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키르아 조르딕
Killua Zoldyck , キルア=ゾルディック
최근수정 2022-11-20 14:17:20
대표작
유저평점
8.97
마스터평점
랭킹: 42위 · 인기도: 16,298,145 프리미엄: 15 감정가: 2,933,666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19870707
키/몸무게 : 158cm/45kg

 프로필

연령: 12세.

혈액형: A형.

출신지: 파드키아 공화국.

넨 계통: 변화계.

 

CV

이세 마리야.

 

상세 정보

암살가문 조르딕가의 삼남, 제288기 헌터 시험 합격자. 은발의 소년이자 주인공인 곤 프릭스의 절친.

가족이나 집사 등 하인을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과 접할 기회가 없는 생활을 보내왔지만, 어머니늘 찌르고 가출을 한 뒤에는 심심풀이를 할 생각으로 받은 제287기 헌터 시험에서 곤과 만나 태어나서 처음으로 그를 친구로 삼는다. 이후 많은 시간을 곤과 함께 한다.

어린 시절부터 암살자가 되기 위한 영재교육을 받았으며 소년이면서도 이미 다수의 실전경험을 쌓고 있다. 암살술의 재능은 조르딕가 사상 제일이라고 칭송받을 정도이며 차남인 미르키를 제외한 가족은 모두 키르아를 조르딕가의 후계자라고 인정하고 있으며(그 미르키도 키르아의 재능은 조르딕가 제일이라고 평가한다), 집사 일동에게서도 경애받고 있다. 거꾸로 키르아는 가족에 대해서 어머니인 키쿄우를 짜증나게 생각하며, 장남인 이르미에게는 공포의 감정을 품고 있고, 차남인 미르키를 경멸하고 할아버지인 제노에게는 다소 어리광을 부리며 아버지인 실버를 존경하고 있다.

가끔씩 곤과 말싸움을 할 때도 있지만, 그것은 그와 사이가 좋기 때문이다. 또한, 헌터 시험에서 곤이 키르아보다 좋은 성적이라는 걸 알게 될 때 초조함을 느끼는 등 곤을 향한 라이벌 감정도 있는듯하다. 천진난만하고 막 행동하는 곤과는 대조적으로 냉정침착하고 머리의 회전이 빨라 먼저 상황을 파악한 뒤에 위험을 피하도록 합리적인 행동을 취한다. 그러나, 초콜릿 과자인 "초코로보"에 수억을 쓰고 비디오 게임에 자세한 지식을 가지고 있는 등 그 나잇대 남자아이다운 행동도 한다.

변화계 능력자이며 그 특성을 살려서 오라를 전기로 바꾸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사용횟수나 위력은 스턴건 등에 의해서 자신의 체내에 충전된 전기의 양에 따라 변화하는 제약을 가지고 있다. 원래라면 몇 년은 전기충격에 견디는 수행이 필요하지만, 키르아는 어린 시절부터 일상적으로 전류를 맞았기 때문에(고문 훈련) 몇 일만에 이 능력을 습득했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