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 원펀맨 특유의 암울한 분위기가 리메이크엔 없는 것 같네요

S급 히어로들은 더 처절하고 추하게 패배하고 가로우는 지금 현 상태보다 흑화해야 맞는거 같은데..특히 말똥말똥한 한쪽 인간눈이 너무 임팩트를 떨어트리는거 같아요 괴인도 아니고 인간도 아니고 어중간 그 자체를 표현하는 듯한 느낌.. 초반엔 원작 가로우를 잘 따라가는 느낌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흑화가 아니라 점점 선화를 하는 느낌이라 또 어느 상황을 기점으로 완전 흑화하고 사이타마와 대면할줄 알았더니 이게 왠걸.. 흑화는 없는데 사이타마하곤 만났네..? 2%가 아니라 98% 불편한 느낌에 갑자기 사이타마와 전조천이라니 원작 원펀맨 특유의 다크함이 사라진거 같아거 너무 아쉽네요
또 하나 더 얹자면 원작 사이타마는 감정이 메말라도 감정표현은 어느정도 있다는 느낌인데 리멬 사이타마는 뭔가 완전체 사이코패스같은 느낌이 들던데 저만 그런걸까요? 뭔가 원작보다 더 많은게 결여된거 같음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