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수라는 현실 사람이랑 비슷함
차카개살자 | L:0/A:0
350/1,070
LV53 | Exp.3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44 | 작성일 2020-10-18 06:49:3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라는 현실 사람이랑 비슷함


먹이사슬 정점인가o

지구의 쓰레기인가o

설명하기귀찮음o

 

소돼지닭 기타등등 소통 다되고 고통다느끼는데 선빵처맞음 사람은 성인되면 풀만 먹어도 살수있는데 왜먹냐 맛잇으니까먹음

 

그럼 자연에서 인간이 더 가치있는 생명인가? 아님 

꼬우면 만물의영장으로 태어나는게 맞는 것처럼 꼬우면 수라로 다시태어나는게 맞다고봄 

학살은 살면서 고기 3톤처먹는 사람이 하는게 학살이고 도덕성으로 뭘 깔 짬이되나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10/A:456]
광대승천
닉값못하네
2020-10-18 06:56:44
추천0
카레구미호
타라카족 막는 수라들 심경이 어느날 소돼지닭이 거대 좀비가 되어서 공격해 오는데 총칼도 안먹하고 그런거려나
2020-10-18 07:52:56
추천0
EpRjffnr
그래서 현실 사람이랑 비슷해서 까는거 아님? ㅋㅋㅋ
2020-10-18 10:14:17
추천0
차카개살자
고기많이처먹는다고 욕하는거본적없음
2020-10-18 14:16:16
추천0
평범한아이
짤존나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0-18 16:14:1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미리보기 하는 사람 비율 조사 [19]
EpRjffnr
2020-10-17 0 0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3]
루저떡꼬치
2020-06-10 3 0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13]
파고필루스
2020-05-10 13 0
정보공지
쿠게 성비 투표 [67]
NeelireeMAMBO
2019-08-04 0 0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죄논
2019-01-26 6 0
정보공지 2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5546 일반  
쿠요일
꽐루
2020-10-21 0-0 10
55545 일반  
셰스 투사대전 나온거 누가 이상하다고 생각 안했으려나? [2]
EpRjffnr
2020-10-21 0-0 49
55544 일반  
셰스는 그래도 엄마한테 붙잡혀 있는 게 나았을 수도 있음 [4]
카레곰
2020-10-20 0-0 114
55543 일반  
리즈 엄마는 칼라빈카다 [1]
꽐루
2020-10-20 0-0 142
55542 일반  
님들 속보임 [2]
namelessgod
2020-10-20 0-0 118
55541 일반  
메나카 이름은 어디갔을까? [4]
카레곰
2020-10-20 0-0 154
55540 일반  
타크사카가 없는데 킨나라가 브리트라를 통제할 수 있을까요? [10]
team87
2020-10-20 0-0 193
55539 일반  
리즈 새삼스럽지만 존멋인거 같음 [9]
EpRjffnr
2020-10-20 0-0 273
55538 일반  
라일마루 나와야한다 [3]
꽐루
2020-10-20 1-0 207
55537 일반  
야크샤랑 슈리가 지난 우주에서 넘어왔다면 [8]
카레곰
2020-10-20 0-0 197
55536 일반  
차별대우 [14]
VIOL
2020-10-20 0-0 281
55535 일반  
빵반죽 하면 리즈 생각나
카레곰
2020-10-20 0-0 70
55534 일반  
아 또 저번화 대여해놨네 [6]
타인티
2020-10-20 0-0 182
55533 일반  
기술 이름 등장시키는건 [7]
꽐루
2020-10-20 0-0 283
55532 일반  
표정 다양한걸로 치면 [4]
꽐루
2020-10-20 0-0 242
55531 일반  
쿠키도 충전해놨는데
타인티
2020-10-20 0-0 79
55530 일반  
가루다족에도 육탄적 특화형 있었겠지? [4]
EpRjffnr
2020-10-20 0-0 236
55529 일반  
이런 야크샤족도 있을까? [3]
EpRjffnr
2020-10-20 0-0 235
55528 일반  
근데 찬가놈 왜 투사대전 주작한거임? [9]
김첨지
2020-10-20 0-0 253
55527 일반  
스포 유타와 타라카족의 감정동조화가 [1]
유영원
2020-10-20 0-0 19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