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헬퍼를 원피스에 비비던색히 살아있냐?ㅋㅋ
급식충꺼져 | L:0/A:0
217/450
LV22 | Exp.48%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926 | 작성일 2018-07-26 02:09:50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헬퍼를 원피스에 비비던색히 살아있냐?ㅋㅋ

 

작년에 원게와서

웹툰이 대세라고 

헬퍼 갓퍼 ㅈㄹ하서

원피스에 비비던 색히 있었는데 ㅋㅋㅋ

정신나간샛히마냥 진심으로 ㅈㄹ해ㅛㅓ

쌍욕처발라줬눈데 ㅋㅋ

 

웹툰중ㅇ 헬퍼 조낸괜찮게봤는데

요새 존.나 질질끌고 개망했는데 쓉색히

피스에 비비던색히 안뒤지고 살아있냐?ㅋㅋ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오로나민C
둘다 사이좋게 떨어짐
2018-07-26 10:21:41
추천0
게르망
킹피스가 아무리 떨어져도 좆퍼랑 비빌급은 아님ㅋㅋ
2018-07-26 11:00:08
추천0
오로나민C
ㅇㅈ
2018-07-26 11:19:22
추천0
크리치아드L
나도 기억하는데 그샛기도 씹퍼에 정떨어졌을듯
2018-07-26 11:18:29
추천0
듕귁에달아
왜 그래...
둘다 예전만 못하다는 걸로 비빌수도 있지
2018-07-27 11:23:06
추천0
네다파오후
충분히 비비지. 추락하는 경사도로 따지면 헬퍼가 더 위임.
2018-07-28 12:39:45
추천0
급식충꺼져
총맞음?ㅋ
2018-08-01 16:50:55
추천0
네다파오후
추락하는 경사도를 비교하면 비비고도 남는다고 헬퍼가 추한 걸로 따지면 원피스보다 심함
2018-08-02 10:13:52
추천0
[L:32/A:98]
셋쇼마루♥
비비지 ㅅㅂ 말이되나
1부는 개띵작임
2부가 작가가 바뀐거지
2018-07-28 15:39:33
추천0
대공황시대
2부 작가 바뀜?
2018-07-29 03:39:08
추천0
급식충꺼져
ㅋㅋㅋ골때리네
2018-08-01 16:51:13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66 일반  
그냥 이럴거면
플로이
2020-08-09 0-0 39
10565 일반  
진짜 이렇게되면 살골 짱가 낮도깨비
사이타마
2020-08-09 1-0 49
10564 일반  
작가ㅅㄲ 구짱낮도 쩌리로 만드네ㅋㅋㅋㅋ 작품 씹창 내놓노ㅋㅋㅋㄱㅋ
Whdjjqc
2020-08-09 0-0 63
10563 일반  
와 진짜 작품을 ㅆ창내놓네요..
원펀빵
2020-08-08 0-0 71
10562 일반  
독 안걸린 피바다는 얼마나 쎈거임? [1]
얀데레
2020-08-08 0-0 101
10561 일반  
이승 순위 다시 정해야할듯
얀데레
2020-08-08 0-0 82
10560 일반  
진짜 홀리쥬스는
낙지짱
2020-08-08 0-0 55
10559 일반  
구상룡,낮도꺠비,언철이 홀리쥬스못이기는거 오피셜임? [5]
늑트
2020-08-06 0-0 451
10558 일반  
살골이 대단하다고 하더니 결국 영혼빨 ㅋㅋ
사이타마
2020-08-06 0-0 242
10557 일반  
ㄹㅇ 똥퍼 3편 볼 바엔 [2]
염화천개
2020-08-05 0-0 201
10556 일반  
구상룡?ㅋㅋㅋㅋㅋㅋ 걔는 이제 아무것도 아님 [2]
MoonDisaster
2020-08-05 0-0 621
10555 일반  
이젠 걍 대놓고 막장이네
옥천비
2020-08-05 0-0 316
10554 일반  
짱가는 구사회 살수팀장한테 따이는거 보고 [2]
웹툰킹왕짱
2020-08-04 0-0 535
10553 일반  
대필문제랑 별개로 참 빨리올라옴.
레밀발가락
2020-08-04 0-0 248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2]
낑깡맨
2020-08-02 0-0 648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239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380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3]
유우머장인
2020-07-31 0-0 618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4]
늑트
2020-07-31 0-0 598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567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242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340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63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