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비례대표 후보 레전드
하늘빛바다 | L:0/A:0
445/710
LV35 | Exp.6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818 | 작성일 2020-03-30 04:13: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례대표 후보 레전드


안 뽑으면 쥬긴다(물리)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27/A:588]
유머게시판
갓성기
2020-03-30 05:19:50
추천0
[L:38/A:402]
유희나
와.... 살인..ㄷㄷ
2020-03-30 05:51:03
추천0
[L:60/A:302]
위인파닥몬
민주당에서 발의한 차별금지법에 의하면 전과자라는 이유로 취업, 사회적 활동에 차별을 둬선 안됩니다.
2020-03-30 06:42:32
추천0
[L:53/A:602]
서시
미친;
2020-03-30 06:51:10
추천0
[L:44/A:348]
사자
..?
2020-03-30 07:15:14
추천0
[L:44/A:367]
20세기오타쿠
부산조폭인가?
2020-03-30 07:21:07
추천0
낭만x설정
헐;;
2020-03-30 08:10:14
추천0
Fua
나에게 선거는 '살인'이다
2020-03-30 08:30:16
추천0
[L:45/A:549]
조커
ㄷㄷ
2020-03-30 08:52:25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근데 음주운전도 살인미수지 ㅋㅋㅋ
2020-03-30 08:53:57
추천0
[L:36/A:604]
티베리우스
경기도 군포시엔 지역구 국회의원이...
2020-03-30 08:55:05
추천0
[L:43/A:537]
박하민
2020-03-30 08:58:18
추천0
[L:51/A:355]
일회성기적
살인 무엇
2020-03-30 09:28:48
추천0
[L:22/A:437]
보라렘
거 살인은 너무한거 아니오
2020-03-30 11:54:20
추천0
[L:97/A:61]
사쿠야
2020-03-30 15:58:48
추천0
[L:46/A:433]
팀바스커빌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2020-03-30 23:08:0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20 | 댓글 3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정치적인글은 유머게시판과 맞지 않으며 무통보 삭제 처리 됩니다. [57]
츄잉
2014-05-05 4 0
정보공지
배경음악이 있는경우 제목앞에 [브금] or [BGM] 표기를 부탁드리겠습니다. [59]
츄잉
2013-08-05 14 0
정보공지
유머게시판은 유머/지식/감동 게시물 작성가능합니다. [90]
츄잉
2012-06-05 12 0
109586 유머  
출근 첫날부터 죽빵맞은 공익 [5]
playcast
2020-06-02 0-0 142
109585 유머  
돈 55만원 빌리고 뇌절해버린 사람 [3]
playcast
2020-06-02 0-0 138
109584 유머  
기생충 vod 돈주고사서보는데 세탁기 수리기사와서 껐는데 내잘못이냐? [5]
playcast
2020-06-02 0-0 127
109583 유머  
빠큐충 [4]
playcast
2020-06-02 0-0 116
109582 유머  
중고나라 사기꾼 [2]
playcast
2020-06-02 0-0 106
109581 이슈  
남편이 5개월째 가위를 눌려요 [3]
playcast
2020-06-02 0-0 122
109580 유머  
너무 게을러서 선택한 직업 [3]
playcast
2020-06-02 0-0 123
109579 유머  
이사온지 얼마 안됐을때 했던 삽질 [3]
playcast
2020-06-02 0-0 125
109578 유머  
인터넷 현피 레전드 [5]
playcast
2020-06-02 0-0 145
109577 이슈  
연애세포 사망 자가진단 [2]
playcast
2020-06-02 0-0 121
109576 유머  
7인 입구막기.... 제발 정상인만!!! [7]
鏡花水月
2020-06-02 0-0 152
109575 유머  
약간 어수룩했던 중고거래 사기꾼... [9]
鏡花水月
2020-06-02 0-0 213
109574 유머  
한국 여고생 결국 인간 복제에 성공 [5]
2020-06-02 0-0 254
109573 유머  
강을 건너는 아기 코끼리.. [6]
鏡花水月
2020-06-02 0-0 222
109572 유머  
유전자의 힘 [2]
2020-06-02 0-0 223
109571 유머  
곰 젤리 수술 [5]
2020-06-02 0-0 221
109570 유머  
독이 든 위험한 나이프 [3]
2020-06-02 0-0 235
109569 유머  
여친 두뇌 수준 [7]
2020-06-02 0-0 277
109568 유머  
아기새를 까마귀로부터 지키는 어미새 [4]
2020-06-02 0-0 218
109567 유머  
쪼물쪼물.. [2]
2020-06-02 0-0 210
109566 유머  
여름 참새와 겨울 참새 [3]
2020-06-02 0-0 196
109565 유머  
고양이 액체설 [7]
2020-06-02 0-0 23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유저확인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