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신좌만상 천마야토 in 다중우주권
足家之馬 | L:0/A:0
61/170
LV8 | Exp.35%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200 | 작성일 2021-04-19 20:25:32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신좌만상 천마야토 in 다중우주권

창세종결자 발틴사가] 아스칼론

 

[전지적 독자 시점] 김독자

 

[드래곤볼] 전왕

 

[드래곤볼] 슈퍼 신룡

 

[떴다! 럭키맨] 럭키맨

 

[두근두근 문예부] 모니카

 

[유희왕] 화조풍월 카드

 

[유희왕] 제네시스 오메가 드래곤

 

[블랙 베히모스] 즈가

 

[메이플스토리] 검은마법사

 

[전생검신] 치우

 

[Space☆Dandy] 스페이스 댄디

 

[스크리블너츠] 맥스웰

 

[스크리블너츠] 안티모니터

 

[빅 오더 (애니)] 

 

[불새] 불새

 

[제크레아토르~신만화전기] 창조주

 

[밀크 특공대] 어른들의 우주

 

[포르티시모 시리즈] 로키

 

[노에인 ~또 하나의 너에게~] 노에인

 

[마법소녀 오브 디 엔드] 쿠로로기 레이

 

 

[소울 카르텔] 가브라멜렉

 

1.비슷한 선

2.동급 약간 아래

 

누가있으려나 

개추
|
추천
0
반대 0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바키컷
전왕 컷 ㅅㄱ
2021-04-19 21:29:33
추천0
UMMZHO
어디에 둘 지가 너무 애매한 캐릭터들 중 한 명인 것ㅠ
2021-04-19 21:35:13
추천0
足家之馬
일단 난 쟤가 다중우주권이라는정도만 알아서리
2021-04-19 21:36:31
추천0
UMMZHO
단순 단일 우주 보다는 아득히 강력한 것은
맞습니다만, 수은, 황금 보다 높은 위상,
우주 파단 참격들 등 고려하여도 최대

강함 치가 미정이기도 하고, 어림으로
잡는 성향이 커서 애매하기는 하네여ㅋㅋ

백만 단위, 억 단위 같은 높은 단위 일격 파괴하는
친구들 한테는 어쩔 수 도 없이 당하기는 할겁니다ㅠ
2021-04-19 21:41:2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수정] vs게시판 규칙 조정안내 [15]
츄잉
2020-12-03 18 3349
배틀위키 링크 [2]
반도의서민
2020-11-03 0 3519
[필독] 브게 비공식 공지사항 [70]
VS게시판
2020-09-28 0 10028
정치관련 , 성적인관련등은 무조건 블라인드 됩니다. [37]
츄잉
2014-11-26 0 22917
118974
근데 왜 소닉붐 터진다고 초음속이라고 착각하냐?
캉캉
2021-05-18 0-0 1
118973
나퀴도 징하다 ㅋㅋ 이타치 뇌속반속을 진지하게 주장한다고? ㅋㅋㅋ
캉캉
2021-05-18 0-0 1
118972
내가 선동하는게 아니라 나퀴가 그냥 글 보는 능력이 떨어짐
캉캉
2021-05-18 0-0 9
118971
호랑이와 사자 체급차이가 좀 나는듯 [3]
근첩뉴비
2021-05-18 0-0 18
118970
오늘도 나퀴에게 팩트폭행
캉캉
2021-05-18 0-0 13
118969
와꾸대결 사스케 vs 제노스 [6]
에볼토
2021-05-18 0-0 27
118968
황금왕in 천체권,우주권 [6]
크로노오트
2021-05-18 0-0 49
118967
이건 누구노 [1]
크로노오트
2021-05-18 0-0 57
118966
네기마도 개막장 다댔었네 [3]
브게망함
2021-05-18 0-0 62
118965
다이루크 픽뚫 시~발새끼
원신
2021-05-18 0-0 17
118964
내 ' 목숨 ' 을 살려 준 친구가 강간범이면 신고한다 Vs 안한다 [2]
19990810
2021-05-18 0-0 42
118963
홈황 정도면 어느 정도?
사하라호
2021-05-18 0-0 28
118962
오늘도 팩트체크 [3]
만뒤줘팸
2021-05-18 0-0 57
118961
사륜안 투시능력 없음
요그Sothoth
2021-05-18 0-0 28
118960
에볼토 vs 폭식한 네오시아
에볼토
2021-05-18 0-0 29
118959
도플라밍고 VS 스파이더맨 [4]
창무
2021-05-18 0-0 68
118958
기기기 킹킹 한심하다 한심해 ㅋㅋㅋ [9]
창무
2021-05-18 0-0 96
118957
카이도우 vs 초합금 [7]
에볼토
2021-05-18 0-0 100
118956
또 선동글 ㅋㅋㅋㅋㅋ [2]
폰심펀치
2021-05-18 0-0 62
118955
펑퀴 반박글 다시 올린다 ㅋㅋㅋ [4]
폰심펀치
2021-05-18 0-0 57
118954
소년만화 총 누적매출 top3 [5]
와음
2021-05-18 0-0 13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