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잉으로가기
로그인유지
회원가입  |  분실찾기  |  츄잉으로가기
바이올렛 에버가든 극장판완결작
Violet Evergarden Movie
劇場版ヴァイオレット・エヴァーガーデン
최근수정 2021-10-15 16:11:15
유저평점
7.6
마스터평점
랭킹: 1409위 -6 인기도: 467,842 프리미엄: 625 감정가: 311,895
모든 디비관리는 HELIX팀에게 도움을 받습니다.
타입 : 영화
화수 : 1
러닝타임 : 140분
등급 : None
방영일 : 2020.09.18
종영일 : 
장르 : 일상,드라마,판타지
프로듀서 :  Shochiku
홈페이지 : 

배경

시대적 배경: 근미래

공간적 배경: 일본

홈페이지

공식violet-evergarden.jp/

나무위키

namu.wiki/w/%EA%B7%B9%EC%9E%A5%ED%8C%90%20%EB%B0%94%EC%9D%B4%EC%98%AC%EB%A0%9B%20%EC%97%90%EB%B2%84%EA%B0%80%EB%93%A0

줄거리

어떤 때는 공주님의 연문을 쓰고, 또 어떤 때는 가희의 의뢰로 신작 오페라의 가사를 썼다. 심지어 유명한 극작가의 무대 대본의 대필도 했다고 한다. 그 인형돌의 이름은...

"처음 뵙겠습니다.손님이 원하신다면 어디든지 가겠습니다.자동 수기 인형 서비스, 바이올렛 에버가든입니다."

전쟁이 끝난지도 수년. 지키고 싶은 사람은 이제 없다. 여전히 묵묵하게 자기 일을 하고 있는 자동수기 인형. 그녀 앞으로 유리스라는 소년에게서 한 의뢰가 온다. 그가 쓰고 싶다는 편지는...

한편 C.H. 우편사에서 수신 불명의 편지를 보게 된다. 익숙한 필체. 하진스는 의문을 가지게 되고..

[사랑하는 사람에게 보내는 마지막 편지.]

바이올렛 에버가든 마지막 극장판.

설정

바이올렛 에버가든

CH 우편사에 소속되어 있는 자동 수기 인형(Auto Memories Doll)으로 일하는 대필가 소녀이다.[7] 긴 금발과 바다같이 깊은 푸른 눈을 가진, 인형같은 청초한 외모가 인상적인 미소녀. 양쪽으로 말아올린 브레이디드 번 헤어라는 단정하고 독특한 헤어스타일이 특징이다.

피와 총성이 만연한 전장 한가운데서도 살아남거나 숙련된 남자 군인들을 한꺼번에 발라버릴 정도로 군사 무술을 활용한 육탄전에선 최상위권의 전투력을 가지고 있다.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사용하며, 성격은 기본적으로 차가워보이지만, 속내는 감정이 풍부하고 따뜻하다. 그러나 평소에는 필요한 말만 하고 늘 무뚝뚝한 차가운 표정을 짓고 있는 탓인지 매화 의뢰인들에게서진짜 인형 같다는 말을 듣기도 한다.

어릴적부터 군인으로 활동해오며 시도때도 없이 수많은 참혹한 장면들을 목격해왔기에 기본적으로는 강철멘탈이지만, 생각보다 속내가 여리고 감수성이 풍부하다. 정확히는 여린 속내를 일부러 감추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클라우디아 하진스

CH 우편사의 사장. 신장 192cm 85kg이라는 거구를 가졌으며, 혈액형은 A. 나이는 31세 추정. 라이덴샤프트리히 국 육군 장교 출신으로[4][5] 최종 계급은 중령. 원작에서 언급된 가족관계로는 형이 한 명 있다.

전직 군장교 + 잘 나가는 우편사 사장님이라는 걸출한 간판이 있는데다 잘생겼고 누구에게나 따뜻하고 친절하게 대하는 신사적인 성격이라 이성에게 인기가 많다. 2살 연하에 성격도 정 반대인 길베르트와는 사관학교 시절부터 우정을 이어오고 있는 절친 사이. 자신과 가까운 사람들을 소중히 여기기 때문에 최대한 도움을 주려고 하며, 혹여나 나쁜놈들에게 피해를 입으면 평소의 온화한 성격과는 달리 분노하여 거칠어지는 경우도 있다.

길베르트 부겐빌리아

라이덴샤프트리히 국 육군 장교로 계급은 소령. 또한 대대로 고위급 장교를 배출한 것으로 유명한 부겐빌리아 가문의 26대 당주이기도 하다.

흑발 올백머리와 녹안을 가진 단정하고 날카로운 인상의 미남. 작중 내내 강조되는 에메랄드 빛깔의 눈동자 묘사가 인상적이다. 무뚝뚝하고 금욕적이고 사교성이 적은 성격 때문인지, 다른 남자와 도망가버린 약혼녀 외에 이성과의 교제가 없었다. 바이올렛을 만나기 전 길베르트는 한 마디로 일중독에 빠진 자발적 솔로. 다시말해 바이올렛과는 서로 첫사랑인 관계다.

디트프리트 부겐빌리아

길베르트 부겐빌리아의 친형으로 라이덴샤프트리히 해군 대령으로 복무중이다. 해군 특수부대를 지휘하고 있다는 것으로 보아 특수전전대장 정도의 직책을 맡고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 꽤 긴 검은색 머리카락을 댕기머리로 묶은 헤어스타일과 왼쪽 눈 아래의 눈물점이 특징인 미남. 성격도 인상에 걸맞게 차갑고 호전적이며, 본인의 커리어나 지위에 대한 자부심이 강하기에 자존심이 센 편. 또한 속박당하는 것을 매우 싫어하며 규율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분방한 삶을 추구한다.

카틀레야 보들레르

CH 우편사의 자동 수기 인형. 키는 167cm, 혈액형은 B. 우편사 내의 자동 수기 인형들 중 최고참. 희로애락이 격렬하고, 정이 많다. 의뢰인이 말로 표현하지 못하는 감정을 잡아내어 글로 표현하는 실력이 수준급이며, 특히 연애 관련 대필이 주 업무인만큼 그쪽 방면의 평판이 좋다고 묘사된다. 하진스를 너무 좋아한 나머지 적극적으로 대시하고 있지만 언제나 적당히 넘겨서 고민거리. 그와는 밤을 같이 보낸듯한 뉘앙스의 묘사가 있다. 자동수기인형으로서 미숙한 모습을 보이는 바이올렛을 선배로서 잘 챙겨주며, 언제나 상냥하게 대한다. 작중 최고로 글래머러스한 몸매의 소유자이며 오른쪽 가슴 안쪽에 점이 하나 있다.

그외 자세한 설정은 나무위키 또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

Copyright CHUING DB Communications. All rights reserved. Mail to chuinghelp@gmail.com | 개인정보취급방침 | 게시물삭제요청