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진짜 천년전 올마이티 사용 했는지는 정말 난제다
돼지츄잉 | L:0/A:0
165/750
LV37 | Exp.2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316 | 작성일 2020-11-23 17:19:25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진짜 천년전 올마이티 사용 했는지는 정말 난제다

물론 난 사용 안(못)했다 쪽이긴 한데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유향
제일 유력한 가설이

당시에는 메달라이즈가 없어서 만해 빼앗을 수단도 없었는데다 석두 만해가 그냥 무식하게 쌔서 올마이티로도 공략이 불가능했었다 임
2020-11-23 17:22:58
추천0
Mundane
솔직히 스님을 일격에 풍선마냥 터뜨려죽이는 올마바하를
석두는 진짜 전력도 안내고 이능을 씹고 패죽일 정도였을까? 생각하면 괴리감이 들긴 한다
맞다면 ㄹㅇ 전성기땐 씹괴물이었던거겠지

0번대애들이 유하바하 능력에 대한 기록은 1000년전 전투 뿐이라면서 올마이티 모르는거랑
석두가 유하바하한테 "넌 칼이랑 활 없으면 할줄아는거 없잖아" 한거보면 석두 상대로 올마 안쓴 것 같긴 한데


과거 회상에서 눈동자 여러개인 게 나와서, 올마이티 있던건 또 확정적이라

대체 왜 천년전엔 미래조작을 안쓴건지는 아무도 모름

쓰면 안될 이유가 있었다던가, 그땐 영왕바하처럼 대놓고 미래를 휙휙 조작해버리는 게 불가능한 제한적인 능력이었다던가.. 다 추측
2020-11-23 19:35:16
추천0
셜록홈즈
올마이티 썼는데 석두가 무의식중에 씹은 걸수도 있잔슴 ㅋㅋ
2020-11-23 19:43:23
추천0
Mundane
근데 솔까 말이안됨 ㅋㅋ 소이폰 시해나 페페 러브빔, 지젤 좀비화같은건 무의식적으로 씹으면 뭔지도 모를 수도 있는데
아자시로나 영왕바하 그레미같은 애들은 이능저항력 있어서 능력 씹는대도 특수능력이 있다는게 무조건 보이다보니
2020-11-23 20:01:00
추천0
셜록홈즈
올마이티는 눈에 보이는 기술이 아니지 않음??
2020-11-23 20:05:55
추천0
Mundane
ㅇㅇ 현실조작 계열이라 불뿜기나 물뿜기같은 직관적인 능력은 아니고
오히려 서술상 대부분의 현상을 실현 가능한, 전능에 가까운 능력이라(영왕기준이고, 영왕먹기전엔 능력이 반푼이라 좆밥이었을지도)
아자시로 물질조작이나 그레미 현실조작처럼, 직접적으로 칼 부수거나 몸 터뜨리는걸 씹히더라도 모를 수가 없을듯 미래 개변될 때 이치고 반응 보면..
아니면 이치고한테 보여준 영왕바하의 다채로운 미래개변은 영왕먹고 올마이티 완전해져서 비로소 사용 가능해진거면 석두가 유하바하 능력 모르는게 말 되긴함
근데 먼가 능력을 써대는데 석두가 너무 쎄서 능력이 있는줄도 모르고 쟤 검객이구나 하는건 뭔가 개그만화 원펀맨스러운 전개라
2020-11-23 20:30:11
추천0
[L:48/A:456]
Phea
석두 몸에 직접적으로 적용되는 미래개변만 썼다면 모를까 이치고한테마냥 류인약화라던가 주변 지형이라던가 조작하면 모를수가 없기는 함.
2020-11-23 20:30:46
추천0
셜록홈즈
주변 지형을 조작했던건 영왕바하 스펙인지라...

그냥 올마바하 스펙으로는 주변지형 조작까지는 할수있는지 모르죠
2020-11-23 21:01:54
추천0
셜록홈즈
블리치가 원펀맨보다 더한 만화 아니었던가요?? ㅋㅋㅋ
2020-11-23 21:02:29
추천0
Mundane
ㅋㅋ 준 개그만화긴 한데
올마이티를 썼는데 쓴줄 모르는건 진짜 그냥 마사루급 개그만화라
애초에 자기 자신을 대상으로하는 영향력 씹는대도 현실 자체가 조작되고있는데 특수능력이 없는 칼,활잽이라고 볼 수가 없으니
켄파치가 자기 대상으로하는 즉사, 장기융합 씹더라도 비저너리,우로자류 능력은 당연히 알듯이
걍 전투 데이터가 있는데 검, 활을 잘다루는 퀸시로 알고있단건 올마이티를 안썼단거같음
그 안 쓴 이유가 뭔질 모르는거고

아니면 올마이티의 진짜 능력인 자유자재의 미래개변은 영왕의 완전한 능력을 손에 넣은 뒤에야 쓸 수 있는거라고 보는 사람들도 있음
영왕 먹기 전까진 그냥 미래예지+@정도 느낌이었으니
2020-11-23 21:22:02
추천0
셜록홈즈
저는 원펀맨보다 블리치 보면서 황당하고 어이터졌던게 훨씬 많은지라 ㅋㅋㅋ

그리고 말씀하신 막 세줄 의견이 저는 가능성이 높은 것 같아요 ㅇㅇ
2020-11-23 21:30:22
추천0
[L:48/A:456]
Phea
주변 환경 조작은 동격인 상대 몸에는 직접적인 조작이 힘들었던 비저너리로도 그레미가 가볍게 하던 겁니다. 그냥 올마바하라지만 상위호환인 올마이티로 못 하면 그건 좀...
2020-11-23 23:46:59
추천0
lol프로파
그냥 눈동자만 여러개인거지 능력 자체는 못썼다고 보는게 제일 타당함. 그때 능력을 쓸 수 있다면 아무리 전성기 석두라고 해도 스님도 손쉽게 컷하는 올마바하 이기는게 말이 안되고, 슈리프트 능력을 아예 모르는듯이 행동하는 석두+0번대 놈들 행동도 의미 불명이라. 그냥 전형적인 후설정 산물이라고 보면 편함.
2020-11-24 11:14:55
추천1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1870 일반  
블리치에서 영압에 상관없이 통하기는 통하는 종류의 능력들은 [1]
극지방여우
2021-01-28 0-0 12
211869 일반  
다들 뭔가 모르는게 있는데 [1]
초월젠
2021-01-28 0-0 23
211868 일반  
난 작가피셜 무시하는 새끼들이 젤 싫음. [5]
sterben
2021-01-28 0-0 41
211867 일반  
차단해야겠다. [7]
마조탐정
2021-01-28 0-0 35
211866 일반  
이게정상아님? [5]
갸갸기
2021-01-27 0-0 51
211865 일반  
드래곤볼에 빠진 분들의 생각과 달리 상당수의 작품들은
극지방여우
2021-01-27 0-0 27
211864 일반  
그냥 작가 무시하는거 같은데 .. [12]
사람인간
2021-01-27 0-0 67
211863 일반  
네가시온은 부수든 못부수든 상관 없는 것이
극지방여우
2021-01-27 1-1 28
211862 일반  
구돌과 네가시온은 설정상 섭리를 초월한놈 아닌이상 부술 수 없다 [17]
ground
2021-01-27 0-0 48
211861 일반  
호떡스펙 이치고 vs그레미 [1]
7대호카게
2021-01-27 0-0 28
211860 일반  
솔직히 구돌은 그렇다치고 [1]
7대호카게
2021-01-27 0-0 33
211859 일반  
난 그냥 손땔련다... [4]
현기뱤
2021-01-27 0-0 62
211858 일반  
네가시온이나 구돌이나 석두 잔태,만파치 등장 이전 이라는걸 생각해야함 [2]
초월젠
2021-01-27 0-0 37
211857 일반  
구돌 vs 그레미 [2]
7대호카게
2021-01-27 0-0 36
211856 일반  
네가시온이든 구돌이든 물리력으로도 개박살낼수 있음 [10]
초월젠
2021-01-27 0-0 53
211855 일반  
네가시온 구돌 설정보니 물리력으로 간섭안되는거 같은데 [2]
사람인간
2021-01-27 0-0 39
211854 일반  
네가시온 구돌은 못부시는게팩트 [5]
갸갸기
2021-01-27 0-0 58
211853 일반  
3차원의 존재는 4차원의 존재에게 간섭할수없음 [22]
현기뱤
2021-01-27 0-0 64
211852 일반  
잔태 석두,만파치가 구돌을 부술수 있는 이유는 간단함 [1]
초월젠
2021-01-27 0-0 35
211851 일반  
만약에 전성기 석두한테 붕옥+레스렉시온 달아주면... [4]
무검
2021-01-27 0-1 69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