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모브 보고 왔는데 츠보미 얘 뭐냐? 츠보미 맞나?
마조탐정 | L:0/A:0
113/450
LV22 | Exp.2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181 | 작성일 2020-06-30 05:31: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모브 보고 왔는데 츠보미 얘 뭐냐? 츠보미 맞나?

마치 모브한테 관심 있는듯한 묘사 나오더니, 씌발 바로 차버리네;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카요
그냥 친구로 지내고 싶었던걸지도?
마지막화에 모브도 성장해서 인싸됬으니 자주 연락할듯
2020-06-30 08:30:30
추천0
마조탐정
마지막에 자신이 좋아하는 사람으로 구라쳤을 때랑 자연재해 일어나도 끝까지 기다리려 주길래 마음이 아예 없지는 않은 것처럼 보였는데, 이성으로서 관심이 1도 없었다고... ㅠㅠ 넘모 짠했음.
2020-06-30 21:21:37
추천0
谷山美奈
어장관리 쌉극혐
2020-06-30 10:24:53
추천0
마조탐정
쌉그켬...
2020-06-30 21:21:46
추천0
[L:59/A:321]
후부키
토메가 진 히로인이죠.
모브쪽 히로인이 아니라 레이겐쪽 히로인이지만요
2020-06-30 10:43:19
추천0
마조탐정
무슨 소리에요. 레이겐이 진 히로인입니다!
2020-06-30 21:22:0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75화 [4]
심포니아
2020-07-07 1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40~142화 개정판 [2]
심포니아
2020-06-10 1 0
정보공지
[번역] 원펀맨 원작 128화 [7]
wlstn
2020-06-02 2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26~128화
심포니아
2020-06-03 0 0
정보공지
[수정 2020.05.11 ] 과도한 VS글은 자제 및 댓글로 논쟁 부탁드립니다. [11]
츄잉
2020-05-10 6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4513 일반  
붕성포효포가 오롱코스 공격보다 약한 이유 [1]
장P폴나레프
2020-07-10 0-0 8
84512 일반  
묘사 부실은 말 그대로 만화니까 가능한거임
올드캣
2020-07-10 0-1 53
84511 일반  
3기 나온다고 했었나 [2]
컨트롤좀
2020-07-10 0-0 60
84510 일반  
사이타마 원펀치 [1]
블밍이
2020-07-10 0-0 57
84509 일반  
원펀맨의 지구가 작은 이유 [20]
전생보로스
2020-07-09 1-0 344
84508 일반  
아오키님이 좀 전에 올리신 후부키 일러스트 [1]
후부키
2020-07-09 0-0 181
84507 일반  
무투파 보다 광선쏘는 광역기 놈들이 [4]
중력맨
2020-07-09 0-0 116
84506 일반  
[해외팬애니]가로vs쿠로 part 2
이블천연수
2020-07-09 0-0 52
84505 일반  
내가볼떈 보로스 사실상 지구파괴로 봐야함 [4]
가가기
2020-07-09 0-1 122
84504 일반  
오로치 입장에서는 당장 대머리랑 다시 붙어도 쳐바를수있다고 생각할만한듯 [2]
Vasyl
2020-07-09 0-0 190
84503 일반  
보로스가 지구에서 싸웠으면 [1]
Vasyl
2020-07-09 0-0 168
84502 일반  
괴인가로우vs사이타마도 오롱코스처럼 저런 스케일로 할필요는없어ㅋㅋㅋ
더월드2
2020-07-09 0-0 53
84501 일반  
나오지 않은 것을 제외한 객관적인 서열
실톡
2020-07-09 0-0 42
84500 일반  
차이가 너무 나는데요 [3]
근첩뉴비
2020-07-09 0-0 320
84499 일반  
사이코스 너프될 것 같음 안될 것 같음? [1]
고케츠좋아
2020-07-09 0-0 73
84498 일반  
밸런스 완벽히 맞추는 법 알아냈다 ㄷㄷ [7]
자유
2020-07-09 0-0 244
84497 일반  
오롱코스는
에메랄드
2020-07-09 0-0 22
84496 일반  
아 근데 지원가는 히어로들 큰일났네요.
고케츠좋아
2020-07-09 0-0 29
84495 일반  
근데 어디까지나 오롱코스를 타츠마키가 솔플컷 했을때 얘기임 [5]
구걸고케츠
2020-07-09 0-0 181
84494 일반  
그리고 무라타도 암만 빡대가리라도 가로우가 주메인이라는건 알텐데 [3]
가가기
2020-07-09 1-0 10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