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NEW 2019 최신판 외모지상주의 완벽 서열!
착한녀석 | L:24/A:81
114/850
LV42 | Exp.1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6-0 | 조회 1,318 | 작성일 2019-07-10 01:24:34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NEW 2019 최신판 외모지상주의 완벽 서열!

 

 

-초월-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6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KilluaZaoldyeck
정성들인 글은 추천
2019-07-10 01:25:55
추천0
분탕충
HNH 망했음?
2019-07-10 01:25:57
추천0
[L:24/A:81]
착한녀석
이미지 하나 뺸거 다시 추가
2019-07-10 01:26:15
추천0
분탕충
종>출 확정도 좀 그렇지만 출>종 확정도 일단 정신병 상담 받으셔야할듯요ㅌㅌ
딱 나란히 두고 사이에 나처럼 ? 넣으면 모를까

저 그림 나온 요한은 일단 그냥 찐해드급임ㅇㅇ
2019-07-10 01:30:49
추천0
[L:24/A:81]
착한녀석
하드웨어요한말하는 거라면 요한은 사진 넣을거 없어서 넣은거고

시발년아 뭐 걸래? 100만포 빵 ㄱㄱ걸만하다 이건
2019-07-10 01:31:53
추천0
분탕충
근데 시불ㅋㅋ 헤드급 스펙트럼 좆두표 원시장현때문에 넓어져서 다양성을 존중해야지ㅋㅋㅋ 정식 4헤드는 헤드급은 맞는데 얘네만 헤드급인 꽉막힌 발상이ㅋㅋㅋ

상위헤드 - 정식 4헤드
중위헤드 - 왕?권
하위헤드 - 팽곽연합? 재원고 5명
추월구헤드 - 홍두표?큰행님

이게 맞는듯? ㅇㅋㄷㅋ?
2019-07-10 01:36:28
추천0
[L:24/A:81]
착한녀석
응 두표는 이미
박지호한테 발린시점에서 무효야 ㅋㅋ
2019-07-10 01:40:07
추천0
분탕충
그럼 반년후 각성 박지호도 준상위 헤드급해야지 뭐ㅋㅋㅋ
어차피 김기명도 지테 놔두고 감명받은 빅딜 후계자잖오?ㅋㅋ

장진혁 헤드급이라고 하는거 보단 그래도 홍두표 헤드급이란 말이 낫긴 함ㅇㅇ
2019-07-10 01:42:41
추천0
Genos
채원석 어디감
2019-07-10 01:27:39
추천0
[L:24/A:81]
착한녀석
나도 지금 봤는데
대충 홍재열이랑 같은 급이라 생각하면 됨
2019-07-10 01:28:13
추천0
설정상
종건이출김개팰듯 ㅋㅋㅋ
2019-07-10 01:34:50
추천0
[L:24/A:81]
착한녀석
어그로 ㄴㄴ ㅋㅋ
2019-07-10 01:40:18
추천0
설정상
응 맞아 ~ ㅋㅋㅋ
2019-07-10 01:43:05
추천0
짱가
팩트 ㅇㅈ합니다
2019-07-10 01:55:42
추천0
전과5범
하드요한이랑 출김 빼면 팩트네
2019-07-10 07:22:39
추천0
[L:27/A:474]
빙하월
개웃기네 ㅋㅋㅋ
2019-07-10 09:16:36
추천0
모모모
종건피셜 응탱 성요한급아니냐
2019-07-10 13:33:28
추천0
낭만
종>출 팩트추
2019-07-10 20:47:24
추천0
[L:60/A:303]
이브
현 채원석두 급 애매하네.
2019-07-10 23:39:3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 게시판 웃긴글 모음.txt [4]
펑키스타일
2019-04-02 1 0
정보공지
역대 캐릭터 인기투표 [18]
독고혈신
2019-03-11 1 0
정보공지
외모지상주의/인생존망/싸움독학 통합게시판입니다. [27]
츄잉
2017-12-01 0 0
35208 일반  
성요한 반짝눈
부로꼴리
2020-08-10 0-0 4
35207 일반  
각성임슬기는 표정은 이태성같네 [1]
AntMan
2020-08-10 0-0 6
35206 일반  
태훈이가
부로꼴리
2020-08-10 0-0 6
35205 일반  
빙진우는 [1]
날드도
2020-08-10 0-0 25
35204 일반  
싸움독학 예전 일본 드라마 생각나네
크리스터
2020-08-10 0-0 23
35203 일반  
임슬기가 장안철 이길까요 [3]
바보로스
2020-08-09 0-0 63
35202 일반  
현 장안철 = 김문성 아님? [7]
옥천비
2020-08-09 0-0 77
35201 일반  
장안철은 각성 시기가 당겨진 듯? [1]
금느
2020-08-09 0-0 84
35200 일반  
성인 장안철이랑 성인 김문성 동급인데? [1]
이도규
2020-08-09 0-0 82
35199 일반  
(인생존망)얘네들 작가의 다른작품에 나오는 캐릭인가요 [2]
바보로스
2020-08-09 0-0 83
35198 일반  
이도규는 왜 이 소리 내는 거지? [1]
Arcadia
2020-08-09 0-0 144
35197 일반  
워싱 칭따오 [2]
이도규
2020-08-09 0-0 87
35196 일반  
인생존망 애독자인데 몇가지 궁금한점 (타작품 연관) [2]
바보로스
2020-08-09 0-0 127
35195 일반  
이두나 잼있네 [1]
날드도
2020-08-09 0-0 50
35194 일반  
외모 지상은 요즘 어떤가요? [4]
크리스터
2020-08-09 0-0 248
35193 일반  
한겨울 저러다 또 [3]
인생존망l
2020-08-08 0-0 319
35192 일반  
일단 한겨울은 진거 같은데
이도규
2020-08-08 0-0 159
35191 일반  
한겨울 ㅈㄴ 예쁨 [3]
갓기명
2020-08-08 0-0 361
35190 일반  
성요한은 무조건 해피엔딩일 거 같음 [2]
날드도
2020-08-08 0-0 286
35189 일반  
인존측에선 이미 이능도 나왔는데
구렁이
2020-08-08 0-0 167
35188 일반  
나중에 성요한 각성하면 이렇게 되지않을 까요? [6]
Arcadia
2020-08-08 0-0 381
35187 일반  
외지주 답답하네 [2]
단비꺼야
2020-08-08 0-0 15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