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신지모모 소설로도 나옴?ㅇㅇ
귀욤사쿠라 | L:38/A:353
386/710
LV35 | Exp.5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340 | 작성일 2013-05-04 13:44:3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지모모 소설로도 나옴?ㅇㅇ

한국에서는 정발 안된 소설판 내용이라는데..

내용이 신지랑 모모가 4번대 의료실에서 만났는데 히나모리가 소스케 관련 대해서 자기한탄 하는과정에서 아이젠을 아직도 대장이라고 말하는거 눈치까고

니 우리부대 부대장할래 하면서 신지가 스카우트하고..모모가 열심히 일하는 과정에서 모모가 신지에 호감느꼈다고하고...

아이젠 관련일은 내탓일수도 있잖아..하고생각하면서 모모가 예 신지대장님..이러는 장면 있다고 하는것 같던데..

왜딱 이 소설판 내용보고 나서

쿠보가 인터뷰했던 신지-모모 관련 에피소드 이야기가 떠오르늕 저도 모르겠네요..설마 신지-모모 에피소드도 소설로 풀생각은 아니겠죠?...ㅇㅇ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seio
데스베리가 곧 신지모모
2013-05-04 13:46:50
추천0
seio
원작에서는 다른 에피로 그리겠죠 소설 복붙 ㄴㄴ함
2013-05-04 13:48:26
추천0
seio
근데 전 읽었는데 왜 님이 쓴 글 내용을 본 기억이 없나 모르겠네요;; 헛읽었나?
2013-05-04 13:54:28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인터뷰에서 아이젠 잃고 상심한 히나모리랑 신지가 신뢰관계를 쌓는 이야기를 그릴까 생각중이라고 내용 나왔었습니다. 위 내용은 신지모모 검색했다가 우연히 들른 블로그에서 알게된거고요..ㅇㅇ
2013-05-04 13:57:25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아 그리고 소설이란게 그 스프리츠 소설이 아니라 다른소설 말하는가봄.ㅇㅇ
2013-05-04 13:58:00
추천0
seio
제가 읽은바로는 히라코가 모모를 스카우트한게 아니라 그냥 자연스럽게 그렇게 된거라서요
호감 느낀거야 뭐 읽는 사람 나름이고 암튼 다시 좀 읽어봐야겠음
2013-05-04 14:02:29
추천0
seio
ㅇㅇ 스피리츠 말고 데스베리임
2013-05-04 14:02:58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있긴 있나보네요-0-..ㄷㄷ 언제 나온거임?ㅇㅇ
2013-05-04 14:03:19
추천0
seio
정발 아직 안됐을걸요? 전 원서로 읽었어요 ㅋㅋ
그거 정발된다더니 증발된듯
2013-05-04 14:05:07
추천0
[L:4/A:71]
진실의창
히츠가야는 친누나 같은 의미로 지키는거라 딱히 상관은 없는데
신지도 마찬가지
그래도 신지와의 러브는 뜬금없네요.
차라리 아이젠을 계속 동경하다가
아이젠이 어떤 이유로 퀸시와 대적하면서 러브하는게 나을것 같은데.
아이젠의 고독함을 모모가 치료해주는식으로
2013-05-04 13:49:09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신지랑 러브는 아닌듯함. 그거같음 에피소드에 나온 이이젠 잃고 상심한 히나모리와 신지가 신뢰관계 쌓는 이야기라는 쿠보가 인터뷰에서 언급한 그부분이랑 유사한것같음.ㅇㅇ
2013-05-04 13:58:58
추천0
xxxxxx
신지랑 모모가 이어질 순 없다고 해도 신지가 모모를 잘 대해주고, 둘이 친한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
2013-05-04 13:54:29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친하긴 친한듯 신지히요이상으로.ㅇㅇ
2013-05-04 13:59:14
추천0
[L:36/A:113]
ichiruki
ㅜ뭐에요????????????????????ㅁ;ㄴㅇ지ㅓ아ㅣㅈ보ㅜㅇ튜줘유ㅜㅂ져오ㅠ볒오ㅠㅂㅈ오ㅜㅑ
2013-05-04 15:15:17
추천0
[L:39/A:307]
시로가네34
사랑이 싹트고 있던데요ㅋㅋ
2013-05-04 14:06:23
추천0
[L:36/A:113]
ichiruki
???????????????????????????????????????????????????????아ㅏ닝마니ㅏㅇ난민아안밍난아민ㄴㄴㄴㄴㄴㄴㄴ
2013-05-04 15:15:29
추천0
[L:36/A:113]
ichiruki
쿠보가 데스베리소설읽고 삘받았나바요ㅡㅡㅡㅡㅡㅡㅡㅡ 애니팀에서는 신지히요 좀 밀어줬어ㅗㅆ는데

역시 애니팀이 짱짱맨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재방영했으며뉴ㅠㅠㅠㅠㅠㅠㅠ
2013-05-04 15:16:31
추천0
[L:38/A:353]
귀욤사쿠라
인터뷰에서도 아이젠에게 배신당한 기억이있는 두사람이 서로 신뢰쌓는 이야기 그릴거라 했으니 나오긴할듯...ㅇㅇ 솔직히 신지히요는 개인적으로 신지입장에서 히요리가 여자로 보이지는 않을듯.ㅇㅇ
2013-05-04 15:19:0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0644 일반  
완빙>노멀젠>그레미
국사무쌍
2020-11-24 0-1 12
210643 일반  
블리치 빌런들 강함 값 못한건 원래 한,두가지가 아님. [2]
진실의눈
2020-11-24 1-0 30
210642 일반  
아무리 생각해도 이 만화 주인공은 아이젠인 것 같음.. [4]
행콕
2020-11-23 2-0 133
210641 일반  
번호값 못한 에스파다 목록들 [23]
ground
2020-11-23 0-0 227
210640 일반  
진짜 천년전 올마이티 사용 했는지는 정말 난제다 [12]
돼지츄잉
2020-11-23 0-0 173
210639 일반  
전성기 진참고 만해 vs 전성기 켄파치 만해 vs 석두 전성기 [1]
돼지츄잉
2020-11-23 0-0 76
210638 일반  
최종장인만큼 전개는 꿈도 희망도 없었어야 했음 [6]
유향
2020-11-23 0-0 107
210637 일반  
** 블라인드된 게시물입니다.
암통호삼
2020-11-23 0-0 22
210636 일반  
석두가 전성기시절 만해 일부로 유하바하를 발라버릴때 올마를 켰는지 안켰는지는 영원한 논제다 [14]
ground
2020-11-23 0-0 163
210635 일반  
여기사람들은 거의 이치고>석두라고 하는거같은데 [4]
국사무쌍
2020-11-23 0-0 137
210634 일반  
혁명가 아이젠 [2]
국사무쌍
2020-11-23 0-0 70
210633 일반  
침군편 다시보는데 [3]
타오소우타
2020-11-23 0-0 91
210632 일반  
리제 폴슈가 귀도,물리공격을 씹는다는데
국사무쌍
2020-11-23 0-0 67
210631 일반  
쓰림죠.. [5]
타오소우타
2020-11-22 2-0 161
210630 일반  
어느 파트가 가장재밌나요 [9]
TENDUG
2020-11-22 0-0 221
210629 일반  
이치고 vs 토시로 [11]
타오소우타
2020-11-22 0-0 165
210628 일반  
뿔치고강함 어느정도 수준으로 봐야됨? [9]
국사무쌍
2020-11-22 0-0 167
210627 일반  
리제바로, 제라드가 왕허의섬광 맞으면 어떻게 될 것 같음?? [19]
셜록홈즈
2020-11-22 0-0 205
210626 일반  
오늘 진열장 청소하는데 [4]
타오소우타
2020-11-22 0-0 79
210625 일반  
이치고 제외하면 자라키가 최고의 재능인가? [4]
짱아★
2020-11-22 0-0 16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