅋㅋㅋ
마음이 흔들리면 약해진다 << 이거 공식설정이다 병신아 ㅋㅋ
내가 오다가 아니라 오다가 그렇게 말해서 말하는거야 씹병신아 ㅋㅋ
거프랑 비교하지말라고? 어쩌냐? 거프랑 상황이 같은데
2025-04-20 20:04:42
추천1
에드워드뉴게이트
이렇게보니 카이도, 빅맘 존나 약해보이긴 한다
2025-04-22 10:13:56
추천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28930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598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660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3
17871
난 좆을이가 제일 재밌음 ㅋㅋ
만신이학
2026-06-28 0 3
17870
ㅋㅋㅋ 40억 드립 진짜 재밋음 [7]
e클래스
2026-06-28 0 7
17869
좆을아 솔직히 양심적으로 [2]
만신이학
2026-06-28 0 8
17868
ㅠㅠ 차단하고 로갓 눈팅하면서 풀발기 ㅋㅋ [6]
만신이학
2026-06-28 0 17
17867
장균이들은 대체 뭔소릴하는거냐 [2]
e클래스
2026-06-28 0 22
17866
이거보고 긁혔네 ㅋㅋ
e클래스
2026-06-28 0 20
17865
아싸 병신이가 나 건드렸다 ㅋㅋ
e클래스
2026-06-28 0 16
17864
벤벸크만의 강함 예측 [1]
최강붉은개
2026-06-28 0 84
17863
정상인과 황충이의 차이 [2]
만신이학
2026-06-28 5 88
17862
샹퀴 미퀴 중립 삼자 논리 요약.JPG [1]
우리의엄마
2026-06-28 1 30
17861
사최간 레전드 ㄷㄷㄷㄷㄷ [2]
우리의엄마
2026-06-28 0 89
17860
사최간 > 대장 이러면서 다른사람 지능 운운하긴
원잘알
2026-06-28 0 36
17859
다행이 32강 가는구나
호빵맨상디
2026-06-28 0 115
17858
최초로 60억 이상일 수배자.jpg [1]
짜장면
2026-06-28 0 271
17857
여기서 부턴 씹황충통제구역 입니다. [3]
도넛
2026-06-28 0 135
17856
아 범죄자 착한인간 만들기 스토리 가네
명탐정코난
2026-06-28 0 46
17855
황충이들의 진짜 문제점 [5]
만신이학
2026-06-28 8 127
17854
에그해드 루피>>와노루피는 정배임 [2]
만신이학
2026-06-28 0 84
17853
이거 반대로 나오면 사>대 확정이지 ㅋㅋ [1]
우리의엄마
2026-06-28 0 135
17852
무의식 테스트(사황vs대장)
호빵맨상디
2026-06-28 2 221
17851
겟코 모리아 살아있긴 하네 [3]
빅맘
2026-06-28 0 6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