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외지주 총에 약하다 이거 왜곡된거 같음
다시뛰어올라 | L:0/A:0
103/210
LV10 | Exp.49%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 | 조회 503 | 작성일 2026-06-19 21:08:1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외지주 총에 약하다 이거 왜곡된거 같음

초중딩 장현이 멧돼지 잡는 용 엽총 맞고 살았고

사토 카즈마는 자위대 탈영하면서 잡는데 발포도 허가 다 됐는데 무사하고 

원나잇편 바스코는 총든 사냥꾼 3명도 못 건드렸음

 

그냥 쎈 놈이 쏴야 쎈거일 가능성이 높음

개추
|
추천
1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짜장면
제일 큰 건 그때의 곽은 개딸피였잖아

평소에도 그렇게 당하지는 않겠지
2026-06-19 21:37:02
추천0
무적의룡
ㅇㄱㄹㅇ
2026-06-19 21:48:42
추천0
[L:52/A:539]
진소청
차단 풀었네. 프라임. 프라임 아니라고는 하지말자.
공지사항에 근거가 다 잇고, 이미 모든 사람들이 널 프라임이라 생각하니까.

정말 프라임이 아니고,억울하면 해명글을 썻어야햇는데 안 쓰고 활동햇던건 너엿고. 뭐, 지금이라도 써도 상관은 없음. 프라임이 아니라고 합리적으로 반박이 가능할지는 과연 모르겟지만

어쨌든, 푼 김에 다시 차단박지말고, 누가 잘못햇는지 따져보게, 남자답게 그냥 논쟁 가보죠?

차단박아놓고 몇주전에 내가 잘못했고,본인은 잘못한게 없다는마냥 네가 글 싸던데.
(지금은 블라되있지만)

그렇게 본인이 억울하거나 어이없다는 심정이들면 뒤에서 욕하지말고 정면으로 뜨자고. 논쟁으로

난 그때 욕 1도 안쓰고 좋게 말로 설명한데다가,
먼저 뒷담으로 시작한건 (심지어 내가 남한테 감정풀이한다는 허위사실까지 유포하며) 너인데

먼저 시작한놈이 잘못 아니야?

애초에 네가 그 짓만 안햇으면 내가 공지사항에 박제까지 하는짓은 안햇겟지. 애초에 난 그때는 프라임에게 나쁜감정은 없었거든. 그냥 클론은 안된다는 규칙대로 처리하자는 마음 뿐이엇지. 대한민국에서 법대로 처리하자는게 남한테 감정 가지는게 아니잖아?

정말 네가 잘못한게 단 1개도 없고, 내가 잘못한거면
내가 게시판에 사과문 쓰고 자탈도 한다. 원한다면 사과문쓸때 도게자 인증샷도 해줄게.

네 입장에선, 만약 네가 잘못한게 정말 1도 없다면 내가 사람들앞에서 사과문 쓰고 내가 꺼져주는건데 네가 안 응할 이유가 없겠지?

그러니
차단박지말고 논쟁 ㄱㄱ

번외: 아, 누군진 모르겟지만 네이버카페에서 누가 너 욕하더라
2026-06-20 17:35:32
추천2
다시뛰어올라
이..이 사람아 더 싸울거면 역대급으로 딴데서 싸워주게나 알림 존나 올꺼 두려운 것도 잊은겐가..?!
2026-06-20 18:34:22
추천0
[L:52/A:539]
진소청
이 사람아 프라임을 차단하면 두려워할 필요도 없다는걸 잊은겐가?

https://m.chuing.net/my/my_refuse.php
2026-06-20 18:41:36
추천0
잠깐만씀
근데 사토 카즈마 그건 전형적인 전쟁영화 같은데서 간혹 나오는, 병사가 포화 속에서 어깨나 등에 총에 맞아가면서도 도망쳐서 살아남는 그런 장면 같아서… 만약 곽지창 마냥 정면에서 총알에 제대로 꽂혔다면 죽지 않았을까 싶은데
2026-06-20 02:04:13
추천0
라루찡
조패천이 무기에도 경지 바르는 장면도 나와서 걍 쎈놈이 무기 들면 더 강하게 데미지가 들어가는듯
2026-06-20 18:22:50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이 게시판은 활동레벨 10 이상부터 이용 가능합니다. (현재 내 레벨: 비회원)
게시판 활동(글쓰기, 댓글)으로 레벨을 올릴 수 있습니다. 사이트 규칙 안내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6월 브리미어 리그 공지사항 [1]
바사삭
2026-05-30 1 373
클론을 알아보는 방법중 하나에 대한 정보글 [5]
진소청
2026-05-04 7 986
레벨 제한이 생기게 된 과정 [27]
GOHKJNMC
2026-04-06 5 1383
명전 토론글 [20]
진소청
2025-12-30 4 1417
브게 비공식 천체권표 [8]
폴링다무코
2025-11-20 0 2425
정보공지 7개 더보기 ▼ [내공지설정: 로그인후설정가능]
5155
스포 태준이 또 감 잃었네
나의원수오딘
2026-06-25 0 18
5154
스포 쓰읍 이딴게 최종보스 후보... [1]
바사삭
2026-06-25 0 25
5153
인간이 고릴라 상대로 탱킹을 어캐함 [6]
만신이학
2026-06-25 0 78
5152
고릴라<= [9]
강제닉변532
2026-06-25 0 126
5151
걍 예언된 결과였음
마지막시간
2026-06-25 0 67
5150
고작 멕시코 적응못한 체코 이겨놓고 [1]
솔플
2026-06-25 0 145
5149
발드릭스 vs 소울마스터
유탸
2026-06-24 0 108
5148
7월 대회 참가자 오늘까지 신청 받음 [4]
바사삭
2026-06-24 1 250
5147
바키 vs 켄간 [2]
hjkl
2026-06-24 0 121
5146
개메좆 스찌골이랑 다르게 [1]
나의원수오딘
2026-06-24 0 126
5145
이타치 싫다면서 매일 이타치 까는글만 올리는새끼 있단데 [1]
자쿠
2026-06-24 0 131
5144
신두형 골ㄹㄹㄹㄹㄹㄹ [2]
비스트
2026-06-24 0 146
5143
드볼 피규어 근황
조우텐치
2026-06-24 0 97
5142
마지막으로 한 번만 더 믿어본다 [1]
호티우스
2026-06-24 0 213
5141
외지주 vs 킬배
hjkl
2026-06-23 0 61
5140
로랜드 고릴라 vs 쇠파이프 무장 20대 평균 인간남성4명 [9]
이세계
2026-06-23 0 152
5139
[나의 성신일지] 소호
마카베P
2026-06-23 0 68
5138
메이플 아네트 얘는 어느정도일지 싶네 [1]
Blackheart
2026-06-23 0 172
5137
외지주도 작정하고 달리면
헬린이
2026-06-23 0 76
5136
메시도 메시인데 [4]
조우텐치
2026-06-23 0 172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