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우치하 사스케
Sasuke Uchiha , うちは サスケ
최근수정 2021-07-23 17:59:23
대표작
유저평점
7.83
마스터평점
랭킹: 37위 · 인기도: 17,710,660 프리미엄: 15 감정가: 3,187,919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닌자 등록번호: 012606.

생일: 7월 23일.

별자리: 사자자리.

혈액형: AB형.

신장: 153cm(1부 시점).

체중: 43kg(1부 시점).

성격: 쿨, 허세를 잘부림.

좋아하는 음식: 주먹밥, 토마토.

싫어하는 음식: 낫토, 단 음식.

싸워보고 싶은 상대: 나뭇잎마을 상층부.

좋아하는 말: 힘.

취미: 수행, 산책.

 

CV

스기야마 노리아키.

 

상세 정보

주인공, 우즈마키 나루토의 친구이자 숙적이라고 말할 수 있는 라이벌이다. 3대 동술 중 하나이며 일족 특유의 동술인 사륜안을 이어받은 나뭇잎 마을에서 가장 강한 전설의 "우치하 일족"의 후예다. 

굉장히 잘생긴 외모를 가진 흑발의 소년이다. 이름은 3대 호카게, 사루토비 히루젠의 아버지인 "사루토비 사스케"에서 따와 지은 것이다. 어린 시절 친형인 우치하 이타치의 손에 의해서 일족이 몰살당한다. 자신의 모든 것을 뺏어간 형에게 복수를 하기 위해서 자신의 목숨을 건 각오를 하며 자신을 "복수자"라고 칭한다.

어린 시절에는 형인 이타치와 만족스럽게 어울리지 못하고 아버지인 후가쿠에게서도 별 다른 관심을 못받았기 때문에(라고 본인은 생각하고 있다) 불만을 품는 등 여러 고민을 하는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어린 시절부터 닌자 아카데미에서도 주위와 어울리지 못하고 나루토와 마찬가지로 고립 된 나날을 보내고 있었는데 이때를 기점으로 똑같이 고독한 어린 시절을 보냈던 나루토와 접점이 생긴다.

재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할 정도. 막 하급 닌자가 된 시점에서 상급 닌자들이 눈여겨볼정도의 재능을 가지고 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