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성은 진짜 패배한듯
이진성 끝이고
채원석은 고전끝에 이기고
진호빈은 압도하고
결국 이진성은 자신만 또 못이겼다면서 다시한번 자기혐오를통해
각성할 여지를 줬네
채원석은 고전끝에 성장해서 이기고
진호빈은 천량당시 전성기 강함으로 조질것같고
그리고 빅딜 vs 일해회 전면전 하기전에
종건 난입해서 마가미켄타가 종건한테 달려드는데
다시한번 마가미켄타 초컷나고
종건때문에 빅딜 vs 일해회 흐지부지될듯
아니면 성요한 난입해서 빅딜팀에서 지원해줄수도있고
점점 규모커지면서 재밌어지네
이벤트쓰
[06월4주차] 유니크뽑기 이벤트를 시작합니다. [참여하기]를 누르시면 비로그인도 참여할 수 있으며, 유니크당첨 기회를 노려보세요!







추천

오히려 작가가 이진성을 가장아끼는 캐릭이여서아닐까? 생각함
종건이 성요한옆에두고 이진성까지 인정한거면 결국 이진성도 성요한급 재능이라는것이거든 떡상할 여지 얼마든지남아있을듯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