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이타마X후부키 여기 있음ㅋㅋㅋㅋ
참교육 | L:0/A:0
101/310
LV15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2,156 | 작성일 2017-06-15 22:32:5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타마X후부키 여기 있음ㅋㅋㅋㅋ



















 

 

 

엄청 많음!!

근데... 예전에 올린적 있었던거 같은데......? 아닌가??

 

 

 

개추
|
추천
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참교육
참고로 후부키 이미지는 대부분 '후부키DB'에 올라가 있습니다.
2017-06-15 22:33:53
추천0
용의권사보
16번째 짤 너무좋다
2017-06-15 22:41:24
추천0
참교육
전도 16번째 짤이 젤 좋아요
그다음은 17번째 ㅋㅋㅋㅋ
2017-06-15 22:46:51
추천0
[L:43/A:225]
회개하거라
나는 이런 짤은 별로던데

무라타의 그림체가 아니어서 별 매력이 없음ㅋㅋㅋ

개인적인 의견입니다ㅎㅎ
2017-06-15 22:42:13
추천0
참교육
무라갓처럼 그림 그릴 수 있는 사람 세상에 별로 없어요ㅋㅋㅋㅋㅋ
2017-06-15 22:43:57
추천0
참교육
갠적으로 저두 칼라로 된 이미지들의 그림체는 별로....
흑백 비스므리한 이미지들은 그림체도 그럭저럭이고 분위기도 괜찮은거 같아서 좋음ㅋㅋㅋ
2017-06-15 22:45:35
추천0
지옥후부키
아까 픽시브에서 받았던 사이후부짤 잔뜩 올렸다가
쫄아서 삭제했었는데 괜히 쫄았네요 ㅋㅋㅋㅋ
2017-06-15 22:42:56
추천0
참교육
아니 왜요 ㅋㅋㅋ???
중복 안되는거 있으면 올려주세요~
2017-06-15 22:48:13
추천0
바나나맛있
수갑플 하앍
2017-06-15 22:53:17
추천0
참교육
경찰 아져씨 여기...
이 분 은팔찌 좀 필요해 보이네
2017-06-15 22:57:13
추천0
[L:18/A:51]
여체집착남
구욷
2017-06-16 10:35:1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49, 150화 수정판 [1]
심포니아
2020-11-18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3화 수정판 [4]
심포니아
2020-11-1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22권 번외편 [5]
소원말해봐
2020-11-01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3화 [1]
심포니아
2020-10-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2화 수정판 [1]
심포니아
2020-10-19 1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6445 일반  
오롱코스 오로치 황정 제외 용급 삼대장은 ㄴㄱ냐 [4]
땡땡
2020-11-24 0-0 71
86444 일반  
오롱코스전은 개인적으로 연출 실패 맞다고보는대
올드캣
2020-11-24 0-0 124
86443 일반  
지금 펀게에서 논쟁하는 주제는 무라타한테 질문해도 어버버하면서 답 못함ㅋㅋ [4]
메타몽
2020-11-24 2-0 159
86442 일반  
전력 오롱포>>>10초 제노스
갓무명
2020-11-24 0-1 38
86441 일반  
무라타 발언이 아예 무의미한 건 아님 [7]
Mundane
2020-11-24 2-0 350
86440 일반  
만화는 만화로 봤으면.. [47]
귀여운거야
2020-11-24 9-0 226
86439 일반  
오.. 이 장면 움직이는 거 저만 지금 알았나요?! [5]
Light
2020-11-24 0-0 438
86438 일반  
번견맨이 괴인협회때 참전했으면
곡우마
2020-11-24 0-0 63
86437 일반  
원펀맨 사이트에서 [2]
가시14
2020-11-24 0-0 98
86436 일반  
제노스 이 자식 ㄹㅇ 골 때리는게
전생보로스
2020-11-24 0-0 99
86435 일반  
타츠마키는 진심일수가 없지 [6]
아테나
2020-11-24 0-3 377
86434 일반  
뭐가더 쎈거같냐? [4]
ㅇㅎ523
2020-11-24 6-0 266
86433 일반  
해외에서 보로스 우주선 내구력 계산한거 없음? [2]
메타몽
2020-11-24 0-0 157
86432 일반  
타츠가 우주선을 공격할 때 진심인 건 맞아요 [25]
Light
2020-11-24 9-0 356
86431 일반  
파워 밸런스와 연출력의 충돌같네요. [6]
인간맨
2020-11-24 0-0 324
86430 일반  
제발 우주선 장갑 > 달, 대륙 논리는 안봤으면 좋겠다 [46]
처녀고케츠
2020-11-23 11-0 347
86429 일반  
일단 보로스때는 타츠마키 진심 아님 [2]
아테나
2020-11-23 2-0 296
86428 일반  
보로스 우주선은 현실 지각보다 수백 수천배 강함 [5]
ㅇㅎ523
2020-11-23 9-0 291
86427 일반  
22권 도S 컬러 화질 좋은 것 [1]
후부키
2020-11-23 2-0 447
86426 일반  
제노스 풀파워는 어느정도임? [8]
선씨게넘네
2020-11-23 0-0 27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