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중국에 맞서는 작은 나라.
쿨쿨 | L:0/A:0
1,324/3,150
LV157 | Exp.42%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0 | 조회 776 | 작성일 2022-03-02 00:19:2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중국에 맞서는 작은 나라.

 

우리나라 생각하고 헐레벌떡 들어왔다면 미안!

우리나라는 수출로 먹고 사는 나라인데

그 교역량 30% 이상이 중국과 이루어지고 있음.

거기에 희토류는 거의 중국에서 수입하고 있음.

중구과 무역까지 막힐 정도로 틀어지는 순간

나라 경제 완전히 파탄이 나버려서 못 함.

그건 지금 정부가 아니라 그 어떤 정부가

들어서도 마찬가지임.

우리나라만 아니라 미국 등 잘 사는 나라도

중국과 교역량 많은 나라는 마찬가지 상황임.

아쉬운 것이 없어야 저렇게 할 수 있다고...

 

 

* 도움팀/운영자에 의해서 게시물 이동되었습니다 (2022-03-02 05:43)
개추
|
추천
0
신고
    
[L:26/A:51]
VS게시판
하 이짱깨새끼 또 발작하네
2022-03-02 05:44:43
[추천6]
[신고]
[L:49/A:478]
레파
찢재명이 우크라이나 침략당한건 무능한 대통령이 러시아 자극해서 그런거라고 망언 내뱉고
찢이 그런 의도 아니었다고 해명한 날, 민주당에서 바로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무능하긴 하다고 말해서 본심이 다 드러났는데 이것도 무역때문에 눈치보는거고, 어떤 정부여도 똑같다고 생각하냐??
누가보면 일본이랑은 무역 안하는줄 알겠네 ㅋㅋ 왜 일본상대로만 타노스냐고~
2022-03-02 03:26:26
[추천5]
[신고]
[L:49/A:478]
레파
1. 아무도 저 제목 보고 우리나라 생각 안함. 중국몽을 이렇게 꾸는데 이걸보고 우리나라를 어케 생각함?
2. 아무도 뭐라 안했는데 지 혼자 "현정부탓 ㄴㄴ 아무튼 누가와도 똑같음" 하고 실드부터 치는거 보니 지도 찔리긴 찔리나 보네
3. 단순히 무역때문에 눈치보는거면 걍 조용히 입다물고나 있던가 대놓고 헛소리하거나 빨아대는거 존나 훤히 보이는데 니네 대깨문들만 인정안할뿐

[정연태 기자]소통공감위원회 북한이주민&다문화본부 전주명 본부장은 지난 26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열린 지지선언에서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60여만 중국동포들은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면서 한중수교 이후 중국동포들이 고향이자 모국인 한국으로 올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준 분들도 민주당의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들 이었다”고 말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http://www.fntoday.co.kr)
2022-03-02 03:19:42
[추천4]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49/A:478]
레파
1. 아무도 저 제목 보고 우리나라 생각 안함. 중국몽을 이렇게 꾸는데 이걸보고 우리나라를 어케 생각함?
2. 아무도 뭐라 안했는데 지 혼자 "현정부탓 ㄴㄴ 아무튼 누가와도 똑같음" 하고 실드부터 치는거 보니 지도 찔리긴 찔리나 보네
3. 단순히 무역때문에 눈치보는거면 걍 조용히 입다물고나 있던가 대놓고 헛소리하거나 빨아대는거 존나 훤히 보이는데 니네 대깨문들만 인정안할뿐

[정연태 기자]소통공감위원회 북한이주민&다문화본부 전주명 본부장은 지난 26일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선 후보를 지지한다고 밝혔다.
이들은 이날 영등포구 대림동에서 열린 지지선언에서 “대한민국에 거주하고 있는 60여만 중국동포들은 이재명 후보를 지지한다면서 한중수교 이후 중국동포들이 고향이자 모국인 한국으로 올 수 있도록 길을 열어준 분들도 민주당의 김대중, 노무현 전 대통령들 이었다”고 말했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http://www.fntoday.co.kr)
2022-03-02 03:19:42
추천4
[L:49/A:478]
레파
찢재명이 우크라이나 침략당한건 무능한 대통령이 러시아 자극해서 그런거라고 망언 내뱉고
찢이 그런 의도 아니었다고 해명한 날, 민주당에서 바로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무능하긴 하다고 말해서 본심이 다 드러났는데 이것도 무역때문에 눈치보는거고, 어떤 정부여도 똑같다고 생각하냐??
누가보면 일본이랑은 무역 안하는줄 알겠네 ㅋㅋ 왜 일본상대로만 타노스냐고~
2022-03-02 03:26:26
추천5
[L:26/A:51]
VS게시판
하 이짱깨새끼 또 발작하네
2022-03-02 05:44:43
추천6
쿨쿨
짱깨 눈에는 짱깨 밖에 안 보이는 법이지. 너네가 추종하는 윤석렬이니 뭐니 하는 보수 정치하는 인간들이 왜 중국 손절 말 못 하는 줄 알아?
2022-03-02 15:26:21
추천0
[L:26/A:51]
VS게시판
이 문재인 추종자 개씹짱깨새끼가 뭐라고 씨부리누 짱깨어로 씨부리니까 뭐라는지 모르겠잖아
2022-03-02 18:04:14
추천2
[L:47/A:546]
456874
손절 말 안하는 사람 vs 똥꼬털 1가닥까지 빨아재끼는 사람
2022-03-02 20:03:39
추천0
쿨쿨
내가 예전 문재인 까는 짤은 못 본 모양이네.
그리고 문재인이 뭐가 어때서? 너 윤석렬 추종자지? 일본 자위대 우리나라에 들어와도 된다고 했던. 제정신이냐?
2022-03-03 02:09:24
추천0
[L:26/A:51]
VS게시판
그리고 문재인이 뭐가 어때서? < 이 씨발문빠 좆좌빨 빨갱이새끼야 ㅋㅋㅋㅋㅋㅋㅋ
2022-03-03 02:26:34
추천1
Snpxm12
미안한데 어무도 우리나라 생각 안했어
2022-03-02 12:41:57
추천0
[L:38/A:355]
Asterisk★
그냥 짤만 올리지
맨 윗줄 같은 쓸모없는 말을 붙여 댓글을 불타게 하는것도 재능이라면 재능
2022-03-02 18:05:41
추천0
쿨쿨
저 짤만 올리면 정말 생각없는 인간들이 중국과 손절 안 한다고 난리 치거든.
그 꼴을 하도 많이 봐서...
지금 난리치는 것들 자주국방하자면 빨갱이라 난리치는 인간들임.
북쪽이든 일본이든 짱깨든 어디에서든 지령받은 애들이니 신경 안 써도 될 거임.
2022-03-03 02:06:18
추천0
[L:26/A:51]
VS게시판
이 빨갱이새끼 혓바닥은 존나 길어요 짱깨 댓글부대 병신새끼가 ㅋㅋㅋㅋ
2022-03-03 02:26:55
추천1
[L:38/A:355]
Asterisk★
자주국방에 관해서는 어느정도 동의는 하지만

군내 부조리 및 비리척결 그리고 미군이 철수한다고 했을 때 혼란이 아예 없을 정도의 방안이 마련되지 않는다면 개인적으로 반대라서..
2022-03-03 02:54:11
추천0
[L:47/A:546]
456874
깔깔깔꼴낄끼익끼익 낄껠꼴!!!
2022-03-10 04:40:35
추천0
[L:47/A:546]
456874
오호호홍호홍ㅎ호호호오호 오홓오홓 어헣헝허허ㅓㅎ헝ㅎ
2022-03-10 04:40:53
추천0
[L:47/A:546]
456874
에엑!! 에에엑따 엑윽엑!!
2022-03-10 04:41:08
추천0
[L:47/A:546]
456874
메롱메롱메롱~~ 어쩔티비저쩔티비 앜ㅋㅋㅋㅋ
2022-03-10 04:41:25
추천0
[L:47/A:546]
456874
에베베베베베베베베베벱ㅂㅂ베베벱벱벱
2022-03-10 04:41:40
추천0
[L:47/A:546]
456874
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부왁을울려라
2022-03-10 04:41:59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34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27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4]
인간맨
2026-06-27 0 18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인간맨
2026-06-27 0 13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인간맨
2026-06-27 0 12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39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41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13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38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66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0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63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101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5 104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66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64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92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61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191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943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7]
Sam572품번
2026-06-24 5 2132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139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57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72
34900 잡담  
노태악 임명한사람은 윤석열이 아니다 [1]
456
2026-06-23 1 221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