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궁금한것
카나 | L:0/A:0
47/1,830
LV91 | Exp.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59 | 작성일 2020-12-02 03:18:16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것

 

츄츄가 직접신청한 디비캐릭터는대체뭘까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머쉬베놈
18 이라고 써있는거보니 18세이하 시청불가 물인가보네요
2020-12-02 03:22:53
추천0
카나
헐,,,
2020-12-02 03:24:0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2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2021 신년기념 가왕이벤트 [19]
여우
2021-01-17 26 0
정보공지
[닉판매공지] - 닉네임 판매 안내 [25]
PHP7
2020-08-12 4 0
정보공지
츄잉에 양질의 컨텐츠 도움을 주실분을 구합니다. [16]
츄잉
2019-08-13 2 0
정보공지
[수정/2020.11. 26]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108]
츄잉
2014-07-13 8 0
304215 잡담  
안녕하신가요 [3]
여우
2021-01-25 0-0 8
304214 잡담  
지금 남아 있는 사람 있으면 나 진짜 초 궁금한 거 질문좀 [6]
히로
2021-01-25 0-0 34
304213 잡담  
5시간째 노래찾는중
죄논
2021-01-25 0-0 20
304212 잡담  
새벽반.. [4]
착한녀석
2021-01-25 0-0 29
304211 잡담  
츠무기 떳는데 퀄삑이네 크악 [2]
우로보로스
2021-01-25 0-0 28
304210 잡담  
배고픈데.. [4]
히로
2021-01-25 0-0 16
304209 잡담  
유찰 다 삭제할건데 필요한거 있는사람 ? [6]
키스샷
2021-01-25 0-0 24
304208 잡담  
침대에서 폰으로 유튭보다가 잠듬.. [4]
크츄
2021-01-25 0-0 19
304207 잡담  
ㅁㅌㅊ [2]
나는짱
2021-01-25 0-0 23
304206 잡담  
방가워요? [8]
치즈김밥
2021-01-25 0-0 17
304205 잡담  
감정을지배하는방법에대한깊은고찰 [13]
나는짱
2021-01-25 0-0 28
304204 잡담  
님드라하윕요~ [10]
모지리
2021-01-25 0-0 22
304203 잡담  
근데몬가사람이무뎌짐. [5]
커피와세계
2021-01-25 0-0 26
304202 잡담  
아예 안자는건 ㅇㄸ [3]
아티
2021-01-25 0-1 25
304201 잡담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ㅂㄷㅂㄷ?ㅂㄷㅂㄷ? [3]
나는짱
2021-01-25 0-0 26
304200 잡담  
막 패드립 박는거보다 조곤조곤 약올리는게 더 빡치지 않나요 [19]
근절이
2021-01-25 0-0 39
304199 잡담  
오 일러미친 [8]
아티
2021-01-25 0-0 36
304198 잡담  
귀여운 캐릭터들중 유니크 가진애가 쵸파말곤 없네 [6]
히트맨리본
2021-01-25 0-0 23
304197 잡담  
무게에서도 차단 당하면 댓 못달았나? [10]
근절이
2021-01-25 0-0 32
304196 잡담  
나는 자게가 익명되면 접을듯ㅇㅇ.. [7]
아티
2021-01-25 0-0 32
304195 잡담  
무게오픈좀 [5]
노곤
2021-01-25 0-0 2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