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소울 소사이어티 순삭
진실의창 | L:4/A:71
178/330
LV16 | Exp.5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788 | 작성일 2013-04-25 22:41:3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소울 소사이어티 순삭

 

소울 소사이어티 절망적 일 정도로 순삭 당할 당시

왠지 통쾌했던건 나뿐인가?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xxxxxx
통쾌하다기 보다는 충격과 공포였는데ㄷㄷ
2013-04-25 22:44:33
추천0
[L:4/A:71]
진실의창
소울 소사이어티의 만행과
자기들이 최고라는 허세 때문에 안됬으면서도
왠지 통쾌했던...
2013-04-25 22:45:22
추천0
xxxxxx
하긴ㅋㅋㅋㅋㅋㅋ소이폰이 만해 뺏기기전에 순삭시키면 그만이라면서 결국 탈탈 털린거 보고 개통쾌했음
2013-04-25 22:49:40
추천0
[L:24/A:397]
종경가야검
ㅋㅋ만행의 중심은 46실이에요....
2013-04-25 22:52:48
추천0
타츠
총대장님 한방컷이 너무컷음;;
2013-04-25 23:10:37
추천0
seio
쓰레기제거일뿐이죠 ㅎㅎ
2013-04-26 00:37: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813 일반  
작가의 의도는
나도모른다
2020-12-04 0-0 5
210812 일반  
우류도 거품 ㄹㅇ많이 끼었음
sterben
2020-12-04 0-0 9
210811 일반  
과거에 빠져사는 에스빠다의 모순 총정리.
갓바님
2020-12-04 0-0 24
210810 일반  
이치고는 일반 대장급이 맞다 우기지 좀 마라. [3]
진실의눈
2020-12-04 0-0 41
210809 일반  
완빙 토시로vs자라키하면 [6]
국사무쌍
2020-12-04 0-0 45
210808 일반  
그레미 담당일찐은 완빙 맞음.
sterben
2020-12-04 0-0 27
210807 일반  
프라시온새끼들 역겨운 이중잣대 [13]
sterben
2020-12-04 0-0 47
210806 일반  
이치고 성장은 작중 팩트인데, 인정을 안하는 내로남불... [2]
진실의눈
2020-12-04 1-0 44
210805 일반  
시엔 노해방이 야미 해방보다 확실히 강한거 아니었나 [3]
ground
2020-12-04 0-0 38
210804 일반  
여긴 늘 한결같네. [2]
sterben
2020-12-04 0-0 38
210803 일반  
몇번 말한건데 완빙 능력으로 리제 슈리프트 무효화 불가능함 [7]
Phea
2020-12-04 0-0 49
210802 일반  
처음 마스크 보고 이자식은 머지 했음 [22]
ground
2020-12-04 0-0 100
210801 일반  
밑에 개소리를 길게도 써놨네 [2]
우뤠췌
2020-12-04 3-0 90
210800 일반  
퀸시와 사신 물리계 파밸 정리 [8]
은잠자리
2020-12-04 1-0 110
210799 일반  
에스빠다의 흔한 오류 [75]
갓바님
2020-12-04 0-0 139
210798 일반  
현재 호정13대 순위 어케될것 같음? [4]
갓바님
2020-12-04 0-0 129
210797 일반  
소설 번역된거 일부분들만 좀 읽어봤는데 [2]
ground
2020-12-04 0-0 95
210796 일반  
다시생각해보니 완빙이 폴슈리제는 밟을거같음 [1]
sterben
2020-12-03 0-0 108
210795 일반  
블리치수집 현타온다
타오소우타
2020-12-03 0-0 85
210794 일반  
귀도능력은 [9]
현기뱤
2020-12-03 0-0 18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