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우리가 남이가
Snpxm12 | L:0/A:0
17/1,130
LV56 | Exp.1%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12 | 조회 1,885 | 작성일 2020-11-19 09:21:14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남이가


????????????? 113...

* 도움팀/운영자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0-11-19 13:39)

개추
|
추천
12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9/A:321]
후부키
간첩이네요
2020-11-19 09:41:10
추천0
[L:59/A:321]
후부키
통일부가 무슨 권한으로 백신에 대해 왈가왈부한데요?
2020-11-19 09:41:47
추천0
Snpxm12
냉면이 먹고 싶은가봄 ㅋㅋㅋ
2020-11-19 10:18:30
추천0
진실의눈
"통일"에 대한 권한으로 ㅋㅋㅋㅋㅋㅋ

아따 우리의 소원은 통일이랑께요!
2020-11-20 03:58:16
추천0
[L:33/A:503]
Silvario
우리는 남인데
저놈은 북같네
2020-11-19 09:43:45
추천1
[L:59/A:321]
후부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0-11-19 11:05:59
추천0
[L:58/A:461]
디스코팡팡
역겹다
2020-11-19 09:51:45
추천0
[L:45/A:549]
조커
미친놈
2020-11-19 09:53:06
추천0
[L:19/A:406]
SakaiIzumi
남인데요
2020-11-19 09:54:24
추천0
[L:51/A:503]
흑설공주
개미친색히네 진짜
2020-11-19 10:25:17
추천0
[L:53/A:602]
서시
쟤는 진성....북빨
2020-11-19 10:30:51
추천0
[L:54/A:568]
부끄사
북한 보내라
2020-11-19 10:33:52
추천0
[L:71/A:196]
모에는진리
원래 통일부가 통일되면 활동하는부라서 통일전까지는 할거 딱히 없다던데 그래서 그런가?
2020-11-19 11:12:14
추천0
[L:39/A:355]
갓미나
아이 싯팔
2020-11-19 11:51:49
추천0
[L:39/A:394]
엑스트라
어차피 북은 코로나0인데 왜 나눔 ㅋㅋ
2020-11-19 12:15:50
추천0
[L:48/A:571]
여우같은놈
113 또는 111
2020-11-19 12:31:34
추천0
[L:58/A:471]
레미마틴
빨갱이
2020-11-19 13:02:15
추천0
[L:55/A:454]
마호로♥
니 개인돈으로 사서 보내라
2020-11-19 13:04:28
추천0
상디
그놈의 냉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양냉면보다 둥지냉면이 더맛있음
2020-11-19 13:18:52
추천0
[L:29/A:565]
적성곰
남이 아니라 원수지 ;;
2020-11-19 13:53:45
추천0
[L:60/A:557]
밀리시타
무슨 글이었는데
2020-11-19 18:51:53
추천0
Snpxm12
사진 지워졌나보네 대충 통일부 사람이 북한한테 백신 나눠줘야 한다는 글
2020-11-19 18:52:33
추천0
[L:46/A:607]
쓰레기
사진 복원댓는데 다시 수정하신거임?
2020-11-19 18:56:40
추천0
Snpxm12
ㅇㅇ
2020-11-19 19:01:21
추천0
[L:38/A:355]
Asterisk★
우리나라 경제력이 천조국 , 짱 수준도 아니고 왜 나눠야 하는지...
2020-11-19 20:17:51
추천0
1
2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087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386
34895 잡담  
하이닉스, 삼전 제치고 시총 1위…우선주 포함시 삼전 1위 사수(종합2보)
인간맨
2026-06-22 0 8
34894 잡담  
[단독] 정청래, 사퇴 직전 당직자 승진·전보 인사... 당내 일각 “부적절”
인간맨
2026-06-22 0 13
34893 잡담  
이화영 판결문보니…"위증은 진술번복·직권남용은 공소권 남용"
인간맨
2026-06-22 0 27
34892 잡담  
환율, 달러 강세에 열흘 만에 1,530원대로…장중 1,540원 육박
인간맨
2026-06-22 0 21
34891 잡담  
재검표 받아들였다…'124표 차' 충주시장 투표지 수개표
인간맨
2026-06-22 0 30
34890 잡담  
정보통신망법 입법 반대 청원 10만이 넘었으니 [2]
다윗
2026-06-22 0 48
34889 잡담  
추경 물가에 끼치는 영향 없다면서 2차추경 밑밥까는중
456
2026-06-22 0 35
34888 잡담  
[단독] 北 철책 남하, 군사분계선 80m 코앞까지 밀고 내려왔다 [출처:중앙일보] [1]
흑설공주
2026-06-22 6 129
34887 잡담  
투표용지 부족부터 '몰디브 외유성 출장'까지…선관위 수사 확대
인간맨
2026-06-21 0 41
34886 잡담  
성주→오산 이동 주한미군 사드 발사차량 6대 모두 복귀 [4]
인간맨
2026-06-21 0 90
34885 잡담  
언론은 보여주지 않는 부정선거 재선거 시위 [6]
요츠바랑
2026-06-21 4 177
34884 잡담  
주식으로 번 돈은 부동산 못가게 막는다네 씨발ㅋㅋㅋ [4]
456
2026-06-21 0 119
34883 잡담  
한국 1호 SMR, AI 전력난 게임체인저 될까 [9시 뉴스]
인간맨
2026-06-20 0 54
34882 잡담  
황교안: 한국은 미국과 함께 간다 [3]
456
2026-06-20 1 146
34881 잡담  
세종서 “개표 날짜 불일치”…시장 후보자 선거 무효 소청 [1]
인간맨
2026-06-20 0 80
34880 잡담  
영국서도 ‘中간첩’ 적발…경찰 위장해 ‘홍콩 운동가’ 위치 파악 [2]
인간맨
2026-06-20 7 197
34879 잡담  
이건 진짜 사이비종교아니냐고ㅋㅋ [5]
456
2026-06-20 4 222
34878 잡담  
전시작전권 전환 조건… 美의회, 까다롭게 법 고친다 [4]
인간맨
2026-06-20 0 102
34877 잡담  
“선관위 해외 출장에 민주당 직원 동행” [4]
인간맨
2026-06-20 5 257
34876 잡담  
"선관위 투표용지 예산 145억인데...실제 집행액은 82억" [2]
인간맨
2026-06-20 0 83
34875 잡담  
주진우 “선관위 수의계약 상위업체, 친민주당 인사가 사외이사”
인간맨
2026-06-20 0 48
34874 잡담  
[단독]노태악, 선관위서 수당 4년간 1.8억 받아…3배 ‘셀프 증액’도
인간맨
2026-06-20 0 44
34873 잡담  
[단독] '투표자 수 불일치' 서울 강남 전역서 대거 발견 … 선거 관리 기본도 못 지킨 선관위 [2]
인간맨
2026-06-20 0 9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