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C.C.
C.C. , シー・シー
최근수정 2023-05-28 20:05:28
유저평점
9.23
마스터평점
랭킹: 155위 · 인기도: 1,949,704 프리미엄: 15 감정가: 350,947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여성
생일 : 0726
키/몸무게 : 168cm/42kg

프로필

본명: 불명.

연령: 16세(육체 연령).

신장: 168cm.

체중: 42kg.

생일: 7월 26일.

 

CV

유카나.

 

상세 정보

타인에게 기어스를 발현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는 불로불사의 소녀. 실제 연령은 불명이며 16세 무렵에 인간을 그만두고 녹색 머리카락과 금색 눈동자의 외모에 이마에는 불사자의 증거인 각인 "코드", 왼쪽 가슴 아랫쪽에서 옆구리에 걸쳐 기어스의 문장과 비슷한 흉터가 있다. 본명은 불명.

반 브리타니아 세력인 레지스탕스 그룹 "오우기 그룹"이 군에서 강탈한 캡슐에서 잠들어 있었지만, 그 장소에 있었던 를르슈와 "자신의 소원을 하나 이루어줄 것"을 조건으로 계약을 나누고 그에게 "절대준수의 기어스"를 발현시켰다. 이후 브리타니아 군인에게서 를르슈를 감싸 사살당한줄 알았지만, 후일 애쉬포드 학원의 클럽 하우스에 나타나 자신을 를르슈의 "공범자"라고 칭하며 를르슈 옆에 있게 된다. 를르슈의 진정한 소원을 아는 소녀다.

를르슈의 방에 와서 식객이 되거나 쫓기고 있다는 자각을 가지고 있으면서도 당당하게 밖을 걸어다니는 등 그 성격은 느긋하면서 방약무인. 신랄한 말투로 가시가 있는 말을 내뱉는 면도 있지만, 를르슈나 카렌 등에게는 농담같은 잡담을 나누기도 하는 모습을 보인다. 특히 카렌을 자주 놀린다. 를르슈에게는 일부러 장난을 치거나 그가 초조해하거나 화나있는 모습을 즐기기도 하지만, 본인에게 악의가 있는 건 아니다. 머리 회전이 빨라서 를르슈에게 조언을 해줄 때도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