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뭐야 뭔 떡밥임?
최은정 | L:0/A:0
9/570
LV28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74 | 작성일 2016-10-21 18:30:21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N]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뭐야 뭔 떡밥임?

 또 토리코 문제임?

 얘네는 전에 드볼Z부터 여기저기 다 싸우고 다니네

 

 그래서 토리코 지구파괴>목성 파괴라는거임?

 토리코 지구랑 그냥 지구랑 크기 같으면 목성 파괴 넘사벽인데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8/A:308]
토리코스타
토리코지구는 천왕성크기에 지반은 구르메세포가 지구에너지먹고 확장되서 지반형성된거임
2016-10-21 18:38:04
추천0
최은정
천왕성이면 목성에 못비비는데
2016-10-21 18:39:15
추천0
[L:8/A:308]
토리코스타
구르메세포로 생긴땅이 일반땅과같을리도없고 내구성도 그동안전투보면 장난아니다는거 알수있음
2016-10-21 18:41:03
추천0
최은정
내구성은 만화 보정아님?
지구파괴 가능한 놈들이 기술 쓴다고 지구 파괴되는거 아니잖음
2016-10-21 18:42:43
추천0
[L:8/A:308]
토리코스타
토리코지구는 회복력도가지고있는데 3만구르메펀치에 일반행성이 표면쪽도 완전히파괴가안됬다?
2016-10-21 18:44:13
추천0
뚱뚱이
저분 멍청해서 그래요 만화 보정도 이해못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21 18:45:35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1855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2132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42]
VS게시판
2020-09-28 0 5698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21642
109293
로스트아크 코디 vs 메이플 코디 [1]
기사든
2021-03-04 0-0 35
109292
토리코 작화 어떻냐? [16]
TENDUG
2021-03-04 0-0 104
109291
카구야 중력공간은 대충 어느정도라고 보냐? [1]
쾌걸고케츠
2021-03-04 0-0 59
109290
지금 배위 거품 최고봉이 [6]
자라마
2021-03-04 0-0 74
109289
속보) 파순 1-A 5위 퇴출 ㅋㅋ [3]
우리형파천
2021-03-04 0-0 79
109288
아니 시발 이게 25만배면 [4]
자라마
2021-03-04 0-0 91
109287
봉여래는 제발 좀 뒤졌으면함
다크니스
2021-03-04 0-0 25
109286
근데 무봉이 여래한테 자아 먹힐 거 같음? [1]
잉여세포
2021-03-04 0-0 42
109285
이제 진회축 묘사로 [2]
자라마
2021-03-04 0-0 54
109284
사에키 아스라 vs 갓오하 1부 유미라
잉여세포
2021-03-04 0-0 20
109283
갓오하 우주크기 용제라도 작게하지는 않을듯 [3]
다크니스
2021-03-04 0-0 60
109282
사탄 25만배 쓰고 여래랑 싸웠나? [4]
자라마
2021-03-04 0-0 53
109281
'태양을 잠시 가렸는데 온 우주가 암흑이 되었다' 이렇게 나오면 우주 크기는 우째되는거냐? [10]
쾌걸고케츠
2021-03-04 0-0 62
109280
파괴신 무한 전투력 복선이 셀전에 이미있었노 [1]
SHOWDOWN
2021-03-04 0-0 55
109279
진지하게 2부 진모리vs스이류 [6]
다크니스
2021-03-04 0-0 51
109278
세계관 vs만 할라하고 아무도 캐릭터끼리는 안함 [2]
다크니스
2021-03-04 0-0 66
109277
VS 장기화를 위해서는 접근성이 좋은 작품이 좋음 [4]
우리형파천
2021-03-04 0-0 68
109276
공간조작 능력자vs시간조작 능력자 [8]
코호몰로지
2021-03-04 0-0 46
109275
신극파들은 존나 억울하다 이거야 [7]
영수맨
2021-03-04 0-0 54
109274
나루토드래곤 vs 어마금 [4]
잉여세포
2021-03-04 0-0 52
109273
좆연카 그래도 나펑은 의견갈릴걸 [3]
TENDUG
2021-03-04 0-0 48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