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장가고아원 최강의 사나이 그 이름은 바로 장득춘
또또기명이 | L:1/A:507
86/190
LV9 | Exp.4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823 | 작성일 2018-11-28 15:01:3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장가고아원 최강의 사나이 그 이름은 바로 장득춘











짱가에게 할매일을 일러먹는다고 하자마자 광남이가 득춘이를 진심으로 패려고 함

 

하지만! 패려는 순간 장득춘에게 역관광을 당하며 제압 당하고

 

장득춘이 할매를 죽인다는 것이 진심임을 인지했어도 마땅히 반격을 못하고 눈을 내리깔음

 

(물론 광남이는 징징이한테 존나 개처맞고 몸상태 안좋긴함)

 

반면 게르망이 할매를 죽인다고 하자 개풀발 하면서 죽여팸

 

진심으로 패기전에 칼에 베여서 데미지가 있었어도 그냥 개패듯이 팸

 

고아원 시절의 장득춘은 자신감도 넘치고 그 자신감을 뒷받침을 해줄만한 강함 또한 갖추고 있음. 

 

현재는 ㅄ이 됐지만

 

고아원 시절에서 만큼은 장광남에게 밀리지 않고 꼬리마저 놀랄정도로 강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작중 고아원의 모두가 장득춘이 강한것을 인정함

 

장득춘이 3부에서 만약 구상룡에게 한대맞고 뒤진다면

 

장가고아원의 장득춘이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마지막 순간 일지도 모름

 

현재시점에서는 너무나 나약한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빨리 기량을 되찾고 3부에서 이기든 지든 상룡이랑 싸웠으면 좋겠네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2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피팅모델
장득춘 옆태 구상룡이랑 판박이네 아들 빼박 확정
2018-11-28 15:25:49
추천0
슈빌좌
졷득개가 헬퍼2 주연 중에서 제일 많이 털림
2018-11-28 15:38:43
추천0
[L:18/A:114]
섹쿠
여기저기 존나 처맞고다니자너
2018-11-28 23:09:42
추천0
ㅁㅇㅈㅇ
3부때 떡상하겠지
2018-11-28 23:10:4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웹툰킹왕짱
2020-08-04 0-0 95
10553 일반  
대필문제랑 별개로 참 빨리올라옴.
레밀발가락
2020-08-04 0-0 82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2]
낑깡맨
2020-08-02 0-0 319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147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242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2]
유우머장인
2020-07-31 0-0 372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2]
늑트
2020-07-31 0-0 396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362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168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308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508
10543 일반  
와 장난식으로 삭 뒤졌냐 했는데
낙지짱
2020-07-29 1-0 458
10542 일반  
이번 미리보기로 달라진게있긴하네 [2]
MoonDisaster
2020-07-29 0-0 794
10541 일반  
힘 빌려오는거 차력, 스탠드랑 뭐가다름?ㅋㅋ [2]
사이타마
2020-07-29 0-0 460
10540 일반  
마지막 기대를 가지고 미리보기를 결제해서 봤는데 [4]
MoonDisaster
2020-07-29 0-0 580
10539 일반  
이제 이승싸움도 저승처럼 전투씬 만드려는듯
얀데레
2020-07-29 0-0 179
10538 일반  
장광남은
낙지짱
2020-07-28 0-0 150
10537 일반  
어제 오늘 인스타 게시물 올리고 결국 제대로 업뎃까지 됐네요 [4]
낭만x설정
2020-07-28 1-0 854
10536 일반  
물약빨면 구상룡이고 뭐고 다 이기겠네 ㅋㅋㅋㅋㅋㅋㅋ [6]
MoonDisaster
2020-07-27 0-0 695
10535 일반  
이미 돈 다벌었다 이건가?ㅋㅋ [1]
사이타마
2020-07-26 0-0 694
10534 일반  
헬퍼 다음주 분 어떻게 될 거 같나요? [2]
낭만x설정
2020-07-25 0-0 403
10533 일반  
2부는 안봐도 된다더니 진짜였네 [1]
사이타마
2020-07-25 0-0 570
10532 일반  
요즘 헬퍼가 난리라사 고아원?편까지 보고옴 [2]
요로즈야
2020-07-25 0-0 38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