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나스티카 수라형이 ㅈㅇ을 싸면 얼마나 나올까
켈리 | L:60/A:477
1,835/2,410
LV120 | Exp.7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9 | 조회 993 | 작성일 2021-09-27 01:09:0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나스티카 수라형이 ㅈㅇ을 싸면 얼마나 나올까

* 제가 문과이기 때문이 가정이 매우 많고 부정확함

 

건강한 남자는 평균적으로 1.5ml~7.5ml 정도까지를 한번에 분출한다고 함

남자 몸무게를 80kg으로 잡고 그것을 약 4.5ml, 버림해서 4ml정도 나온다 가정해보자

80kg이면 약 80,000g이고 4ml면 4g정도.

물론 무조건 ml=g은 아니지만 암튼 대충 그러함

대충 몸무게 2만분의 1이란 소리인데... 여기서 나스티카의 크기는 행성만하다!

그렇다면 행성의 무게는 얼마나 될까? 지구 기준으로 60해톤이다. 

6,000,000,000,000,000,000,000톤

물론 지구 위엔 여러 동물이 살고 암석이 있기 때문에 생물과의 정확한 비교는 어려움

그래도 대충 ㅈ까고 계산해보면 30,000,000,000,000,000톤이 나온다......

 

그만 알아보자

 

+라크샤사 5단계는 얼마나 될까

삼파티의 몸을 약 1.6km로 잡고 인간형에서의 키를 버림해서 1.6m로 잡아보자

대충 1000배 차이가 난다. 몸무게는 질량 그리고 부피이기 때문에 세제곱을 하면 몸무게가 대충 10억배 차이가 난다.

마루나 4단계 몸무게는 70kg이다. 4단계 5단계 키 차이가 12cm기 때문에 15kg정도 더 쪘다고 가정을 해보자. 그럼 85kg이 된다.

5단계 몸무게가 대충 850억kg 이란 소리다. 이걸 2만분의 1로 하면 4250000L.......... 그만 알아보자2

개추
|
추천
9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무존재감새대가리
변태의 자폭현장.txt
2021-09-27 01:15:14
추천0
[L:60/A:477]
켈리
궁금하지 않나요?
2021-09-27 01:16:02
추천0
무존재감새대가리
배운 변태 같으니라고
2021-09-27 01:17:15
추천0
[L:60/A:477]
켈리
근데 425L면 생각보다 적네요...
2021-09-27 01:17:56
추천0
해미
선생님...
2021-09-27 01:15:30
추천0
[L:60/A:477]
켈리
네...
2021-09-27 01:17:27
추천0
[L:5/A:296]
무케쿠션
오늘 알차게 연구하셨군여...
2021-09-27 01:19:08
추천0
[L:60/A:477]
켈리
10분만에 계산이 나왔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9-27 01:19:31
추천0
[L:5/A:296]
무케쿠션
지적이신거같아요
2021-09-27 01:40:36
추천0
[L:5/A:296]
무케쿠션
지적호기심의 방향이 조금 유별날뿐
2021-09-27 01:41:13
추천0
[L:60/A:477]
켈리
칭찬인지 아닌짘ㅋㅋㅋㅋㅋ
2021-09-27 01:45:25
추천0
[L:5/A:296]
무케쿠션
칭찬이에요ㅋㅋ저 호기심천국인사람 좋아해서
2021-09-27 02:05:53
추천0
[L:60/A:477]
켈리
호기심천국...캘리....
2021-09-27 05:07:45
추천0
[L:5/A:544]
행복떡꼬치
우주에서 하면 그게 굳고.. 먼가 크리스탈처럼 생겨서 어디 떨어지면 별똥별 취급받겠당
2021-09-27 03:28:36
추천0
[L:60/A:477]
켈리
정액 별똥별..
2021-09-27 05:07:56
추천0
[L:8/A:109]
레반도프스키
ㅈ렸다 ㅋㅋㅋ
2021-09-27 03:46:17
추천0
[L:60/A:477]
켈리
개절죠
2021-09-27 05:08:02
추천0
개씹선비
삼파티 크기 10키로는 훨씬 넘을거 같은데
2021-09-27 04:52:54
추천0
[L:60/A:477]
켈리
라크샤사 4단계가 올라탄 인간이랑 비교하면 끽해야 200~300m임.. 1km까지 가려면 인간이 올라탔을 때 점이 아니라 걍 안보여야 해요
2021-09-27 05:07:20
추천0
개씹선비
나스티카 힘 빌린 카사크 크기가 16키로? 넘지 않음?
2021-09-27 16:14:47
추천0
EpRjffnr
삼파티가 계산보다 좀더 크더라도 생각보다 위험하지 않은 양이네요?

이런거라면 라크샤사 5단계 ㅅㅅ에 직관 가능하면 보러갔을 인간도 있었을듯

라크샤사가 그딴걸 허용해줄리는 없지만
노출증이 있는놈년들도 있을수 있고 ㅋㅋㅋㅋ
2021-09-27 05:06:23
추천0
[L:60/A:477]
켈리
만약 계산하기 편하게 마루나 수라형이 3.2km 정도라 치면 3400L정도 됨ㅇㅇ...
2021-09-27 05:10:41
추천0
EpRjffnr
대충 작은 수영장정도 나오나 그정도면? 나스티카마냥 재앙급은 아닐듯
2021-09-27 05:13:08
추천0
EpRjffnr
물론 남녀가 다 분비물을 배출하고, 행위중에 주변에 미치는 여파 생각하면 인간 입장에서 주변에 있어서 안전할진 모르겠지만
2021-09-27 05:14:57
추천0
[L:60/A:477]
켈리
ㅇㅇ 대충 수영장 정도.. 근데 둘 다 분비물 나오고 양 많다고 가정할 경우 1만L까지는 나올듯?
2021-09-27 05:16:13
추천0
[L:49/A:443]
카이저
은하수...
2021-09-27 09:24:51
추천0
무존재감새대가리
ㅈ키웨이...
2021-09-27 09:26:26
추천0
[L:60/A:477]
켈리
와..
2021-09-27 10:33:53
추천0
착하게살자
차단한번참았습니다
2021-09-27 09:50:02
추천0
[L:60/A:477]
켈리
ㅠㅅㅠ
2021-09-27 10:33:42
추천0
[L:33/A:602]
갓오브하이스쿨
425리터가 아니라 425만 리터가 아닌지...
2021-09-27 11:10:09
추천0
[L:60/A:477]
켈리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5만 맞음ㅋㅋㅋㅋㅋㅋ 어제 졸린 상태로 써서 헷갈렷나봄 지적 ㄱㅅㄱㅅ
2021-09-27 11:55:00
추천0
꽐루
호수 만들어서 수영시켜도 되겠네..
2021-09-27 12:46:2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쿠베라 게시판 투표 결과 모음 [6]
애기떡꼬치
2020-06-10 3 11138
정보공지
캐릭터 총정리 [22]
파고필루스
2020-05-10 13 22828
정보공지
▣ 단행본 카드 능력치 모음 [2]
qwerty
2019-01-26 6 20287
정보공지
7차 인기투표(쿠게ver) [15]
Daybreak♥
2016-04-17 0 17731
90750 일반  
1660
안녕난떡꼬치
2026-06-22 0 16
90749 일반  
스포 후라 얘 3단계때 필눈 쓴거 아님?
꽐루
2026-06-22 0 28
90748 일반  
1659
안녕난떡꼬치
2026-06-21 0 18
90747 일반  
스포 라일난타는
꽐루
2026-06-21 0 46
90746 일반  
1658
안녕난떡꼬치
2026-06-20 0 34
90745 일반  
이제 저런글은 작가홈에 올리기로 한건가 [1]
qwerty
2026-06-20 0 99
90744 일반  
뭔 일 있었음? [2]
아난타
2026-06-20 0 97
90743 일반  
1657 [2]
안녕난떡꼬치
2026-06-19 1 100
90742 일반  
1656 [1]
안녕난떡꼬치
2026-06-18 1 118
90741 일반  
오늘 글리젠 개쳐레전드네... [3]
안녕난떡꼬치
2026-06-18 0 171
90740 일반  
간달 후손 맞긴 한데 아웃오브안중
나와라날개
2026-06-18 0 119
90739 일반  
스포 결국 행동하는 방식의 차이가 문제인듯?
사나사나
2026-06-17 0 131
90738 일반  
야마 권속 간다르바 자식 밑에서 나온 라크샤사인듯 [2]
qwerty
2026-06-17 0 147
90737 일반  
스포 마루나도 뭔가 아는 눈치인가본데
사나사나
2026-06-17 0 122
90736 스포  
후라가 랴크샤사 고트인듯 [1]
후라이팬
2026-06-17 0 153
90735 스포  
근데 대놓고 사망플래그 꽂는 애들이 더 안죽음 [1]
qwerty
2026-06-17 0 128
90734 스포  
스포 일단 다음화에는 라나 안 죽음 [3]
나와라날개
2026-06-17 0 166
90733 스포  
마루나가 일을 키울거 같긴해
qwerty
2026-06-17 0 80
90732 일반  
스포 1655 [4]
안녕난떡꼬치
2026-06-17 0 110
90731 스포  
스포 마루나랑 란 둘이 쌈박질할거면 왜 우주의 희망 운운하냐고
나와라날개
2026-06-17 0 102
90730 스포  
마루나의 행동이 이해가 안된다 [7]
qwerty
2026-06-17 0 173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