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우리 좆키 3단콤보 보여줌
만신이학 | L:0/A:0
491/1,570
LV78 | Exp.3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7 | 조회 1,768 | 작성일 2025-08-30 17:06:3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 좆키 3단콤보 보여줌

 

나레이션이 팩트라고 하길래 작중 인물들 오피셜이 아니라

작가 오피셜이면 인정할것 같아서 세최검이라고 대놓고 나온 소개란 가져오니까

 

 

 

 

나레이션은 팩트지만 소개란은 오다 피셜이 아니라는 우리의 좆키

 

그 이유가 뭘까?!

 

 

 

좆키피셜 1. 히요리는 소개란에 코무라사키라 나오니 나레이션과 다르게 오다 피셜이 아니다!!

 

 

팩트) 나레이션에서도 코무라사키로 나온다

 

 

좆키피셜 2. 우솝은 소개란에 저격왕이라 나오니 나레이션과 다르게 오다 피셜이 아니다

 

 

팩트) 나레이션도 저격왕이라 나온다

 

좆키피셜 3. 루치랑 카쿠는 소개란에 갈레라 직원이라 나오니 나레이션과 다르게 오다 피셜이 아니다

 

 

 

 

팩트) 나레이션에서도 갈레라 컴퍼니 직원으로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적당히 해라 이새끼야 원작에 소개란이 팩트가 아니면 나레이션은 왜 믿는거야?

 

 

누가보면 나레이션은 세최검이라 안나온줄 알겠노 ㅋㅋ

 

 

 

개추
|
추천
7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성이다
먼 개소리야 ㅋㅋㅋㅋ 결국 소개는 저당시 설정 설명 이라는 소리 잖아 ㅋㅋㅋㅋ
뭔소리 하는건지 ㅋㅋㅋㅋ
세최검이라는 설정이라서 세최검 표기
코무라사키로 위장해서 코무라사키로 표기
갈레라 직원으로 잠입중 이라서 갈레라 직원으로 표기

그럼 소개란는 그냥 저당시 설정값 설명이라는 소리잖아
그럼 니가 반박할건 나레이션도 오다의 정확한 정보가 아니다
아니냐?
먼 개 소리를 하고있어 ㅋㅋㅋㅋ
2025-08-30 17:22:04
추천0
만신이학
ㅇㅇ 설정값 그니까 병신아 ㅋㅋ
나레이션 인정한다는건 내가 아니라 저새끼 ㅇㅋ?
니가 지랄하는거랑 나랑 전혀 상관 없는데?

설정값이 곧 오다가 정한 '설정' 인거잖아 뭐가 문제야 ㅋㅋ
2025-08-30 17:25:46
추천0
깅가밍가해
혹시 '설정'이 무엇인지 모르시나요?
2025-08-30 17:32:24
추천1
로키
너 난새이션, 소개란 구분안돼?
2025-08-30 17:22:54
추천0
만신이학
??????
난새이션은 뭐여 시발
2025-08-30 17:25:54
추천0
로키
나래이션 오타
2025-08-30 18:06:10
추천0
만신이학
록스 티치 아빠 설정도 저렇게 나오는데
뭐가 다르다는거임?
록스가 티치 아빠란 설정도 믿는놈 병신인거임?
2025-08-30 18:08:56
추천0
로키
해설자?가 말해주는게 나래이션
인물 소개는 자막
2025-08-30 18:10:06
추천0
만신이학
?? 티치 아빠 설정도 저렇게 나온다니까요?

아니 니가 말하는 나레이션이나 소개란 구분은 뭔데? 똑같이 원작에 등장하지만 하나는 작가 설정이 아니고 하나는 작가설정인거임?
2025-08-30 18:27:31
추천0
Bloodborne
억지도 이런 억지가 없네 ㅋㅋ
2025-09-01 17:37:23
추천0
[L:43/A:907]
원수
님은
대체 왜 개씹노답 난독증 저능아 두명이랑
맨날 상대해주는거임? 대단..
2025-08-30 18:43:5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스포 1186 고화질 번역 [18]
바사삭
2026-06-26 0 31062
제2회 원피스 월드 TOP100 캐릭터 인기 투표 (3/11~6/11) [6]
쿠잔
2026-03-06 0 16014
TVA-1154 [2]
로로님
2025-12-22 0 27787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23.05.10 업데이트) [100]
양동9리9리
2019-03-12 14 253689
17901
이번주 애니
인간맨
2026-06-28 0 6
17900
근데 루피가 조이보이 포지션이면 이무는 누가 포지션이지? [1]
루조상야
2026-06-28 0 42
17899
샹크스 미호크는 냉정하게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37
17898
등신들아 아닥하고 이거만 외워라 [2]
신건
2026-06-28 0 55
17897
카이도 샹크스 아카이누 > 빅맘 키자루 아오키지 후지토라 치코리타 [1]
역발산기개세
2026-06-28 0 35
17896
쟤 이제 진짜 망가진것 같네
만신이학
2026-06-28 0 153
17895
글많네
티나
2026-06-28 0 27
17894
너무 쉽네 [1]
e클래스
2026-06-28 0 91
17893
록스는 왜 떡실신됨?
만신이학
2026-06-28 0 110
17892
쿠마가 새턴 패는 장면 너무 아쉬운게
호빵맨상디
2026-06-28 0 78
17891
1187화 기대된다. [1]
이무
2026-06-28 0 137
17890
??? 갓벨리 그림자 이무 상대로는 번개 나왔다고!! [4]
만신이학
2026-06-28 0 89
17889
에그헤드 키자루 심리상태
원잘알
2026-06-28 0 47
17888
패기사용여부를 구분할 필요가 없다는게 개헛소리인 이유 ㅋㅋ [17]
e클래스
2026-06-28 0 75
17887
쉬~발 약하게 때려야겠다 패휘감 OFF!!!
만신이학
2026-06-28 0 56
17886
아직도 이팩트가지고 강하게 때리니 약하게 때리니 하고 있노 ㅋㅋ [5]
만신이학
2026-06-28 0 60
17885
루피가 제대로 안싸웠다는건 개소리라니깐 [4]
호빵맨상디
2026-06-28 0 98
17884
8월 17일 첫글이고 이 당시 가을이는 있었음. [7]
원잘알
2026-06-28 0 72
17883
루피가 베가펑크 죽고 나서 키자루랑 싸울때랑 다르게 진지해졌다는데...
만신이학
2026-06-28 0 23
17882
응? 본체까지 쓰러뜨렸나(쳐웃으며)
만신이학
2026-06-28 0 36
17881
내가 츄잉한게 2022년 8월 17일이 첫글임. [3]
원잘알
2026-06-28 0 6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