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초록소는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거냐??
딸딸이왕 | L:0/A:0
407/730
LV36 | Exp.5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30 | 작성일 2019-09-18 23:34:33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초록소는 도대체 언제 나오는 거냐??

떡밥 회수 ㅈㄴ 안하네 오다ㅜ개색히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호날D오
내 짧은 연구 소재가 있긴 한데
2019-09-18 23:36:08
추천0
딸딸이왕
뷩신 ㅈㄹ하네 ㅋㅋ
2019-09-18 23:38:19
추천0
클락타워
카이도우 빅맘도 처음 언급되고 10년뒤에나옴
2019-09-18 23:38:41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994화 번역본 링크 [5]
심포니아
2020-10-30 0 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994화 그림 풀번역 [83]
츄잉형2↑
2020-10-26 3 0
정보공지
원피스 947화 애니 자막유 [1]
디아블로
2020-10-25 0 0
정보공지
넷플릭스 실사화 '원피스' 쇼러너 근황 [23]
삼도류열매
2020-05-28 4 0
정보공지
원피스 현상금 리스트 (2019.11.14 업데이트) [77]
양동9리9리
2019-03-12 14 0
정보공지 1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20728 일반  
994화 보고도 호킨스가 신우치급이라는 븅신들 없지?
드레스로자
2020-10-31 0-0 0
820727 일반  
루피가 해적왕 될때 해군대장 료쿠규한테 밀리는 연출 나오면ㅋㅋ
드레스로자
2020-10-31 0-0 13
820726 일반  
불량식품 스마일 수천개 사가는 카이도우가 븅신이지 ㅋㅋㅋ [1]
드레스로자
2020-10-31 0-0 20
820725 일반  
기린 스마일이랑 닭 스마일이 왜 불쌍함?
드레스로자
2020-10-31 0-0 23
820724 일반  
로저도 세력빨로 해적왕 된거지 씨발 ㅋㅋㅋ
드레스로자
2020-10-31 0-0 22
820723 일반  
원피스 강함 논쟁이 정말 어이없고 웃긴이유
꽃게빵
2020-10-31 0-0 26
820722 일반  
세계정부에 대한 위험도 루피 >>넘사>> 샹크스 티치 드래곤 !!!!!!!!!! [1]
서시
2020-10-31 0-0 24
820721 일반  
생각외로 로우가 전혀 활약이없네 [1]
몽키D루피
2020-10-31 0-0 82
820720 일반  
쵸파 능력이미 쓸모없다고 나왔음 ㅇㅇ [3]
다알려줄께
2020-10-31 0-0 251
820719 일반  
도배 ㄴ
검은바다연
2020-10-31 0-0 11
820718 일반  
쵸파 능력 각성 필요할고 같음 [1]
제레프
2020-10-31 0-0 107
820717 일반  
동물계 특징
인간맨
2020-10-31 0-0 316
820716 일반  
사황 둘쓰러트리면 차기해적왕 탄생 이라 기사날것같다 [5]
서시
2020-10-31 0-0 199
820715 일반  
동물계능력 ㄹㅇ쓰잘데기없어보임 [5]
킬다림
2020-10-31 0-0 306
820714 일반  
급식 대장균들 잘시간이다
검은바다연
2020-10-31 0-0 19
820713 일반  
로우 룸으로 몸 바꾼 사람들 [2]
오라라리라
2020-10-30 0-0 185
820712 일반  
루피 신기술 미리예측 ㄱㄱ [6]
Mr오니짱
2020-10-30 0-0 537
820711 일반  
밑에 핸콕은 강함 글보고 [3]
Mr오니짱
2020-10-30 0-0 244
820710 일반  
그러나 쓰레기도 품어줬던 가슴따듯한 남자 아카이누.
우리누나
2020-10-30 0-0 337
820709 일반  
불금에는 역시 혁이를 존나 패야 꿀잼이지 [2]
정든인생
2020-10-30 0-0 264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