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사이타마 몸 존나 신기하지 않냐?
우왕좌왕 | L:0/A:0
159/250
LV12 | Exp.6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29 | 작성일 2017-05-26 13:24:50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타마 몸 존나 신기하지 않냐?

 

 

절대 부숴지지 않는 무적의 몸인데

 

때린 괴인들이 주먹이 부숴지거나 정강이가 부러지는등

 

되려 본인들이 데미지를 입는 장면은 없음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나나맛있
그러게 ㅋㅋㅋㅋ
2017-05-26 13:33:20
추천0
데릭2
수련한다고 나무기둥 칠 때 손목이나 정강이뼈가 나가는 무술가 본 적 있는 분?
2017-05-26 14:11:03
추천0
킹갓무진
내가 있는힘껏치면 나갈거같음
2017-05-26 14:45:26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49, 150화 수정판 [1]
심포니아
2020-11-18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3화 수정판 [4]
심포니아
2020-11-12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22권 번외편 [5]
소원말해봐
2020-11-01 0 0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3화 [1]
심포니아
2020-10-21 0 0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52화 수정판 [1]
심포니아
2020-10-19 1 0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6507 일반  
초합금 쿠로비카리 vs 섬광의 플래시 [1]
드레스로자
2020-11-30 0-0 86
86506 일반  
황금정자이름이 왜 정자냐? [2]
드레스로자
2020-11-30 0-0 193
86505 일반  
2020년 만화 판매량 순위
리리리
2020-11-30 0-0 104
86504 일반  
ONE님이 무라타님의 작화 실력도 있었다면
진심쾌변
2020-11-30 0-0 122
86503 일반  
재해레벨 신급 존재 나왔음? [3]
이무
2020-11-29 0-0 601
86502 일반  
수정판 홈리스 황제 신체능력 늘어났네 [3]
Phea
2020-11-29 0-0 507
86501 일반  
딴건 몰라도
올드캣
2020-11-29 0-0 293
86500 일반  
작가들도 나라에서 관리해서 [1]
박병규
2020-11-29 0-0 187
86499 일반  
그래도 옛날에 비하면 빨리 나오는편 아니냐
호밍
2020-11-29 2-1 127
86498 일반  
원펀맨 제일 최신화가 무슨 10월 2일 업로드네 ㅋㅋㅋㅋ [2]
Mr0SirCrocodile
2020-11-29 0-0 274
86497 일반  
원펀맨은 왜 몰아볼려고해도 몰아볼수가 없노??? [2]
강의
2020-11-29 2-0 267
86496 일반  
이 병신같은 만화 언제 나옴? [4]
팬텀로드
2020-11-29 17-0 683
86495 일반  
가로우 보고싶다 [4]
위풍당당
2020-11-29 0-0 105
86494 일반  
애니발표라도 한다면 [2]
인간맨
2020-11-29 0-0 540
86493 일반  
괴인협회 에피소드는 망작 확정 [1]
다크니스
2020-11-28 2-1 645
86492 일반  
작품에 정 존나 떨어지네 [7]
★STAR★
2020-11-28 17-0 1200
86491 일반  
원펀맨 리메이크로 보는 세월의 흐름.txt [4]
이브
2020-11-28 4-0 852
86490 일반  
안녕하세요 [6]
위풍당당
2020-11-28 0-0 119
86489 일반  
수정판만 몇주째야 [1]
검은바다연
2020-11-28 0-0 390
86488 일반  
프리즈너 만지는 가로우 [4]
후부키
2020-11-28 0-0 90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