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와 진짜 중도 코스프레 하는 거 개역하네 ㅋㅋ
돈까스명인 | L:0/A:0
473/1,570
LV78 | Exp.30%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8 | 조회 774 | 작성일 2024-03-02 17:43:16
[서브캐릭구경OFF] [캐릭컬렉션구경OFF]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와 진짜 중도 코스프레 하는 거 개역하네 ㅋㅋ

애초에 영유권 분쟁에 대해서

정부는 상대측이 주장을 철회할 때까지

어떠한 교류도 하지 않으면서

첨예하게 대립하여야 하고,

국민은 무조건

그것에 관심을 가지고 응원을 해야 하며

그에 동조하지 않으면 매국노라고 하는

말도 안되는 넌센스를

당연시하는 마인드 자체가

딱 유교탈레반식 사고방식이구만

왜 자꾸 중립 코스프레를 하는 거지?

 

그  마인드에 따르면

지브롤터, 남극, 몽블랑, 센카쿠 열도 영유권 분쟁에

참여중인 국가들에는 전부 매국노들 밖에 살지않는다는

이야기가 되는데 이건 어떻게 설명할 생각임?

 

이상한 헛소리를 하며

본인은 짐짓 당연한 이야기라는듯 자신감을

내비치는 것에서 딱 토착 탈레반들이

우점하는 곳에서만 이런 정보들을 접해왔다는 것이

바로 드러나는구만 ㅋㅋ

 

니 질문에 답을 했으니

나도 하나만 물어볼께

고작 돌섬 하나에도

민족의 얼과 피 타령을 할 만큼

대한민국 영토에 애착이 깊은 척하는 놈들이

대한민국 영토의 절반 이상을

불법 점거하고 있는 나라에 대해서는

정부와 국민에 첨예한 대립을 주문하지도

영토수복의 의지를 드러내지도 않고

되려 강경한 자세로 나오는 것을 비판하며

불법점거한 집단을

어떻게든 도와주지 못해서 

안달이 난 정당에 대해서는

어떠한 비판도 하지 않는 이유가 뭐임?

 

니네 마인드대로라면

이건 매국노의 차원을 뛰어넘은 것 아니냐?

단순히 우리나라가 실효지배하고 있는 돌섬에

영유권을 주장하는 정도만 가지고도

불구대천의 원수가 될 수 있는 수준인데

북한 놈들은 돌섬 하나의 영유권을

주장하는 정도가 아니라

아예 영토의 반 이상을 꿀꺽한 상태니까

이건 뭐 비교가 불가능한 수준인 것 같은데

 

 

자꾸 양비론 하는 척 공명정대한 척

말로는 둘 다 나쁘다는 식으로 운을 떼면서

실제로는 한쪽은 저걸로 퉁쳐서 적당히 넘겨놓고

나머지 한쪽만 열심히 힐난하는 식의

눈에 뻔히

보이는 역거운 짓거리 좀 그만하셈...

그짝 커뮤에서는 본인들 입맛에 맞으니까

속아주는 척 하는 거 뿐이지

쟤들도 니 성향 이미 파악 끝난 상태임.

내 말 못믿겠으면

선거철 다가와서

밭갈이 하러 온 츄잉말고

원래 활동하던 커뮤가서

너가 평소에 적당히 퉁쳐주던 쪽과

실제로 까던 쪽을

반대로 해서 글을 써보셈

아마 바로 이리떼처럼 물어뜯을걸?

대한민국 네티즌들이 니네 씹선비들의

얄팍한 눈속임에 속아줄 정도로

멍청하진 않음

마음에도 없는 양비론 자꾸 가지고 오지 말자

진짜 너무 역함

 

 

 

 

 

 

 

 

개추
|
추천
8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개소리안나게해라
도저히 ㅂ봐줄수가 없어서 차단함
제목만 봐도 역겹더라
2024-03-02 22:42:40
추천2
돈까스명인
진짜 대놓고 밭을 갈고 있으면서
닉네임으로만 아닌 척 하는 거 너무 역하더라고요.
2024-03-02 23:57:28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29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27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인간맨
2026-06-27 0 4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인간맨
2026-06-27 0 7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인간맨
2026-06-27 0 9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33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36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05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37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63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0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61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98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5 92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65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63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90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58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189
34905 잡담  
(팩트) 바로 말했네 ㅋㅋ [2]
Sam572품번
2026-06-24 1 940
34904 잡담  
(꼭봐라) 대단하다 진짜...(최종 수정) [7]
Sam572품번
2026-06-24 5 2128
34903 정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시노
2026-06-24 2 137
34902 잡담  
양키햄들도 한국식 소득세 보고 어이없어하노 [10]
456
2026-06-23 0 257
34901 잡담  
[속보] 이스라엘군 총격에 레바논 남부서 사망자 다수 발생
인간맨
2026-06-23 0 69
34900 잡담  
노태악 임명한사람은 윤석열이 아니다 [1]
456
2026-06-23 1 215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