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패치노트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아무리 생각해도 덕형은 홍크밖에 없음
샬롯이충이 | L:0/A:0
91/330
LV16 | Exp.27%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0 | 조회 1,437 | 작성일 2018-12-19 23:03:41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아무리 생각해도 덕형은 홍크밖에 없음




1. 만화 그림

2. 낮도깨비 핏줄

3. 자꾸 형이라고 부르라는걸 강조

4. 손븅1신되서 재등장해봐야 애물단지 일텐데 계속 재등장

5. 홍크랑 홍크 가족들 전부 과거가 나올정도로 비중이 높음

6. 킬베로스 초기 멤버 크라켄도 모를정도로 장광남이랑 옛날부터 알아야됨

 

홍크만큼 적합한 인물이 없는듯

일정 수 이상 추천이 되는 경우 베스트 게시물로 등록 ( 단 반대의 수가 많으면 안됨 ) [추천반대규칙/수정14.07.05]

0
0
게시판규칙 (성적인이미지포함/게시판과맞지않는글/과도한욕설 등등)에 어긋나는글들은 신고해주세요.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골반
은덕이 오빠설이 유력햐보임
2018-12-19 23:34:20
추천0
샬롯이충이
은덕이는 걍 이지금 좇찐따년 혼자 다니는거 불쌍해서 삭형이 대충 하나 만들어준듯

생긴거부터 대충 만든게 티남
2018-12-19 23:37:08
추천0
ㅁㅇㅈㅇ
ㅇㅈ 너무엑스트라 상임 ㅋㅋㅋㅋ
2018-12-20 06:13:42
추천0
계란C
미국가서도 계속 나오는거보면 가능성 있을듯
2018-12-19 23:39:39
추천0
이기우청사
홍크가 전형적인 무식하고 힘만쎄다 라는 말의 표본인데.
악감정은 하나도 없지만 굳이 나쁘게 말하자면 똥통학교에서 어깨힘주면서 싸움질만 하다가 팔 부러지고 결국 중졸도 아니고 초졸출신에 미국가서도 단순한 노가다배달로 돈벌고사는데,사실상 한국오려면 노가다수입으로 자기 팔 고치고 홍미눈 고치는것만 몇년일텐데 언제 다시 한국을 올것이며, 그 무식한 홍크가 광남이랑 머리맞대고 울타리프로젝트를 진행시킬 수준의 지혜가되는지도 의문..
2018-12-20 01:55:23
추천0
ㅁㅇㅈㅇ
ㄹㅇ 돈많이벌고 다 고치고 한국외서 스티커사진까지? 솔직히 힘들어보임
2018-12-20 06:14:35
추천0
알릿스
근데 시간상 솔직히 힘들든
2018-12-20 06:40:07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헬퍼 캐릭터 인기투표 [23]
키르르
2015-01-15 3 0
정보공지
네이버 웹툰 헬퍼 관련 이야기를 나누시면 됩니다. [7]
츄잉
2014-01-07 0 0
10552 일반  
헬퍼 떡상법 [1]
낑깡맨
2020-08-02 0-0 113
10551 일반  
이단 피바다 저렇게까지오래할내용인가
늑트
2020-08-02 0-0 71
10550 일반  
짱가가 인생캐인데 [1]
대부님
2020-08-01 0-0 154
10549 일반  
대필한 이유나 그런건 더 발혀진거 없음?? [2]
유우머장인
2020-07-31 0-0 227
10548 일반  
헬퍼갤에서나온아이디어인데 [2]
늑트
2020-07-31 0-0 303
10547 일반  
대가리 깨져도 미리보기
리아루
2020-07-31 0-0 267
10546 일반  
아직도 헬퍼 결제하는 사람들은 없겠지? [1]
재림의dkdk
2020-07-31 0-0 128
10545 일반  
나 헬퍼 [1]
크리스터
2020-07-30 0-0 289
10544 일반  
헬퍼 3는 진짜... [1]
Arcadia
2020-07-30 0-0 445
10543 일반  
와 장난식으로 삭 뒤졌냐 했는데
낙지짱
2020-07-29 1-0 408
10542 일반  
이번 미리보기로 달라진게있긴하네 [2]
MoonDisaster
2020-07-29 0-0 723
10541 일반  
힘 빌려오는거 차력, 스탠드랑 뭐가다름?ㅋㅋ [2]
사이타마
2020-07-29 0-0 442
10540 일반  
마지막 기대를 가지고 미리보기를 결제해서 봤는데 [4]
MoonDisaster
2020-07-29 0-0 538
10539 일반  
이제 이승싸움도 저승처럼 전투씬 만드려는듯
얀데레
2020-07-29 0-0 171
10538 일반  
장광남은
낙지짱
2020-07-28 0-0 145
10537 일반  
어제 오늘 인스타 게시물 올리고 결국 제대로 업뎃까지 됐네요 [4]
낭만x설정
2020-07-28 1-0 780
10536 일반  
물약빨면 구상룡이고 뭐고 다 이기겠네 ㅋㅋㅋㅋㅋㅋㅋ [6]
MoonDisaster
2020-07-27 0-0 663
10535 일반  
이미 돈 다벌었다 이건가?ㅋㅋ [1]
사이타마
2020-07-26 0-0 674
10534 일반  
헬퍼 다음주 분 어떻게 될 거 같나요? [2]
낭만x설정
2020-07-25 0-0 393
10533 일반  
2부는 안봐도 된다더니 진짜였네 [1]
사이타마
2020-07-25 0-0 549
10532 일반  
요즘 헬퍼가 난리라사 고아원?편까지 보고옴 [2]
요로즈야
2020-07-25 0-0 371
10531 일반  
헬퍼 단행본 산거 ㄹㅇ 후회됨 [13]
마토
2020-07-25 5-0 1106
10530 일반  
삭 대필 의혹 이건 뭐...
FUNK
2020-07-24 0-0 496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