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해가 안돼요?
7대호카게 | L:54/A:535
1,617/2,030
LV101 | Exp.7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47 | 작성일 2020-11-26 23:09:1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해가 안돼요?

 

 

유치원생 붙잡고 미분적분 보여줘도 무슨말인지 이해못함

근데 더하기 빼기는 이해가능함

예전에 더하기빼기 같이 배웠던 친구랑 새로 사귄 친구가 수학대결을 했는데

더하기 빼기까진 이해가능한 범주라

더하기 빼기하던 때보다 수학실력이 늘었을지도 몰라요

이게 맞지

이해도 못하는 미분적분하던때보다 공업수학배울만큼 수학실력이 늘었을지도 몰라요

이게 생각이란게 있으면 내뱉을수있는말이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키스케 아이젠 흑관도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왕바하는 죽었다 깨어나도 나방젠 샌드백임 그게 영왕바하 역량임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1564 일반  
블리치는 정주행할꺼면 애니보다는 원작보는게 차라리 나은듯 [1]
ground
2021-01-17 0-0 57
211563 일반  
브레소루) 25스텝 [1]
26
2021-01-17 0-0 42
211562 일반  
나이쓰~ 혼종 이치고 두 마리 겟!! [1]
마조탐정
2021-01-17 0-0 77
211561 일반  
진참고와 종해고의 등장순서가 바꼈다면? [2]
타오소우타
2021-01-17 2-0 139
211560 일반  
구속젠 오룡전멸vs베놈젠 프라고르 [5]
타오소우타
2021-01-17 0-0 105
211559 일반  
무간젠이 베놈젠보다 약한가요? [4]
짱아★
2021-01-17 0-0 102
211558 일반  
근데 노말 아이젠이 각호고 이기는 거 오피셜임? [8]
사람인간
2021-01-16 0-0 152
211557 일반  
긴이 란기쿠 복수한것도 솔까 억지임. [18]
sterben
2021-01-16 0-1 187
211556 일반  
로이드형제도 유하바하한테 능력 안받은 애들같은데
sterben
2021-01-16 0-0 69
211555 일반  
회묘는 천본앵보다 좋은점이 멀까 [7]
ground
2021-01-16 0-0 193
211554 일반  
이치고 한테 붕옥있으면 유하바하 이길수있을까? [14]
츄잉킹
2021-01-16 0-0 185
211553 일반  
타올라라
7대호카게
2021-01-16 0-0 44
211552 일반  
신지 vs 그림죠 [3]
스킨헤드
2021-01-16 0-0 122
211551 일반  
신입인데 블리치 게시판 죽었나여? [8]
칼비누
2021-01-16 4-1 175
211550 일반  
신지가 ㄹㅇ참백도의존도 개쩌는놈이지. [6]
sterben
2021-01-16 0-0 206
211549 일반  
오리지널 영해편 보는데 총대장이랑 우노하나 ㅈ1ㄴ 너프먹었네 [9]
ground
2021-01-16 0-0 151
211548 일반  
1000년전 유하바하가털린건 [3]
리리넷또
2021-01-16 0-0 152
211547 일반  
안녕하세요 블게 신입임니다 [3]
앙쥬
2021-01-16 2-2 113
211546 일반  
드디어 떴다 [3]
Bvs
2021-01-16 1-0 184
211545 일반  
뿔치고는 어느정도임? [10]
타오소우타
2021-01-16 0-0 227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