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크라피카
Kurapika , クラピカ
최근수정 2021-01-16 21:16:16
대표작
유저평점
8.48
마스터평점
랭킹: 59위 · 인기도: 11,140,080 프리미엄: 0 감정가: 1,737,852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성별 : 남성
생일 : 
키/몸무게 : 

 프로필

연령: 17세.

생일: 4월 4일.

혈액형: AB형.

신장: 171cm.

체중: 59kg.

출신지: 루크소 지방.

넨 계통: 구현화계+특질계.

 

CV

사와시로 미유키.

 

상세 정보

제287기 헌터 시험 합격자. 현상금 헌터. 주인공 4인방 중 한 명.

환영여단에게 멸족당한 소수민족인 쿠르타족의 생존자이며 동포의 원수를 갚아 빼앗긴 동료들의 안구를 되찾기위해 헌터가 된다. 이지적이며 머리의 회전속도가 빠르고 곤 일행중에서 가장 머리가 잘 돌아간다. 돌발적인 사태에도 즉석으로 유연한 대응을 하면서도 복잡한 상황에서도 적확한 판단을 내린다. 상대의 눈을 보고 거짓말이나 꾸미는 게 있다는 걸 눈치챌 정도로 관찰안이 뛰어나며 감각이 날카롭다. 기본적으로 냉철한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다.

영리한 이성에 비해서 정신적으로는 섬세함을 가지고 있다. 한 번 연을 맺은 상대에 대해서는 철저하게 의리를 지키며 약자에게는 동정심을 가진다. 또한, 결벽적인 성격이며 공과 사를 확실히 구분하고 다른 사람에게 성실하게 대응하려고 한다. 이러한 성격에서 오는 감정과 교활한 사고가 이끌어내는 해답이 상반되어 내적갈등에 괴로워하는 때가 많다. 얼핏 보기엔 강인한 행동을 취하지만, 잠재적으로는 고독감을 안고 있는 외강내유 타입.

자존심이 높으며 고립을 좋아하지만, 자신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자각하면 솔직하게 사죄한다. 약자, 어린 아이, 솔직한 사람, 성실한 사람에게는 상냥하며 무례한 자와 돈에 눈이 먼 강자는 경멸하며 차갑게 대한다. 레오리오나 자신의 스승인 이즈나비에게는 특히 엄격한 반면 깊은 신뢰도 품고 있다. 여러 인물에게서 주목을 받을 때가 많지만, 본인은 실은 서툰 일면이 있다. 자신의 목숨의 우선도가 낮으며 가혹한 체험을 겪어서인지 다시 한 번 더 동료를 잃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있다.

작품 초기에는 검을 무기로 사용했었지만, 넨을 배우고나서는 쇠사슬을 구현화시키며 그것을 무기로 주로 싸운다.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