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새낀 아직도 지가 쳐발리는게 여론때문인줄암 ㅋㅋ
이이이잉잉 | L:0/A:0
365/870
LV43 | Exp.4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7-0 | 조회 206 | 작성일 2021-01-13 23:29:2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새낀 아직도 지가 쳐발리는게 여론때문인줄암 ㅋㅋ

 

브게 안하는 사람들이 봐도 존나 심각한건 뻔한데 여론탓

 

펀퀴탓

 

원죄론에 앞뒤가 꽉막힌새끼임 ㅋㅋ

 

솔직히 브게에서 원펀맨 나루토중에 나루토를 더 많이본 사람이 많지

 

원펀맨을 많이본 사람이 많냐?

 

그런데도 나루토가 이긴다는 사람은 초극소수인것만봐도 나루토가 진다는거잖냐 ㅋㅋ

 

나퀴말대로 펀퀴가 넘쳐서 펀>나가 됐다는건 개소리고

 

츄잉 전체로 따지면 원피스충이 훨씬 많은데 원>펀 이라는 소리는 왜 안나오냐 그럼? ㅋㅋ

 

여론이 아니라 팩트인거임

 

그동안 나루토가 원펀맨 이겼던건

 

원펀맨 보는사람들이 '극소수' 였기 때문이고

 

그당시 블리치 보는 사람도 '극소수'라서 바위산 따리라고 몰아갔던 시절에나 나>펀 이랬지 ㅋㅋㅋ

 

거기다 당시 나퀴가 씹 악질새끼들이 넘쳐서

 

팽구로 우주를 파괴한다는데 나퀴새끼들은 좋다고 추앙하고다녔던 시절 ㅋㅋ

 

라이카게 뇌속이 당연했던 시절 ㅋㅋㅋ

 

반면 지금은 그러냐?

 

원펀맨이 그럼? 

 

오히려 펀퀴는 브게에 없다고 봐도 무방함

 

펀맨도 이능에 저항한다는 설정이 떡하니 있는대도 아직 안보여줬다고 인정 못한다는 사람들이 훨씬 많은데

 

그당시 나퀴들은 나루토에 이능저항 하나 나왔으면 이미 toaa도 뛰어넘었어도 이상할게 없음 ㅋㅋ

 

 

정신차려라 병신아 ㅋㅋ

 

이지랄하고 여론탓하는건 심각한새끼 아니냐 진짜?

 

 

 

 

 

이미 나루토랑 원펀맨은 원펀맨에서 사보가 까지 안가고 오롱코스만가도 모든 캐릭터 학살할 수준까지 와버렸는데

 

무슨 자존심으로 우기는거냐 ㅋㅋ

 

겸손할줄알고 천천히 원피스부터 이겨보고 시작하자

 

쉽진 않겠다만 ㅋㅋ

 

개추
|
추천
7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잘정리했네 ㅋㅋ
2021-01-13 23:36:01
추천0
이이이잉잉
펀퀴천국이라 여론몰이로 펀>나라는건 진짜 존나 빡대가리같은 마인드 ㅋㅋ
당장 강함 제외 만화투표해서 나루토vs원펀맨 하면 나루토가 훨씬 많이 찍히는데
2021-01-13 23:40:50
추천0
[L:4/A:49]
비엘네스
원피스 스케일 나중에 더 커질텐데
그때쯤이면 비비지도 못할듯
2021-01-13 23:38:38
추천0
이이이잉잉
이미 좆수염이 초쳐놔서 ;
2021-01-13 23:41:02
추천0
미퍼플
전성기랑 씹넘사라고 오다가 지랄하면됨 ㅋㅋ
2021-01-13 23:43:12
추천0
이이이잉잉
아님 걍 고대병기 잘나오면됨

섬 파괴한다는게 플루톤인데

그 섬 기준이 와노쿠니 였던거임 ;;
2021-01-13 23:50:4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초월권표 관리자 급구 [89]
반도의서민
2021-01-19 2 0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0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0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15]
VS게시판
2020-09-28 0 0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104823
슈퍼소닉(소닉x) vs 사이타마(원펀맨) [1]
타임투세이
2021-01-26 0-0 22
104822
고대콩 미쳤네 ㅋㅋㅋ [2]
TENDUG
2021-01-26 0-0 23
104821
블래스트 공간계 능력자네 ㄷㄷ
사람인간
2021-01-26 0-0 52
104820
이번화로 지렌 파괴신 서열은 알수없게됨 [2]
백도화지
2021-01-26 0-0 58
104819
사슴vs사슴 [1]
백도화지
2021-01-26 0-0 25
104818
펀퀴님들은 진리를 깨우치지 못하셨군오 ㅠㅠ [3]
디지몬
2021-01-26 0-0 41
104817
피콜로 대마왕 vs S급 히어로 전체 원펀맨 [7]
타임투세이
2021-01-26 0-0 46
104816
여기 논란이 뭔가여 [7]
엔수탈출
2021-01-26 0-0 98
104815
캉캄아 지금 니 꼬라지가 딱 이 짤 여성이여 [4]
엔키
2021-01-26 0-0 95
104814
저새끼 논리 미러링해줌 [12]
복귀팝
2021-01-26 1-1 100
104813
나펀 종결 땅땅땅!
캉캉
2021-01-26 0-0 37
104812
아니 설정집 들고 오지말라고 [27]
캉캉
2021-01-26 0-0 90
104811
펀퀴 날조 추가 적발 [1]
캉캉
2021-01-26 0-0 37
104810
펀퀴 날조 추가 검거 ㅋㅋㅋ [1]
캉캉
2021-01-26 0-0 35
104809
우리 마블 어쩌다 이렇게됐냐... [5]
TENDUG
2021-01-26 0-0 80
104808
드퀴들도 양심이 있어야지 [3]
캉캄
2021-01-26 0-0 63
104807
솔직히 뭐가 젤 재밌음? [1]
타임투세이
2021-01-26 0-0 31
104806
나퀴가 비상걸렸다 = vs가 점점 올바르게 흘러가고 있다 [7]
rohmuchan0523
2021-01-26 0-0 68
104805
솔직히 나루토 카무이 보다 블래스트 카무이가 [1]
베이비오일
2021-01-26 0-0 28
104804
자 읽어 보세요 [2]
캉캉
2021-01-26 0-0 4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