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가츠라 고타로
Kotaro Katsura , 桂小太郎
최근수정 2022-10-17 20:41:17
대표작
유저평점
9.15
마스터평점
랭킹: 157위 · 인기도: 1,938,492 프리미엄: 108 감정가: 628,071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20대 후반(추정).

생일: 6월 26일.

신장: 175cm.

체중: 56kg.

혈액형: AB형.

이명: 광란의 귀공자, 양이지사의 새벽, 도주의 코타로.

입버릇: ~가 아니다. ~다.

 

CV

이시다 아키라.

 

상세 정보

"광란의 귀공자" "양이지사의 새벽" "도주의 코타로" 등의 이명을 가지고 있으며 막부로부터 지명수배당한 양이지사이자 혁명가이며 스트레이트한 긴 흑발이 특징인 남성. 긴토키나 타카스기와는 요시다 쇼요 아래에서 함께 학문을 배우던 소꿉친구이자 양이전쟁 시절의 전우. 천인과의 싸움에서 긴토키, 타카스기, 사카모토와 함께 "양이 사천왕"이라고 불렸었다. 그 성과 긴 머리카락 때문에 긴토키 등의 옛 친구들에게는 "즈라"라는 별명으로 불리지만, 그때마다 "즈라가 아니다. 카츠라다"라고 대답하는게 입버릇이다(이 ~가 아니다. ~다.는 상황에 따라서 변화하기도 한다).

현재는 양이파의 리더격 존재로서 진선조나 막부의 추격자를 피해가면서 양이활동을 하고 있다. 원래는 진지하며 박식한 인물같지만, 그 과도한 엄격함이 상식을 일탈한 대담한 행동을 일으키기도 한다. 양이전쟁 패전 후에도 한결같이 나라를 걱정했으며, 세상을 바꾸기 위해서 싸운다는 진지한 양이의 의지로 많은 지사들을 끌어들여 지명수배범이면서도 민간인에게서 받는 인기도 높으며 사람들을 매료시키는 카리스마를 가지고 있는 남자.

시내에서는 정체를 숨기기 위해서 빈번하게 변장한다. 수행승으로 변장할 때가 많지만, 변장의 바리에이션은 매우 풍부. 그를 처음 본 사람들은 "비실한 놈" "여자같은 얼굴" 등으로 불리는 것으로 미루어보건대 중성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으며 가끔 여장하기도 한다. 또한, "도주의 코타로"라는 이명대로 도망치는 속도도 장난이 아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