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키자루 보르살리노
Borsalino , ボルサリーノ
최근수정 2023-02-22 21:03:22
대표작
유저평점
8.54
마스터평점
랭킹: 54위 -1 인기도: 12,453,471 프리미엄: 38 감정가: 2,689,950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본명: 보르살리노.

코드 네임: 키자루(노란 원숭이).

생일: 11월 23일.

나이: 56세→58세.

능력: 번쩍번쩍 열매.

계급: 해군 대장.

소속: 해군 본부.

이미지 국가: 이탈리아.

독자 사이 별명: 피자루

 

CV

이시즈카 운쇼.

 

상세 정보

해군 본부 대장. 통칭 키자루.

늘어뜨린 말투가 특징이며 태클 걸 곳이 없는 표표한 분위기의 인물. 자주 쿠로덴덴무시와 코덴덴무시를 헷갈리는 건망증이 있는 모습도 보이며, 감정을 겉으로 드러내는 때는 별로 없지만, 뭘 물어보려고 할 때 상대가 도망치자 화를 내며 특대 레이저를 쏘는 등 다혈질인 모습도 있다. 군무에 있어서는 충실하며 엄격한 면을 보이고 신랄한 발언을 내뱉을 때도 많다. 선글라스와 줄무늬가 들어간 노란 색 양복을 착용.

아오키지와 아카이누의 대조적인 정의를 야유하며 "어디에도 속하지 않는 정의"라는 위치에 서있다. 또한, 쿠잔이나 잇쇼처럼 정에 휘둘리거나 자신의 정의를 끝까지 관철하지 않고 사카즈키처럼 과격한 행동을 할 때도 많다. 칠무해에 대해서는 신용은 하지 않지만, 전력으로서 쓸 수 있다면 경력은 그다지 문제시하지 않는다.

자연계 악마의 열매 "번쩍번쩍 열매"의 능력자. 몸을 빛으로 바꿀 수 있는 "빛 인간". 광속으로의 이동이나 공격이 가능하며 광속으로 발차기나 손과 발에서 쏘는 레이저를 주로 사용한다. 특히 다리에서 쏘는 굵은 레이저는 거대한 샤봉디 제도의 야루키맨 맨글로브를 일격으로 부러뜨릴 수 있을 정도의 엄청난 위력이며 광속의 발차기는 가벼운 공격으로 찬 상대를 몇 채나 가옥을 관통시키면서 날려버릴 정도의 위력을 가진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