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이런것도 가능함
기기가 | L:0/A:0
163/630
LV31 | Exp.2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69 | 작성일 2021-01-14 04:32:2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이런것도 가능함


저건 특히나 소환술이아니고 인술이네?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1-01-14 04:33:07
추천0
캉캉
근거리 시공간 인술인데 ㅋㅋㅋ
542화 보고 오세요 지발 ㅜㅜㅜ
2021-01-14 04:35:05
추천0
기기가
근거 들고오라니깐? 우주에서 들고왔다는근거를들고오라고 나는 반박할 근거들 들고왔잖아 왜 계속 같은말만 반복하냐
2021-01-14 04:36:23
추천0
캉캉
아니 뭔 반박할 근거임
나루토 작중에 광범위한 시공간 소환술은 안나왔다니까요 ㅋㅋㅋㅋ
저 부분도 이미 제가 글로 소환술 반례로 적어놨던건데
2021-01-14 04:38:54
추천0
기기가
마다라가 처음으로했나보지 우주가 아예 안나오는데 무슨 소리임 그리고 끌어들이는힘은 윤회안부터 쓸수있는걸로아는데 사륜안인 마다라가 무슨수로 그런힘을쓴다는거임? 저짤처럼 하늘높은곳에서 소환했나보지
2021-01-14 04:41:44
추천0
캉캉
네 윤회안 상태로 삼중인 맺어서 운석 끌고 왔고
하늘 높은곳에서 소환하는건 작중에 나오지도 않았으며
그게 가능했으면 진작에 난자 연합군 코앞에 소환하는게 더 효율적입니다.
제발 나루토에만 과학 대입하지말고 펑맨측도 대입하죠?
용급운석 현실대입해서 위력 반례 들 수 있는걸 만화상 허용해 버리고
나루토는 안되고 ㅋㅋㅋ
2021-01-14 04:44:33
추천0
기기가
아 마다라 윤회안인거는 내가잘못알았네 근데 윤회안이여도 하늘에서 소환한게펙트인게 저게진짜로운석이였으면 오오노키 저돌주위에도 못감 뜨거워서 맨손으로 어떻게잡음ㅋㅋ 소환한돌덩어리니깐 잡지
2021-01-14 04:50:02
추천0
기기가
그리고 원펀맨 행성은 열받은걸 보여줘서 인정하지 만약에 불안붙거나 열안받은상태였으면 인정안하지
2021-01-14 04:51:48
추천0
캉캉
https://youtu.be/-cRZFSe9km0

12분 30초 부터 보셈

수십km에서 원거리로 하늘에서 소환하는 술법은 작중에 안나왔고
마다라가 어케 소환함 ㅋㅋㅋ
마법사임?
차라리 사이타마한테 아브라카타브라를 쓴다고 말하는게 더 말 될뜻
2021-01-14 04:52:42
추천0
캉캉
작중 오류가 날 수도 있는거지
2021-01-14 04:52:58
추천0
기기가
우주는 아예 안나왔는데?
2021-01-14 04:54:42
추천0
기기가
애니제작사들이 아마추어들도아니고 나루토에서 손꼽히는 명장면인데 작중오류를 만들까?
2021-01-14 04:55:44
추천0
캉캉
에초에 우주에서 가속해서 떨어지면 불이 붙는거지
달운석도 10m수준에서 불에 타는데
2021-01-14 04:57:21
추천0
기기가
저건 불이 안붙었으니 우주에서 떨어진게아니네? 얘기 다끝났네ㅇㅇ 드디어 자러갈수있겠네
2021-01-14 04:59:05
추천0
캉캉
ㅋㅋㅋ 런각잡네
2021-01-14 04:59:36
추천0
캉캉
생각을 해보셈
대기권에서 가속해서 떨어지는데 수km가 그냥 낙하함?
2021-01-14 05:00:06
추천0
기기가
나 출근해야된다ㅜㅜ 런이아니고 자러가아되는데 이때까지 사진들고오고 반박해준것만으로도 고마워해야지 런각 ㅇㅈㄹ
2021-01-14 05:05:21
추천0
캉캉
ㅋㅋㅋㅋㅋ 그럼 난 뭐 노냐?
출근 ㅇㅈㄹ
그러면 억지릉 부리지 말아야지
작중에 나오지도 않은 매지션 마다라 만들어 놓고 무책임하게 자러가노
2021-01-14 05:07:08
추천0
기기가
억지가아니고 하도똥고집부리니깐 반박한거지 에휴
2021-01-14 05:07:56
추천0
캉캉
뭐가 에휴야 ㅋㅋㅋ
그래서 소환술인 하나하나 다 반박 해줬는데
끝까지 애니 오리지널 들고 오길래
나루티밋들고옴 ㅋ
불에 타죠?
2021-01-14 05:08:59
추천0
기기가
게임하고 애니하고 구분못함? 내가 언제 게임을언급했나 ㅋㅋ 됐고 우주에서 끌고온거반박해보라니깐?
2021-01-14 05:10:42
추천0
캉캉
소환한거 반박 했으니 그쪽이 하셔야죠 ㅋㅋㅋ
2021-01-14 05:11:01
추천0
기기가
뭔소리야 아까부터 우주에서 끌고오란거 반박해보라니깐 자기뇌피셜만 말한주제에
2021-01-14 05:12:34
추천0
캉캉
우주에서 끌고 오지 안았다~>그럼 뭐?~>소환함~>모션 다 다름~>애니 오리지널~>그것도 모션이 다르고 연출이면 나루티밋에 나옴~>넌 놔피셜
아니 없던 술법도 만들어 내는게 뇌피셜이지
2021-01-14 05:14:18
추천0
기기가
그래 본인이 뇌피셜로 없는기술도 만드는데ㅋ
2021-01-14 05:16:32
추천0
캉캉
천애진성은 작중에 나온 기술인데 ㅋㅋㅋ
소환했다는 증거좀. ㅜㅜㅜ
2021-01-14 05:17:3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초월권표, 공동합의 관리자 급구 [76]
반도의서민
2021-01-19 2 0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0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0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15]
VS게시판
2020-09-28 0 0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0
104669
흰수염 흔들흔들열매 vs 서한량 앵벌이 [3]
기기가
2021-01-23 0-0 35
104668
원피스 즈니샤vs나루토 구미호 [2]
다이아펀치
2021-01-23 0-0 28
104667
나루토는 루피선에서 정리되는데? [2]
다이아펀치
2021-01-23 0-0 31
104666
1시간후 미래를 알수 있는 능력 vs 100조 [4]
대장금
2021-01-23 0-0 50
104665
카이도우 vs 집행위원 O [2]
기기가
2021-01-23 0-0 38
104664
(원피스) 카이도우 in 나루토 [2]
하야미마슈
2021-01-23 0-0 60
104663
골드로저vs보로스 [3]
히트맨리본
2021-01-23 0-0 54
104662
원>펀>나인것ㅇ [1]
Genos5
2021-01-23 0-0 55
104661
내로남불 완성체
이이이잉잉
2021-01-23 0-0 59
104660
원피스가 작품성 안망치는 한도 내에서 스케일을 어디까지 키울수있을까 [7]
복귀팝
2021-01-23 0-0 111
104659
원피스 vs 나루토 진짜 할만한데 [1]
이이이잉잉
2021-01-23 0-0 65
104658
델린저 VS 제노스 [14]
린저
2021-01-23 0-0 99
104657
애초에 구도옥이 무슨 파괴불가 설정을 달고 있는 것도 아닌데 왜 우기는지 모르겠음
이이이잉잉
2021-01-23 0-0 33
104656
스케일 vs 작품성 [10]
친포코몬
2021-01-23 1-0 121
104655
카구야vs제파 [3]
복귀팝
2021-01-23 0-0 61
104654
공간절단으로 구도옥 까지가 한계는 시발 ㅋㅋ [5]
이이이잉잉
2021-01-23 0-0 58
104653
이새끼 뭐라는거냐 ㅋㅋㅋ [1]
이이이잉잉
2021-01-23 0-0 60
104652
카이도 vs 세이버 얼터 [14]
친포코몬
2021-01-23 0-0 83
104651
로우>>>>>피카>마루고리 [16]
츄윙뉴뷔
2021-01-23 0-0 62
104650
사보가타황오 제외 원펀맨은 사황컷남 [15]
츄윙뉴뷔
2021-01-23 3-0 10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