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치고가 마지막에 만해 부러지고 전의상실한게 이해가 안되는게
제이개릭 | L:0/A:0
38/50
LV2 | Exp.76%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39 | 작성일 2020-11-29 17:07:08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치고가 마지막에 만해 부러지고 전의상실한게 이해가 안되는게

https://m.dcinside.com/board/bleach/45628

 

이런거 보면 딸기 잠재능력 좆되는데 왜 안깨우는지 이해가 안됨...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6/A:516]
줄리엣
저기에 진참월 시해를 종해고보다 강한 게 보는 얘가 있네 ㅋㅋ
2020-11-29 17:18:46
추천0
제이개릭
ㄹㅇ 보고 어이 터짐...
2020-11-29 17:20:47
추천0
Mundane
새차뽑았는데 차가 두동강나면 눈물나지 심지어 보험적용도 안된대
2020-11-29 17:34:53
추천0
제이개릭
근데 차가 여러개 더 있다면...
2020-11-29 17:35:43
추천0
[L:19/A:117]
갸갸기
이치고입장에선 호로의힘까지받아서 왕허의섬광을맞췄는데 크게딜이들어가지도않았고
나름 올마티이능력파훼할려고 머리좀굴렸는데 그마저간파당해서털리고
최후의보루인 만해까지썻는데 쓰자마자부러져있잖아 그상태에서 월아를써본것도아니고
전의상실할만하지ㅋㅋ
2020-11-29 17:56:01
추천0
제이개릭
그러기엔 무월이나 레스렉시온도 있는데 전의상실하는건 ㄹㅇ 개어이없음
2020-11-29 18:04:53
추천0
[L:19/A:117]
갸갸기
무월을 쓰고싶다고해서 바로쓸수있는게아님
이미한번써본이치고가 초월자경지가아닌 저상태로간거엔 못쓴다고보는게맞을듯
2020-11-29 18:15:26
추천0
제이개릭
무월은 그렇다고 쳐도

잠재능력 필두인거 보면 다른 잠재능력 많은데 왜 안깨우는지 모르겠음....
2020-11-29 18:23:40
추천0
[L:19/A:117]
갸갸기
솔직히 쿠보가그까지생각안했거나
이치고가그냥 활용을못하거나
그래도 뿔치고될때 힘자체를 본인이자유롭게구사하지못해서
유하바하힘빌린거보면 어느정도는가능
2020-11-29 18:32:18
추천0
철판구이
저 링크에서 쭉 늘어놓은 잠재능력중 뿔치고보다 쎌 수 있다고 할만한 건 무월이랑 퀸시화봒에 없는데 그마저도 어차피 영왕 앞에서는 의미 없는 힘입니다. 저거보단 은화살 있는 우류 데려와서 은화살 맞추는 게 승산이 1억배는 더 높을듯....퀸시화는 그리고 평행세계에서 그냥 무월말고 다른 루트 타서 도달한 힘이라 이쪽세계 이치고랑 별개
2020-11-29 18:35:27
추천0
제이개릭
그렇게 따지면 영왕바하한테 경화수월도 안먹혀야함...

아이젠이 작붕 씹은것처럼
2020-11-29 18:40:48
추천0
제이개릭
그리고 저거 이쪽 세계랑은 다른 세계인 거랑은 별개로

설정은 본편이랑 같아서 퀸시화 이론상 가능한데...
2020-11-29 18:42:43
추천0
철판구이
경화수월로 그래서 유하바하가 죽기라도 했나요....그것조차 한계인지 몰라도 금방 풀려버렸고 유하바하가 빡쳐서 제대로 힘쓰니까 초월자인 아이젠이 저항조차 못했는데요
2020-11-29 18:46:48
추천0
제이개릭
근데 안통한건 아니잖아요...

그리고 경화수월로 죽는다는건 비유자체가 잘못됬죠...
경화수월은 감각을 조작하는 능력이고 작봉은 즉사긴데...

그리고 구속젠은 구속복 때문에 영압이 최소로 봉인됨...
2020-11-29 18:49:37
추천0
철판구이
아니 그건 그냥 영왕바하가 초반에 놀아주다가 이미 예전에 노멀바하 시절에 걸려 있던 경화수월 때문에 잠깐 얼탄거고 그마저도 그냥 제대로 빡겜하니까 아이젠은 저항조차 하지 못하고 무력화 됐다고요;;;;;그리고 구 구속복 입은 아이젠이 나방젠보다 쎕니다. 그 나방젠보다 쎈 완전영창 흑관으로 흠집조차 못낸 의자 영왕바하가 그냥 평타로 가루로 만들었고요. 올마이티 완전 개방한 이후로는 그냥 저항조차 못해요.
2020-11-29 18:52:25
추천0
제이개릭
아니 초반에 놀아준건 인정하는데

어쨌든 걸린거 따지면 구속복 벗으면 어떤꼴이 날지 예상이 안됨?

그리고 올마이티=전지전능 은 아니라니까요?
2020-11-29 18:54:22
추천0
철판구이
혼자 설정 만들지 마시고 제발 공식적으로 나온 설정에 기반해서 말씀을 하시길 바랍니다. 그게 아니라면 그냥 내 말 맞다고 우기는 것박에 안되니까요. 노멀바하의 올마이티는 전지전능 아닌데 영왕과 영왕바하의 올마이티는 전지전능 맞고 이건 cfyow에서 공식적으로 박힌 설정입니다.
2020-11-29 18:56:36
추천0
제이개릭
아니 그 영왕이 사지가 멀쩡하지 않은데 어떻게 전지전능임?

님이나 설정 만들지마세요...

전지전능 정의나 한번 찾아보고 오시는게 좋을듯
2020-11-29 18:58:11
추천0
철판구이
< 유하바하는 완전히 영왕의 힘을 손에 넣어버렸다.> 소설에 나온 공식설정입니다. 제발 본인 뇌피셜로 주장을 하시지 말라니까요. 그게 맞다고 생각하면 혼자 그렇게 생각하세요
2020-11-29 19:02:40
추천0
제이개릭
영왕의 힘을 얻었는데 능지를 얻지는 않았음...

그리고 엄밀히 말하면 님도 경화수월 걸린건 맞고 구속복 풀린 전개는 왜 인정 안하시나요?
2020-11-29 19:04:11
추천0
철판구이
말도 안 되는 헛소리로 말꼬리 잡으면서 말장난 할 거면 걍 차단박을게요. 걍 이런 사람하고는 토론을 하는 의미가 없으니까.
2020-11-29 19:04:57
추천0
철판구이
그냥 무월이든 뭐든 다 해도 영왕바하한테 쨉도 안되고 얻어터질 뿐이라서 의미가 없습니다.;;;;그리고 저 링크는 설정이 아니라 그냥 자기 뇌피셜만 늘어놓고 뭔 맞는 말을 한 게 하나도 안보이는데;;;;;
2020-11-29 18:19:59
추천0
제이개릭
오히려 영왕바하 피지컬 생각하면 반갈죽도 모자라서 영왕의 힘이 약화될것 같은데요?

게다가 쿠보가 지은 쌍치고 필살기 이름을 생각하면 잠재능력중 하나만 깨우기만 해도 유효타 먹일수 있음

안깨워서 문제지...
2020-11-29 18:20:44
추천0
철판구이
반갈죽이고 뭐고 그냥 올마이티 제대로 쓴느 순간 아무런 의미가 없어요. 필살기 이름 따위가 의미가 있는 거면 월아십자충으로 십자가 상징으로 쓰는 유하바하 반갈죽 했어야죠.;;;; 그냥 설정상 영왕이랑 영왕바하는 이치고가 뭘 어떻게 할 수 있는 레벨이 아니라니까요. 그리고 영왕바하 피지컬은 논하는 게 무의미한 게 얘가 피지컬로 싸우는 애가 아닌데 무슨 의미가 있습니까. 뇌둥둥 그레미가 슈리프트 뺀 피지컬은 켄세이만도 못할 거 같은데 그렇다고 얘가 켄세이 같은 애들이 넘볼 수나 있는 수준입니까;;;;심지어 영왕바하는 그냥 맨손으로 공격한 정도로도 나방젠보다 더 위인 구속젠 명치뚫어버리고 입에서 피 흘리게 하는등 얘가 놀아줄 마음 없이 그냥 진지빨고 싸우면 무월이든 뭐든 그냥 시작하자마자 초컷입니다.
2020-11-29 18:29:1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이게 ㄹㅇ

진지빨고 삼계멸망 바로가면 전성기 영왕 제외하곤 이길존재가 없긴함
2020-11-29 18:35:22
추천0
제이개릭
그건 동의 못하겠는게 아무리 방심했다고 했다지만 결국 진참월에 2번이나 죽은 적이 있는데

진참월+무월 이면 막기 힘들듯

더군다나 1000년전에 석두한테 한번 진거 보면 올마이티도 전지전능한 힘은 아님 그땐 영왕 먹기 전이였다고 쳐도 영왕 먹고 나서도 아이젠한테 당했는데 무월이 안통하는게 말이 안됨
2020-11-29 18:39:51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안막아도 됩니다 어차피 올마이티로 되살아나니 문제가 없죠

천년전엔 올마이티 썼다 안썼다 전제가 갈리긴하는데 영왕 흡수 하기전의 올마이티는 영왕 흡수 하기 전보다 불안전 하다고 보면되고요

진참월 1번 베여서 결국 부활했죠
2번째때는 정지의 은으로 겨우 능력 무효화 시켜서 죽인거고요
2020-11-29 18:45:04
추천0
제이개릭
되살아난것까진 동의하는데

내 생각은 아이젠 힘 약화시킨것처럼 유하바하 힘도 약화 가능하지 않을까 생각해서 한 소리임
2020-11-29 18:46:47
추천0
철판구이
아이젠이랑은 완전 다른 게 그냥 공격 받아도 안받았다고 하면 되는 조작하는 그런 힘이라니까요....무월 맞고 죽어도 그냥 안죽었음 하고 살아나면 그만이에요. 살아난다는 말도 어폐가 있는 게 그냥 안맞았다고 조작해도 되는 그런 힘입니다. 본편에서는 그냥 지가 죽는 미래를 다 봐놓고도 꿈인 줄 알고 개변 안했다는 뭔 말도 안되는 이유로 걍 억지로 죽인 거고요.
2020-11-29 18:49:40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거지왕이 각 잡고 싸우면 애초에 싸움이 성립되지 않는정도에요
구속젠,이치고 vs 이것도 엄연히 놀아준겁니다
한번 죽고 되살아나니 개빡쳐서 구속젠 바로 무효화 시킨다음에 삼계멸망 들어갔잖아요
구속젠 영창파기 흑관(나방젠 이상의 흑관) = 본인 의자 하나 못부숨
거지왕 평타 = 구속젠 의자 부숴줌
차이가 넘사벽이에요
2020-11-29 18:50:42
추천0
제이개릭
구속젠이랑은 차이 넘사인건 인정하는데

구속풀린 전개나 잠재능력 각성은 엄연히 안나온 전개임
2020-11-29 18:50:52
추천0
철판구이
아니 그냥 다른 애들이랑 비교 자체가 안되는 전지전능 신 그 자체라고 나왔다고요 영왕이. 영왕바하는 그 영왕에 가장 가까워진 존재고요. 그냥 설정상 다른 애들이랑 다른 차원에 서있는 존재라고요
2020-11-29 18:53:0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아이젠이 구속이 풀리든 이치고가 잠재능력을 각성하든 올마이티 파훼하지 못하는이상은 방법이 없다니깐요

이치고가 전성기 영왕급 되지 않는이상은 가망이 없어요
2020-11-29 18:54:14
추천0
제이개릭
아이젠이 잠깐 경화수월 걸었는데 구속복 벗으면 유하바하는 어떻게 될지 예상이 안됨?

그리고 안나온걸 그렇게 단정짓는것도 좀 아닌것같음...

엄밀히 말하면 유하바하가 먹은 영왕은 사지가 멀쩡하지 않음
2020-11-29 18:56:15
추천0
철판구이
소설에서 영왕바하는 거의 영왕 그 자체가 되었다고 했습니다. 좀 설정으로 이야기하면 안될까요;;;;
2020-11-29 18:57:54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경화수월 최면 걸 수 있었던건 엄연히 올마이티 없을때 구속젠 만나서 걸어서 그랬죠
영왕 흡수 상태였다면 이능 면역때문에 안통했을겁니다 미래를 볼 수 있으니깐요

아이젠이 구속복 다 벗는다해도 거지왕을 죽일방법이 있나요?
2020-11-29 18:59:27
추천0
제이개릭
전지전능 정의 모르시나보시는데... 그렇게 따지면 이치고가 영왕되도 영왕 능력 얻을수 있다는 논리랑 뭐가 다름?
2020-11-29 18:59:45
추천0
제이개릭
마지막편에 건건 왜 빼놓으시나요?
2020-11-29 19:00:19
추천0
[L:38/A:661]
오리가미
마지막편은 경화수월 '해방'을한거죠 경화수월 '최면'을 건게 아닙니다
2020-11-29 19:03:29
추천1
[L:19/A:117]
갸갸기
솔직히 구속복벗는다한들 크게의미없을거같은데 영바가 아이젠구속도부셔줘서
아이젠이대놓고 이렇게당신을 저지할수있다 라고했는데 정작싸울땐
흑관보다더쌘 오룡전멸쓰고도 영바가 아이젠참백도부시고 결국배빵+한쪽팔까지날라감
2020-11-29 19:02:08
추천0
철판구이
영왕의 올마이티는 진짜 전지전능. 유하바하는 영왕의 힘을 완벽히 손에 넣었다. 이거 전부 소설에 나온 공식설정입니다. 뇌피셜로 자기 말이 맞다고 우길 거면 그냥 일기를 써서 혼자 보는 게 맞습니다.
2020-11-29 19:05:17
추천0
제이개릭
아이젠이 구속이 풀렸다면 왜 계속 감옥에 가있나요...

그리고 엄연히 미래시에 간섭했다고 나옴니다... 님도 인정할건 인정해야죠...
2020-11-29 19:06:01
추천0
[L:19/A:117]
갸갸기
뭘인정하라는건지모르겠는데
구속당했을때 경화수월걸린것도맞고 구속풀렸을때 이치고인줄알았는데
아이젠이였고 그거모른거보면 능력통하는건맞음ㅇㅇ
근데그대로 더싸워도 구속풀린아이젠이 어케할레벨은아님
처음구속젠 조우할땐 영바흡수전이였고 마지막은 제윗분이써놓은거보면될듯
2020-11-29 19:13:03
추천0
제이개릭
근데 미래시 간섭할수 있다는건 확정이고

구속풀리면 더 오래 갈텐데 구속젠 vs 올마 봉인당한 영바

본인 생각엔 아이젠이 이길것같음

인정하라는건 철판구이한테 말한거

물론 강요하는건 아님
2020-11-29 19:13:41
추천0
국사무쌍
이치고는 처맞고 전의상실이 한두번이 아니라 역시 ㅋㅋ 하고넘김
2020-11-29 18:33:20
추천0
제이개릭
이게 맞다
2020-11-29 18:41:0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Can't Fear Your Own World - 번역(11) [9]
슈팅게이
2020-05-22 7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프로젝트 PV [10]
Ajjjk
2020-03-21 1 0
정보공지
블리치 20주년 방송(3/21) 전체 번역 [28]
GOHKJNMC
2020-03-22 9 0
정보공지
블리치 천년혈전 편 애니화 확정 ++ 번 더 위치 정식 연재 및 애니화 [25]
악어농장
2020-03-18 13 0
정보공지
쿠보 타이토 선생님의 근황 [18]
Kamijou
2017-07-05 1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211842 일반  
사실 완빙 노멀젠보다 더 말이 안되는게 잔태 올마임 [4]
돼지츄잉
2021-01-27 0-0 22
211841 일반  
또 석두 등장했음?
줄리엣
2021-01-27 0-0 41
211840 일반  
지긋지긋한 구돌얘기 [5]
타오소우타
2021-01-27 1-0 76
211839 일반  
긴,잇신의 구돌 못부순다는 발언은 별로 신빙성이 없음 [12]
초월젠
2021-01-27 0-0 86
211838 일반  
다시한번말하지만 [3]
갸갸기
2021-01-27 0-0 91
211837 일반  
쿠보 만화는 ㄹㅇ
최은정
2021-01-27 0-0 24
211836 일반  
쿠보 작화 레전드. [6]
sterben
2021-01-27 0-0 126
211835 일반  
개미는 뭔짓을해도 코끼리한테 데미지 못줌 [9]
현기뱤
2021-01-26 0-0 80
211834 일반  
우르키오라는 [1]
7대호카게
2021-01-26 0-0 25
211833 일반  
근데 궁금한게 [11]
nup
2021-01-26 0-0 74
211832 일반  
근데 영왕바하가 이때 진참월 우주공간으로 날렸으면 이기지 않음? [3]
무검
2021-01-26 0-0 107
211831 일반  
근데 아침에 석두가 기습했다는 설은 흥미롭긴 함
무검
2021-01-26 0-0 54
211830 일반  
루키아 유니크 이걸로 나올 확률 있다는데 [16]
오리가미
2021-01-26 0-0 109
211829 일반  
진짜 마지막으로 한마디만 하자면 유하가 석두랑 싸울때 올마이티 안썻다는건
ground
2021-01-26 0-0 35
211828 일반  
아무리 초월자여도 석두 잔태를 맨몸으로 씹는건 불가능에 가깝다고봄 [10]
초월젠
2021-01-26 0-0 68
211827 일반  
솔직히 야마지가 묘사가 안나와서 그렇지 소설켄파치처럼 [2]
ground
2021-01-26 2-0 107
211826 일반  
소설 설정 들먹이는데 [1]
7대호카게
2021-01-26 0-0 79
211825 일반  
난 이제 올마이티에 대해서 더할말이없음 [16]
ground
2021-01-26 0-0 99
211824 일반  
영왕을 흡수한 유하바하가 단순 소설 설정대로면 [2]
7대호카게
2021-01-26 0-0 64
211823 일반  
블리치는 드래곤볼이 아님 [4]
7대호카게
2021-01-26 0-0 6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