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박글을 반박당한걸로 써버리는www

카구야가 불사고뭐고 대가리터져도 재생한다는 근거가 뭔데 그래서 ㅋㅋ 솔직히 없자너 ㅋㅋ
허구언날 완전한 불사라고 말장난만하지 이게 왜 대가리터져도 부활하는 근거가 되노?
모모시키, 지겐도 같은 오오츠츠키인데 터져뒤졌는데 ㅋㅋ 카구야만 십미 힘 흡수함? 얘들 맨날하는게 십미힘 흡수하고 다니는건디?
뭐? 카구야는 신목먹어서 불사인거라고?
널리고널린게 신목인데 그거 먹으면 불사되는거면 왜 안쳐먹냐?
히단, 카쿠즈 둘다 불사콤비인데 왜 뒤졌을까 생각좀
예토전생마냥 시체인거 부활시킨거 아닌이상 니가말하는 완전한 불사따위 없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