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니.. 다른작가들은 예상외 원군이 딱 와버렸다 등장씬을 스킵하는게 아니라고^^
가가기 | L:0/A:0
1,441/1,970
LV98 | Exp.73%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1-0 | 조회 630 | 작성일 2021-03-03 15:03: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니.. 다른작가들은 예상외 원군이 딱 와버렸다 등장씬을 스킵하는게 아니라고^^

다른 작가들이 뭐 뜬금없이 아닛! 상디! 언제왔어! 이러면서 연출하는게 아냐

 

하나

하나

다 오는거 그리면 독자가 지루하니깐 그런거라고^^ 괜히 스킵을 넣는게 아니라고^^

우린 큰 과정을 보고싶은게 아니라 짧은과정에 강렬한 등장을 원하는거지 ㅋㅋ

 

아니 원작에서 잘했잖아 왜 그러는거야 대체? 원 이새끼도 드디어 대가리에 오염수가 찬건가?

원작에서 뜬금없이 킹이 딱 등장해서 개그씬도 넣어주고 얼마나 스마트해

누가 시발 오는길 네비게이션마냥 보여달랬냐고ㅋㅋㅋㅋ 금배도 올꺼면 그냥

안올거같았는데 위기에 순간에 갑자기 등장하던가 차라리 이게 낫지 시발 무슨 스포충이야??

왜 이러는건데 도대체 혹시 둘이 손잡고 독자 괴롭히기 들어간건 아니지?

차라리 그렇다고 해줘 ㅋㅋ 차라리 그러면 희망이라도있지 ㅋㅋㅋ

이게 니네 두명 두뇌를 모아서 나온 작품이면 니넨 아무리봐도 시너지가 안난다 ㅋㅋㅋ

두뇌 110+130 합쳐서 240 시너지가 나와야하는데 110+130 했더니 70나오는거같음 ㅋㅋㅋ

개추
|
추천
11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1/A:157]
잉여세포
ㄹㅇ 이번화 겁나 어이없음. ㅅㅂ 금배 같은 경우는 위기에 순간 갑자기 딱 하고 등장해야 멋있는건데

세상에 저런 식으로 한 화를 소비할 줄이야.
2021-03-03 16:04:06
추천0
카요
ㅇㅈ
2021-03-03 16:11:54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40화
심포니아
2021-04-03 0 12092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6화
심포니아
2021-04-03 0 16941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5화 [2]
심포니아
2021-03-23 0 23362
정보공지
원펀맨 오리지날 138, 139화
심포니아
2021-03-08 0 16537
정보공지
원펀맨 리메이크 184화
심포니아
2021-03-03 0 27754
정보공지 8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87885 일반  
이번달도 소식없을까요? [2]
인간맨
2021-04-17 0-0 229
87884 일반  
연재가 느리네 [1]
검은바다연
2021-04-17 0-0 112
87883 일반  
타츠마키 + 후부키 한국인들이 코스프레 한 사진 떳네요 ㄷ [4]
GON프릭스
2021-04-16 9-0 1624
87882 일반  
애니한정으론 보로스 임팩트 넘는 빌란은 안나올것 같아요 [5]
에메랄드
2021-04-16 2-0 339
87881 일반  
강함은 몰라도 디자인은 보로스지 [6]
시나모롤
2021-04-16 2-0 1420
87880 일반  
보>가
복귀팝
2021-04-15 2-0 135
87879 일반  
괴인협회는 창설목적이 뭐임? [4]
Mr0SirCrocodile
2021-04-15 2-0 663
87878 일반  
홈리스황제인가 걔한테 힘 준 신이라는 캐릭터 등장함? [2]
19990810
2021-04-15 2-0 632
87877 일반  
하와와 뉴비쟝 인사드리어와요 [3]
기유
2021-04-15 6-0 713
87876 일반  
원작 언제나와~~ [2]
번견
2021-04-14 2-0 378
87875 일반  
원펀맨이 [4]
악마의열매
2021-04-14 3-0 433
87874 일반  
가>보 [4]
갓무명
2021-04-14 3-0 295
87873 그림  
소닉 [5]
느려느려
2021-04-13 15-0 1481
87872 일반  
그분 죽은 건 아니지? [5]
그냥죽인다
2021-04-12 2-0 1223
87871 일반  
가로우 안나오는 이유 생각해봤는데 [7]
chanwoo
2021-04-12 3-0 1260
87870 일반  
ㅅㅂ ㅋㅋㅋㅋㅋ 진짜 가>보 머지 않았네 ㅋㅋㅋㅋ [5]
헤이세이
2021-04-11 2-0 2279
87869 일반  
도배충 죽었네
검은바다연
2021-04-11 2-0 206
87868 일반  
초코송이 뒤진거냐
버러지
2021-04-11 2-0 282
87867 일반  
원 제대로맛가버렸네
버러지
2021-04-11 2-0 511
87866 일반  
원펀맨 1기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이거 뻘하게 웃기네 ㅋㅋㅋ [3]
Mr0SirCrocodile
2021-04-11 2-0 165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