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스포 갓직히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합이긴 함
화난떡꼬치 | L:5/A:544
810/830
LV41 | Exp.9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9-0 | 조회 846 | 작성일 2021-04-08 00:53:1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po} 갓직히 제가 너무 좋아하는 조합이긴 함

야크샤와 아수라의 뒤틀린 엘오브이..

야크샤한테 쳐맞은 아수라가 여성형이라는 걸 알고 참을 수 없었음

이제부터 둘은 트루러브가 맞음 ㅇㅋ이해했어

개추
|
추천
9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고인
개추드립니다
2021-04-08 00:54:25
추천0
[L:5/A:544]
화난떡꼬치
거듭 생각할수록 사랑이 맞는듯??? 원래 찐따왕주제에 하면서 놀렸는데 야크샤가 슈리랑 가까워지고 종족에서 인싸 되어가니까 가질 수 없어서 죽인 게 아닐까???^^;
2021-04-08 04:35:16
추천0
히읗이
개좋아
2021-04-08 00:54:40
추천0
아난타
미친놈미친놈ㅋㅋㅋㅋㅋㅋㅋ
2021-04-08 00:55:04
추천0
[L:1/A:92]
김첨지
혐성×부처 존나 재밌는 조합이긴함
2021-04-08 00:55:32
추천0
[L:10/A:604]
그저빛
ㄹㅇ 트루럽이 맞다 나중에 야크샤 죽인 것도 야크샤가 슈리랑 타티아군단 만드니까 아수라가 내가 가질 수 없다면 죽이겠어 하며 죽인 것 호달달
2021-04-08 00:55:45
추천0
참마
꼴잘알
2021-04-08 00:55:59
추천0
꽐루
라바나 X 아수라가 다시 뒤틀린 형태 같닼ㅋㅋ
2021-04-08 00:58:33
추천0
[L:5/A:544]
화난떡꼬치
아수라 자체가 제가 너무 좋아하는 타입임ㅋㅋㅋㅋ다좋아
2021-04-08 07:20:02
추천0
Argeia
여성형이었어?? 와 이거 좋다
2021-04-08 01:06:41
추천0
[L:5/A:544]
화난떡꼬치
추측이긴 한데 어차피 남성형이든 여성형이든 야크샤한테 쳐맞는 건 같음 ㅇㅋ
2021-04-08 07:20:13
추천0
[L:59/A:528]
카네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닠ㅋㅋㅋㅋㅋㅋㅋ
2021-04-08 09:49:1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4]
갱생떡꼬치
2020-06-10 3 3456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18]
파고필루스
2020-05-10 13 6975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죄논
2019-01-26 6 8773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2053
66577 일반  
그나저나... 이제 얼마나 더 있을 수 있을지...
아난타
2021-04-19 0-0 33
66576 일반  
어제 인간 몸이 나약하다는 것을 확실히 느낌 [5]
아난타
2021-04-19 0-0 55
66575 일반  
[문학]랄타라=유타 [2]
고인
2021-04-19 2-0 59
66574 일반  
나스티카 수는 종족별 억단위일듯 [1]
한스마카우
2021-04-19 0-0 58
66573 일반  
인드라 특) 자음으로 적으면 [4]
EpRjffnr
2021-04-19 0-0 110
66572 일반  
인드라 하는일이 뭐지? [3]
ㅇㄲㅋ
2021-04-19 0-0 96
66571 일반  
아그니와 브릴리스 사이의 영혼=리즈=라오라는 가정하에서 상상한 건데
원화
2021-04-19 0-0 50
66570 일반  
떡밥 1가지만 스포당한다면 [2]
VIOL
2021-04-19 0-0 108
66569 일반  
라오는 어떻게 나올 예정이길래 이렇게 떡밥이 많은 거지?
원화
2021-04-19 0-0 51
66568 일반  
그래도 리즈는 해피엔딩일 것 같은 게 [1]
원화
2021-04-19 3-0 82
66567 일반  
마루나 왕버프 안 받는거 같은데 감정동조화는 걸리나? [1]
VIOL
2021-04-19 0-0 79
66566 일반  
이캐릭터 사실분? [7]
우주
2021-04-19 0-0 108
66565 일반  
파르한테 [1]
꽐루
2021-04-19 0-0 68
66564 일반  
??: 이 이모가 어디서 외삼촌 행세를!! [2]
구미호
2021-04-19 0-0 160
66563 일반  
라마13 항성계는 [1]
한스마카우
2021-04-19 0-0 129
66562 일반  
페투판 성우는 [3]
한스마카우
2021-04-19 0-0 121
66561 일반  
수라들은 속옷 안 입나? [5]
한스마카우
2021-04-19 0-0 214
66560 일반  
리즈가 그래도 유타한테 집착하는거 보면 [2]
꽐루
2021-04-19 0-0 208
66559 일반  
쿠베라 애니나 드씨 추가로 나온다면 태브릴 성우는 [5]
고인
2021-04-18 0-0 170
66558 일반  
바스키 남성형 목소리는 개인적으로 [2]
아난타
2021-04-18 0-0 142
66557 일반  
페투판 목소리만 궁금해할게 아니다 [3]
고인
2021-04-18 0-0 1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