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179화 대사
후부키 | L:59/A:321
765/2,270
LV113 | Exp.3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 | 조회 7,994 | 작성일 2020-10-02 00:10:5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179화 대사

 

 

 

2

135격 추태와 기본

 

 

3

 

5분전

 

구 : (지각을 가르고 탑이 출현하나 했더니

구 : (타츠마키가 응전하고 있는 저것은 괴인협회의 두목인가...?

 

구 : (살점만이라도 샘플이 탐나지만 잔존 에너지가....

구 : !

 

 

구 : 가는 날이 장날이군

구 : 조금 빌리마

 

 

 

4

5

아 : 마지막에는 눈 가리고 갓난아이처럼 웅크리는 것 밖에 할 수 없었다

 

아 : 아직 추함을 극복하지 못하는 건가...!!

 

아 : 호언장담하며 참전해 놓고 이게 무슨 꼴이냐

아 : 나 정도 되는 히어로가

 

 

 

6

아 : 웃!?

 

아 : (뭐냐? 그 눈빛은)

아 : (핫)

아 : (타츠마키와의 통신을 들은 건가...!?)

 

아 : 으윽....

 

아 : 쓰래기들이

아 : 진짜 히어로인 이 나에게 선망이외의 시선을 보내는 것은 용서할 수 없다

 

  

7

동 : 저, 저기 아마이씨

 

동 : 컨디션이 좋지 않은 것 같은데 지금은 후위 경계를 맡아 주시지 않을래요?

 

아 : (게다가 꼬맹이가 배려해 주고 있다고!?)

아 : (망할놈의 꼬맹이놈 망신을 거듭해 주려는 거냐....!!)

 

아 : (추태...!! 추한 모습따위 이 꽃미남가면에게 있어서 만큼은 절대 있어선 안돼...!!)

 

아 : 후후후 이 내가 후위라고....? 역시 어린이의 판단력이라고 밖에 할 수 없지만.... 뭐 됐다. 당장은 감수하고 받아들이도록 하지

동 : 잘 부탁드려요

 

아 : (아마 세킨갈도 저 대화를 캐치했을 터)

 

 

 

8

아 : (협회본부에 이 이야기가 전해지면 협회내에 내가 쌓아올린 지위와 아이돌 히어로로써의 명성에도 흠이 간다)

 

아 : (이 실태를 감추어야 해-)

 

아 : (이 싸움이 끝나고 전원 등 뒤로부터의 부상으로 죽어 있어도 수상하게 생각되진 않을거야)

아 : (어쨌든 비열한 괴인들이 하는 짓이니까)

 

아 : 후후후....

 

 

 

9

이아이 : 어이

이아이 : 상태가 안 좋은 것 같군

 

이아이 : 괜찮은가?

 

 

 

10

11 12

블래스트 : 이제 괜찮다

 

 

13

아 : 후욱....

아 : 우우우

 

 

아 : 오오오

효과음 : 퍽 퍽

이아이 : 이봐 정신차려, 어디 잘못된 거냐!?

 

 

아 : 하아 하아 거 걱정할 필요 없다. 내 문제다

 

아 : 오늘...코디네이트가 그다지 멋진 것 같지가 않아서...

이아이 : 그걸로 그렇게까지 괴로워한건가...!?

 

 

아 : 기본을 잊을 뻔 했어

아 : 멋의 기본은

 

 

 

14

아 : 참는 것이지

 

 

 

 

 

 

개추
|
추천
1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ㄱㅎ르사스
감사합니다. 구동기사 잔존에너지 없는건 팩트였네요?
2020-10-02 00:11:56
추천0
[L:41/A:157]
잉여세포
아마이 마스크 지 실태를 감추기 위해 히어로를 죽일 생각을 했다니...역시 괴인!
2020-10-02 00:14:57
추천0
Kanye
아마이랑 블래스트의 관계 떡밥뭐야 ㄷㄷ
2020-10-02 00:21:11
추천0
[L:57/A:301]
여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10-02 00:45:01
추천0
호날D오
와~ 멋있는 대사에 감동.
멋의 기본은 참는 것이지.
2020-10-02 01:41:0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괴인 명단 (리메이크 기준) [13]
양동9리9리
2019-07-18 11 84023
97311 일반  
278 번역 틀린거 좀 잇을수 잇음 [2]
?
2026-06-19 3 1166
97310 일반  
278화 갱신 [1]
가시14
2026-06-18 1 1913
97309 일반  
리메이크는 언제 완결될까
hjkl
2026-06-17 0 124
97308 일반  
제노스
Zasd
2026-06-17 0 83
97307 일반  
사이타마 신
Zasd
2026-06-17 0 134
97306 일반  
지네 선인 오로치
Zasd
2026-06-17 0 95
97305 일반  
오로치 타츠마키
Zasd
2026-06-17 0 77
97304 일반  
코가 블래스트
Zasd
2026-06-17 0 60
97303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61
97302 일반  
보로스 vs 가로우
Zasd
2026-06-17 0 58
97301 일반  
:
바니또
2026-06-16 0 43
97300 일반  
바니또
2026-06-16 0 43
97299 일반  
바니또
2026-06-16 0 47
97298 일반  
원펀
바니또
2026-06-16 0 69
97297 일반  
리메이크는 번역 안해야겠네요 [3]
후부키
2026-06-16 4 986
97296 일반  
 [2]
ㄴㄱㄴㄱㄴ
2026-06-13 0 407
97295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67
97294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47
97293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47
97292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49
97291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57
97290 일반  
ㄴㄱㄴㄱㄴ
2026-06-13 0 82
97289 일반  
올만에 정주행하니 재밌네
ㄴㄱㄴㄱㄴ
2026-06-13 0 157
97288 일반  
이거 또 리메이크 하는 거 아닌가 몰라
페미니스트
2026-06-04 1 98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