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원피스 951화 애니 자막유
네메시스 | L:29/A:684
167/190
LV9 | Exp.8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2-0 | 조회 4,840 | 작성일 2020-11-23 00:52:2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추
|
추천
2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갓바
자막유? 충청도 분이신가봐유~ 사투리 쓰시네유~
2020-11-23 05:27:07
추천0
아네모네
ㅋㅋ
2020-11-26 23:59:0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1화 [21]
심포니아
2021-01-15 2 0
정보공지
스포 원피스 1001화 글스포 + 그림 1장 [89]
츄잉형2↑
2021-01-13 7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스핀오프 - 식극의 상디 2화 [8]
심포니아
2021-01-04 4 0
정보공지
원피스(ONE PIECE) 1000화 번역본 링크 [23]
심포니아
2020-12-27 8 0
정보공지
점프페스타 오다 편지 전문 [27]
하루살이
2020-12-20 8 0
정보공지 5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47304 일반  
사황최강혼신의 일격을 주머니애 손넣고 딸치면서 발가락으로 막는 사내 ㄷㄷㄷ
개쒸방타치
2021-01-26 0-0 36
847303 일반  
이거 근데 차이 너무심하지않냐?
NateRivers
2021-01-26 0-0 63
847302 일반  
예상되는 스토리
개쒸방타치
2021-01-26 0-0 65
847301 일반  
여긴 여전하네ㄹㅇ
대깨패기
2021-01-26 0-0 37
847300 일반  
오늘 원피스 개꿈꿈ㅋㅋㅋㅋㅋㅋ
초대켄파치
2021-01-26 0-0 40
847299 일반  
이글이글 열매로 사람이 죽거나 크게 다친 적이 있었던가 [7]
요루
2021-01-26 0-0 210
847298 일반  
원게 평균 [1]
원잘알육년
2021-01-26 0-0 55
847297 일반  
갬성표지
유니크
2021-01-26 0-0 125
847296 일반  
원피스 만화책표지
유니크
2021-01-26 0-0 170
847295 일반  
왕의 자질 패왕색 패기는 크게 총 3등급으로 나뉘는듯 [2]
츄잉형2↑
2021-01-26 2-0 574
847294 일반  
루 키 로
유니크
2021-01-26 0-0 82
847293 일반  
츄잉 원게들은 ㅂㅅ들뿐인가?? [3]
궵퉁광
2021-01-26 0-0 61
847292 일반  
일러
유니크
2021-01-26 0-0 16
847291 일반  
에이스 열매활용 못한다는 소리는 뭐냐 [1]
우동이
2021-01-26 0-0 199
847290 일반  
징베 2부 들어서 가슴? 배? 나온 적 있음?
요루
2021-01-26 0-0 243
847289 일반  
이글이글열매는 먹으면 약해지는 열매임 [3]
개쒸방타치
2021-01-26 0-0 247
847288 일반  
암만 생각해도 이글이글열매 개쓰레기 열매인듯 [18]
요루
2021-01-26 1-1 441
847287 일반  
이번주 원피스 나옵니까? [4]
노래
2021-01-26 0-0 417
847286 일반  
ㅋㅋㅋㅋ.진짜 사황존나 약하네 ㅋㅋㅋ [4]
개쒸방타치
2021-01-26 0-0 492
847285 일반  
사황 > 대장인 이유 [2]
다알려줄께
2021-01-26 0-0 15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