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저는 시켜서 유대인을 학살했을 뿐인 독실한 기독교인이자 가정에선 사랑받는 아비입니다.
롱기누스 | L:0/A:0
401/530
LV26 | Exp.7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 | 조회 769 | 작성일 2021-04-02 00:41:0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저는 시켜서 유대인을 학살했을 뿐인 독실한 기독교인이자 가정에선 사랑받는 아비입니다.


아돌프 아이히만.

 

 

죄책감을 가져야 한다고요? 물론 죄책감 가지고 계속 싸우는 찬드라나 아그니가 대단한 거지 다른 신들을 욕할 건 아닙니다. 당장 재네들이 우주 위하겠다고 뭐 거창한 대의를 가지고 신들이 됀 것도 아니고 비슈누가 이름 줘서 하는 건데요. 

 

 

 

죄책감을 느껴도 다음번 인류에게 대하는 꼬라지 보면 느낀거나 안느낀거나 도찐개찐이지만. 죄책감조차 느끼지 않는 다른신들 욕하는게 잘못 됐다?

 아니지 어쩌면 안느낄려고 백년마다 영혼을 매개체로 새로 창조되는 그런종족을 만들어 놨을지도 모르지.

 

 

이거 완전 아이히만 아님? 내가살다살다 아이히만 변호하는 분은 처음본다. 아이히만으로 말할것 같으면 누구보다도 독일 제국을 위해서(우주의 존속을 위해서) 유대인 학살에 압장선(근데 얘는 이게 잘못된 일이란 시각자체가 없었다함. 일이니까 한거지 누구보다도 솔선수범해서 마치 어느 아스티카들 처럼) 청렴하고 지적이고 엘리트인데다가 신실하고 가정에서 따듯하며 주위사람에게도 친절했다 기억되는 일등 시민임(아스티카랑 존똑이네)

 

 

 

즉 원래 자기일에 충실한 사람이 독일제국이 자리 내주니까 원래처럼 충실했을 뿐이고 죄책감 따위는 없고 재판장에서도 나는 신실한 기독교인일 뿐이다.

 

 

 

뉘른베르크:땅땅땅 사형

 

꼭대기:....  뭔일 있었당가?

 

하기야 이스라엘도 by시오니즘by히틀러. 의 결과물이란 말도 있으니 얼마되지도 않는 태초인류 갈아서 우주 전역에 생명의 불꽃이 만발하게 한건 잘한건가?

신인류 스펙에 문제가 있는건 현대 이스라엘처럼 딱 그수준으로 탄생했기 때문이고?

 

 

개추
|
추천
1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5/A:423]
익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4-02 00:42:30
추천0
히읗이
개추
2021-04-02 00:43:03
추천0
맛가라
그래서 아이히만이 유대인 안 죽이면 지구가 위험해지기라도 합니까? 신들은 결국 우주를 위한 행동인데 차이가 있죠
2021-04-02 00:44:50
추천0
롱기누스
우주 위하겠다고 뭐 거창한 대의를 가지고 신들이 됀 것도 아니고 비슈누가 이름 줘서 하는 건데요.
2021-04-02 00:50:19
추천0
맛가라
그렇죠. 다만 이들이 우주 위하겠다고 행동을 하는 건 정당한 평가를 해줘야 하는 거 아닐까요?
2021-04-02 00:51:30
추천0
롱기누스
당사자을 일말의 설득 비스무리한것도 없이 내 정의 내 가치관 내 신념 내 대의를 위해 희생시키고 선업을 쌓는걸 어떻게 평가를 해줘야 할까요?
실제로도 죄책감은 잊어버린모양인데
태릴리스 저주라도 하질 말던가

아 글고보니
조조도 전쟁중에 배급원 하나 희생시킬때 그 딸린 가족들은 잘해준다 하지않았나? 조폐년보다 매정하네요
2021-04-02 01:03:19
추천0
롱기누스
아 글고 우주나 독일이나 매몰돼있는건 매한가지 아닌가요?
우주를 관장하는 존재들이 우주를 넘어서 생각할수 없는거나 당시 민족주의가 미쳐 날뛸때 히틀러 포함 독일인들이 독일을 넘겨서 생각할수 없는거나.
제가볼땐 둘다 딱 자기필드만큼 생각하는거 같은데 지구촌이라는게 당시 있던 관념도 아니고.
2021-04-02 01:01:48
추천0
맛가라
태브릴 저주를 하는 이유는 구 인류가 남아서는 안된다는 명분이 있는데요? 수르야조차 태브릴 죽이라고 하는 마당에요
2021-04-02 01:02:54
추천0
맛가라
우주=지구촌 아님? 진짜 매몰된 건 인간들의 지도자가 인간만 위해 행동하거나 수라들이 지들 종족만 위해서 행동하는 거죠.

그리고 님 논리의 문제는 매몰된 존재는 매몰된 거만 신경쓴다는 건데 그럼 모든 존재가 똑같아요. 자기 필드 이상을 생각하는 사람이 있나요? 그럼 모든 사람=아이히만이 되는데요?

마더테레사 조차도 지구를 벗어나 우주 생명을 위해서 활동하지 않는데요?
2021-04-02 01:04:57
추천0
롱기누스
테레사는 오히려 쿠그아니같은 케이스죠.
어차피 쿠베라에선 세계관 최대사이즈가 우주고 그걸 수호하는게 시초신과 아스티카들 역할. 생명 하나하나도 소중하다가 쿠그아야등등인 반면
20세기는 주로 전체가 국가고. 개개인의 생명을 중요시한 일부가 주장에 힘을 더하고자 끌고온게 세계시민주의, 박애 등등을 동반한 지구촌-폭력없이 하나된 사회죠. 경제학자들이 좋아할만한 .. .. 혹은 미래사회의 독재자가 좋아할만한 통합정부로서의 지구촌이 아니라.

영역의 사이즈는 두개가 반대인 관계가 맞다고 보는데

마더테레사때 우주에 뭐가있었나요?

모든 사람=아이히만이 되는데요? 저거 주장한 아렌트가 한말이 모든사람이 아이히만이 될수있으니 항상 생각하면서 살아라.. 뭐 그런거라...
2021-04-02 01:23:17
추천0
맛가라
그니까 아이히만의 경우 지구는 독일 뿐 아니라 유대인, 동양 등등 여러 곳이 있는데 독일만을 위해서 유대인을 죽인 게 아이히만이고

인드라의 경우 우주에는 신들, 인간, 수라들이 있는데 이들이 있는 우주를 위해 행동하는 게 인드라니 같지 않죠. 인드라가 아이히만이 되려면 신들만을 위해서 태초인류를 제거해야죠
2021-04-02 01:23:4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6]
애기떡꼬치
2020-06-10 3 11137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22]
파고필루스
2020-05-10 13 22825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qwerty
2019-01-26 6 20287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7729
90750 일반  
1660
안녕난떡꼬치
2026-06-22 0 9
90749 일반  
스포 후라 얘 3단계때 필눈 쓴거 아님?
꽐루
2026-06-22 0 14
90748 일반  
1659
안녕난떡꼬치
2026-06-21 0 16
90747 일반  
스포 라일난타는
꽐루
2026-06-21 0 37
90746 일반  
1658
안녕난떡꼬치
2026-06-20 0 34
90745 일반  
이제 저런글은 작가홈에 올리기로 한건가 [1]
qwerty
2026-06-20 0 89
90744 일반  
뭔 일 있었음? [2]
아난타
2026-06-20 0 91
90743 일반  
1657 [2]
안녕난떡꼬치
2026-06-19 1 94
90742 일반  
1656 [1]
안녕난떡꼬치
2026-06-18 1 115
90741 일반  
오늘 글리젠 개쳐레전드네... [3]
안녕난떡꼬치
2026-06-18 0 161
90740 일반  
간달 후손 맞긴 한데 아웃오브안중
나와라날개
2026-06-18 0 118
90739 일반  
스포 결국 행동하는 방식의 차이가 문제인듯?
사나사나
2026-06-17 0 128
90738 일반  
야마 권속 간다르바 자식 밑에서 나온 라크샤사인듯 [2]
qwerty
2026-06-17 0 146
90737 일반  
스포 마루나도 뭔가 아는 눈치인가본데
사나사나
2026-06-17 0 118
90736 스포  
후라가 랴크샤사 고트인듯 [1]
후라이팬
2026-06-17 0 152
90735 스포  
근데 대놓고 사망플래그 꽂는 애들이 더 안죽음 [1]
qwerty
2026-06-17 0 128
90734 스포  
스포 일단 다음화에는 라나 안 죽음 [3]
나와라날개
2026-06-17 0 162
90733 스포  
마루나가 일을 키울거 같긴해
qwerty
2026-06-17 0 80
90732 일반  
스포 1655 [4]
안녕난떡꼬치
2026-06-17 0 109
90731 스포  
스포 마루나랑 란 둘이 쌈박질할거면 왜 우주의 희망 운운하냐고
나와라날개
2026-06-17 0 101
90730 스포  
마루나의 행동이 이해가 안된다 [7]
qwerty
2026-06-17 0 1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