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탈츄할려고 계삭했는데 한마디만 하고 감
우산2 | L:0/A:0
0/30
LV1 | Exp.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4 | 조회 1,615 | 작성일 2020-05-09 05:47:29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탈츄할려고 계삭했는데 한마디만 하고 감

이 글 올리고 바로 이 계정도 삭제함

솔직히 처음엔 팝콘잼으로 글 재밌게 읽었음.

근데 아샤 까이든 말든은 상관 없는데, 까여도 작품 행적으로 까면 되는 거 아님? 걸핏하면 트위터 샤빠들의 유구한 역사 올려서 그 글 플로우 타는 게 벌써 몇번째임? 아샤 좋아한다고 다 아샤 미화시키는 것도 아니고 왜 자꾸 트위터 성향을 여기 들고 와서 색출작업하는데; 아샤 선역화 기대하지도 바라지도 않음 그냥 중요캐니까 뭔가 있나보구나 하지. 차라리 트위터 계정 하나 파서 거기서 공개저격하던가 아샤 관련 뭐만 나오면 여기서 뭐라 그러네

자기는 트위터 샤빠들 여기 활동하는 거 보여서 그런다 하는데 베도 기억 좀 잘못했다고 넘겨짚어서 그걸로 또 저격하는 거 솔직히 어이 없었음. 그냥 틀리게 기억하고 있다고 하면 될 걸; 괜히 끼어들기 싫어서 넘어갔었는데 어차피 계삭할 거 그냥 말함

레곰이랑 친한건지 자꾸 레곰 상처주는 행동이라고 이것 저것 저격하는데 슬슬 내가 레곰 팬클럽을 하는건지 쿠게를 하는지 모르겠음; 레곰 많이 당한 거 알겠고 힘든 것도 이해하는데 그래봤자 내가 괴롭힌 것도 아니고 레곰 우쭈쭈 글이라도 써야되는지 뭘 어째야 되는 건지. 한 두번이면 넘어갔는데 매번 그러니까 하는 말임. 솔직히 일개 커뮤에서 작가 지인이라는 거 계속 어필하는 거 엄청 껄끄러움

뭐 내가 이렇게 글 써도 님은 애초에 그런 글 아니었다는 식으로 넘어갈 수 있음. 애초에 다 따지고 보면 나한테도 책잡힐 일 있을거고

근데 내가 기껏 믿고 쪽지 줬더니 대놓고 댓글로 써댄 건 쉴드 불가능한 거 알지? 뭔 일인지 알 거라 생각함. 아는 척하고 싶어서 입이 그렇게 싼거임? 뭐였는지 얘기하지도 말고 적당히 좀 하셈 좀

개추
|
추천
14
신고
    
스프
앞부분은 공감이 되는데 뒷부분은 내가 모르는 내용이구만..
근데 진짜 공감간다. 저격을 하거면 트이따가서 공개저격을 거기서 하는건 어떰. 츄잉은 그냥 그런 분쟁같은거에서 프리하게 둬주면안됨?
그리고 카레곰 팬클럽은 아니라는거에도 공감. 작가 멘탈이 약하다니 적당히 조절해야하는건맞지만, 여기는 쿠게지 카레곰 팬클럽은 아님
일방적인 칭찬은 카레곰 블로그에서 해주는게 좋을듯. 카페도있겠고.
2020-05-09 06:11:27
[추천8]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7/A:471]
덕질안해요
전 그냥 아샤좋아한다고 뭐라한적없고, 아샤는 행적으로만 깠습니다. 베도짤관련해선 그렇게 아무이유없이 전신노출팬티짤로 왜곡될 가능성을 생각못해서 제가 잘못판단했다고 그분께 사과드렸고, 그분도 스스로도 왜 그렇게 기억했는지 이해안될정도라며 제 오해가 이해된다고 하셨고요. 그분을 트위터샤빠로 의심한게 아니라 그쪽에서 퍼뜨린 루머를 들어서 기억이 왜곡되신게 아닌가 했을 뿐입니다.(어릴때 들었다면 더더욱 왜곡가능성이 높으니)
작가랑은 친한것도 지인도 아닌데요 그냥 오래된 팬이고 무료어시해주겠다고 예전에 한번 들이댔다가 까인 적이 있는 정도
그리고 님 쪽지... 아니 쪽지받은게 워낙 많아서 기억이 안나는데 저 아마 글써달라고 제보들어온거 아니면 제대로 말한게 없을건데요
뭐였는지 얘기하지도 말라고하니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고 막연하게 까이니 당황스럽네요. 정말 그런문제가 있었다면 진작 말하시지 왜 이런식으로...???
2020-05-09 07:02:59
추천2
스프
앞부분은 공감이 되는데 뒷부분은 내가 모르는 내용이구만..
근데 진짜 공감간다. 저격을 하거면 트이따가서 공개저격을 거기서 하는건 어떰. 츄잉은 그냥 그런 분쟁같은거에서 프리하게 둬주면안됨?
그리고 카레곰 팬클럽은 아니라는거에도 공감. 작가 멘탈이 약하다니 적당히 조절해야하는건맞지만, 여기는 쿠게지 카레곰 팬클럽은 아님
일방적인 칭찬은 카레곰 블로그에서 해주는게 좋을듯. 카페도있겠고.
2020-05-09 06:11:27
추천8
너랑나
나가기 싫으니 뒤져잇어야지ㅎ
2020-05-09 06:47:59
추천1
team87
원래 뭐라고 내용이 나오든 정말 심각한 일이 아니라면 술에 술탄듯 물에 물탄듯 그런갑다 하고 넘어가는 게 제일 편하긴 하죠. 손바닥 마주칠 일 없으면 박수소리도 없는데
2020-05-09 09:26:02
추천0
team87
편히 가세요.
2020-05-09 09:45:25
추천0
너랑나
ㅋㅋㅋㅋㅋㅋㅋ아 뭔가 죽은 사람 보내주는것같자나옄ㅋㅋㅋㅋ
2020-05-09 09:54:55
추천0
스프
ㄹㅇ 분위기 무거워지잖아
2020-05-09 09:55:43
추천0
문재인광팬
또뭔일임
2020-05-09 09:55:08
추천0
스프
내가 시작한 글때문인가 했는데 뭔가 저쪽도 지친모양임
2020-05-09 09:56:14
추천0
문재인광팬
3줄읽고 못읽겠다
2020-05-09 09:58:40
추천0
스프
삐빅 정상임
2020-05-09 10:02:13
추천0
옷장
ㅠ잘가라
2020-05-09 11:22:33
추천0
두한이
결론은 본인이 샤빠 트짹이라는거?
알아서 자연발화해서 사라져준다니 고맙네 ㅋㅋㅋ
2020-05-09 12:09:35
추천0
스프
저사람은 샤빠 트짹은 아닌걸로암
2020-05-10 07:42:35
추천0
두한이
한마디만 하고 간다더니 말이 넘 길다야
2020-05-09 12:11:1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6]
애기떡꼬치
2020-06-10 3 11137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22]
파고필루스
2020-05-10 13 22825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qwerty
2019-01-26 6 20285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7727
90748 일반  
1659
안녕난떡꼬치
2026-06-21 0 11
90747 일반  
스포 라일난타는
꽐루
2026-06-21 0 30
90746 일반  
1658
안녕난떡꼬치
2026-06-20 0 28
90745 일반  
이제 저런글은 작가홈에 올리기로 한건가 [1]
qwerty
2026-06-20 0 85
90744 일반  
뭔 일 있었음? [2]
아난타
2026-06-20 0 87
90743 일반  
1657 [2]
안녕난떡꼬치
2026-06-19 1 87
90742 일반  
1656 [1]
안녕난떡꼬치
2026-06-18 1 107
90741 일반  
오늘 글리젠 개쳐레전드네... [3]
안녕난떡꼬치
2026-06-18 0 155
90740 일반  
간달 후손 맞긴 한데 아웃오브안중
나와라날개
2026-06-18 0 112
90739 일반  
스포 결국 행동하는 방식의 차이가 문제인듯?
사나사나
2026-06-17 0 124
90738 일반  
야마 권속 간다르바 자식 밑에서 나온 라크샤사인듯 [2]
qwerty
2026-06-17 0 140
90737 일반  
스포 마루나도 뭔가 아는 눈치인가본데
사나사나
2026-06-17 0 113
90736 스포  
후라가 랴크샤사 고트인듯 [1]
후라이팬
2026-06-17 0 148
90735 스포  
근데 대놓고 사망플래그 꽂는 애들이 더 안죽음 [1]
qwerty
2026-06-17 0 123
90734 스포  
스포 일단 다음화에는 라나 안 죽음 [3]
나와라날개
2026-06-17 0 158
90733 스포  
마루나가 일을 키울거 같긴해
qwerty
2026-06-17 0 77
90732 일반  
스포 1655 [4]
안녕난떡꼬치
2026-06-17 0 104
90731 스포  
스포 마루나랑 란 둘이 쌈박질할거면 왜 우주의 희망 운운하냐고
나와라날개
2026-06-17 0 98
90730 스포  
마루나의 행동이 이해가 안된다 [7]
qwerty
2026-06-17 0 170
90729 일반  
스포 후라 말로 봐선
카레곰
2026-06-17 0 94
90728 스포  
스포 차탄좌ㅋㅋㅋㅋㅋ
나와라날개
2026-06-17 0 7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