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 chuing~
츄잉 신고센터 | 소통센터 | 츄잉콘 | 다크모드
공지&이벤트 | 건의공간 | 로고신청N | HELIX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회원가입규칙안내
처음 글쓰는건데 국힘에 미치고 추악한 사람이 많아도 뽑아야하는건 변치않음
Olive | L:50/A:424
463/550
LV27 | Exp.84% | 경험치획득안내[필독]
추천 8 | 조회 836 | 작성일 2025-05-11 11:32:28
[서브캐릭구경ON] [캐릭컬렉션구경ON] [N작품구경OFF]
*서브/컬렉션 공개설정은 서브구매관리[클릭]에서 캐릭공개설정에서 결정할수 있습니다.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처음 글쓰는건데 국힘에 미치고 추악한 사람이 많아도 뽑아야하는건 변치않음

단일화 과정도 경선 과정도 욕나오게 할만큼 매끄러운 점은 없었지만 결정이 된 이상 김문수를 뽑아야함

 

지금 5년을 버티면 한동훈이든 이준석이든 안철수든 나경원이든 다음 누군가를 뽑을 기회가 오겠지만

 

이 5년을 빼앗기면 대통령도 국회도 모두 먹히기 때문에 그 기회조차 아예 없을 가능성이 큼

 

굳이 두 거대 정당들이 추악한걸로 따지면 저짝이 더 추악한데, 지금 본인이 지지하던 정당이 추악해서 안 뽑는다면 안 뽑는게 아니라 상대 정당을 지지한다 밖에 안됨

 

각 후보가 다들 엎치락뒤치락 비등비등하면 그렇지 않았겠지만, 이재명은 못해도 최소 40임.

50이 넘는 순간은 무조건 이기는거고.

이기려면 남은 10%를 막고 우리도 최소 40을 가지는 수 밖에 없음. 그래서 1표 1표가 소중한데 왜 지는 표를 던짐

 

저쪽은 뭘해도 똥을 싸도  무지성 법안으로 실드를 치고 욕을 해도 40인데, 이쪽은 자기가 보기에 맘에 안들면 왜 그냥 바로 던져버림

 

만약 어차피 나라를 떠날거면 남은 사람들한테 돈 한푼 안드는 표라도 도와주고 가주라.나 또한 그렇고 여기 모두들 화가 나는건 있을거고 부조리하다 싶은 부분도 분명 있겠지만, 지금의 비정상적인 정치 상황에서는 바라는 부분이 이루어지기는 너무 힘든건 같다...

 

만약 어차피 나라를 떠날거면 남은 사람들한테 돈 한푼 안드는 표라도 도와주고 가주라.

너희들 한명한명이  없으면 진짜 망한다

개추
|
추천
8
신고
    
  [숨덕모드 설정] 숨덕모드는 게시판 최상단에 위치해 있으며 언제든 설정할 수 있습니다.
[L:50/A:424]
Olive
대충 울적해져서 두서없이 쓴글이라 정리는 안되어있다 미안하다
2025-05-11 11:33:13
추천0
[L:48/A:481]
여신치사토
ㄹㅇ 맞는 말입니다
2025-05-11 11:44:19
추천0
[L:42/A:1000]
조로무패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2025-05-11 12:09:07
추천0
츄츄트레인
내게 힘을줘!!! 지구인들아!!
2025-05-11 12:19:07
추천0
[L:7/A:145]
인간맨
어쩔 수 없는 선택이군요.
2025-05-11 13:01:10
추천0
456
난 최소한의 외교 방향성을 만족한 놈들 중에는 한덕수가 양자대결 승률 젤 높아서 한덕수로 가는게 맞다 생각하지만
결국 한덕수포함 누가나오든 차악으로 뽑을 생각이었음 그래서 경선은 투표도 안 함

한덕수랑 그 뒤에 5선의원새끼들 대통령 권한 총리랑 나누고, 총리는 국회가 뽑게 하자는 개소리 지껄이는거 맘에 안들지만
결국 지금 '급한 불'은 이재명임 이번에 이재명 되면 입법부 사법부 행정부까지 다 먹어서 어차피 뭘 하려고 하든 불가능하다고 생각함

국힘 좆병신새끼들인거 뭐 하루이틀보는것도 아니고 22년에도 윤석열이 좋아서가 아니라 차악으로 뽑았으니까 상관없음
근데 분명 나랑 똑같이 누가나오든 차악으로 뽑는다던 사람들이 자기 생각대로 안된다고 찢막 그만둔대 ㅋㅋ 원래부터 우리 생각대로 됐던 적이 단 한번도 없었는데
2025-05-11 18:55:32
추천0
의견(코멘트)을 작성하실 수 없습니다. 이유: 30일 이상 지난 게시물, 로그인을 하시면 댓글작성이 가능합니다. 츄잉은 가입시 개인정보를 전혀 받지 않습니다.
  
즐겨찾기추가   [게시판운영원칙] | [숨덕모드 설정] |   게시판경험치 : 글 10 | 댓글 1
번호| | 제목 |글쓴이 |등록일 |추천 |조회
정보공지
계몽령 빨간약 사이트 [12]
456
2025-04-13 1 2136
정보공지
정치사회경제게시판입니다.
츄잉
2021-08-11 4 4430
34928 잡담  
[속보] 李대통령 "월드컵 탈락, 당황 넘어 황당…무능한 사람이 지휘관이면 결과 뻔해" 직격 [2]
인간맨
2026-06-28 1 7
34927 잡담  
[속보]국힘 “경찰의 당원정보 확보 시도는 권력남용…법적대응” [2]
인간맨
2026-06-28 0 26
34926 잡담  
코스피 150배·삼전닉스 50배 상품 출시한 바이낸스…"주식판 아닌 도박판" [4]
인간맨
2026-06-28 0 37
34925 잡담  
[속보] 한일 "국방교류협력 지속…AI 첨단과학기술 협력도"
인간맨
2026-06-28 0 14
34924 잡담  
[속보]정부, 촉법소년 기준 만13세로 '조건부 하향' 가닥 [4]
인간맨
2026-06-28 0 40
34923 잡담  
쟤네 태극기를 왜 자꾸 거꾸로 다냐 ㅋㅋ [4]
다윗
2026-06-28 0 67
34922 잡담  
[단독] '투표용지 부족 사태' 공식 기록 남기지 않은 선관위…"사고로 안봐" [6]
인간맨
2026-06-27 1 76
34921 잡담  
미 국무부 차관보 "한국의 쿠팡 대우 만족 못 해” [2]
인간맨
2026-06-27 0 31
34920 잡담  
[속보]이란 혁명수비대, “미군기지 타격” 발표…휴전 10일도 안 돼 충돌 [2]
인간맨
2026-06-27 0 32
34919 잡담  
견찰 수사실력 [1]
456
2026-06-27 0 68
34918 잡담  
??: 선관위 전체를 매수할수없으니 부정선거는 없다 [1]
456
2026-06-27 1 84
34917 잡담  
쪽팔린다 에휴 [12]
바쥬랑건
2026-06-26 0 135
34916 잡담  
IBM, 반도체 '1나노 벽' 깼다…파운드리 패권경쟁 지각변동 올까
인간맨
2026-06-26 0 41
34915 잡담  
'깐부 할아버지' 배우 오영수 강제추행 무죄 확정…기소 3년 반만 [2]
인간맨
2026-06-26 0 76
34914 잡담  
靑 “기업 자율 투자” 野 “기업 팔 비틀기”
인간맨
2026-06-26 0 37
34913 잡담  
與 "헌법 개정해 선관위 해체·구성방식 변경" [2]
인간맨
2026-06-26 0 74
34912 잡담  
법원, '잠실 투표지' 증거보전 신청 재차 기각 [4]
인간맨
2026-06-26 0 117
34911 잡담  
모스 탄 “이재명, 부정선거 책임져야… 국회 대다수는 가짜”
인간맨
2026-06-25 5 160
34910 잡담  
자혁이 욕먹는 이유 [11]
아쿠아
2026-06-25 0 187
34909 잡담  
선관위, 308㎞ 떨어진 전남 인쇄 업체와 18차례 5억여 원 규모 수의계약 [2]
인간맨
2026-06-24 1 190
34908 잡담  
블룸버그: 한국 레버리지 규제 진행 할려고 한다.
인간맨
2026-06-24 1 105
34907 잡담  
[단독] 행안부, 지방선거 당일 중앙선관위와 6차례 통화
인간맨
2026-06-24 0 70
34906 잡담  
전한길 왜 윤어게인 버린 거 같지 [13]
다윗
2026-06-24 0 200
    
1
2
3
4
5
6
7
8
9
10
>
>>
enFree
공지&이벤트 | 접속문제 | 건의사항 | 로고신청 | 이미지신고 | 작품건의 | 캐릭건의 | 기타디비 | 게시판신청 | 클론신고 | 정지/패널티문의 | HELIX
Copyright CHUING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중단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